▶ 이지쌤 1:1상담 및 경매교육을 통해, 안전하고 빠른 수익을 원하신다면? 교육 상담 접수 : forms.gle/c5tuWTB4HmppPLW97 교육 상담 문의 : 010-2740-2838 ▶ 가정주부가 월세 300만원 소득을 만든 방법 cafe.naver.com/withusauction/852 ▶위더스경매 네이버카페 : cafe.naver.com/withusauction ▶평일 오전 9시 30분, 이지쌤 라이브방송에서는 질문답변도 해드려요^^
(제목) 하나님을 경외하는 자와 경외하지 않는 자의 결과 (본문) “진실로 그의 구원이 그를 경외하는 자에게 가까우니 이에 영광이 우리 땅에 거하리이다”(시85:9) 성경 6천 년 역사를 되짚어보면, 하나님은 시대마다 선민과 언약을 하셨다. 그러나 그때마다 사람들은 지키지 아니했다. 왜? 오늘날은? -------- 하나님은 첫 사람 아담을 지으시고 언약하셨으나(창2:16~17), 그는 지키지 못했다(창3:6). 그 결과 그는 하나님의 낙원에서 쫓겨났고 이후 아담 세계의 종말을 알리는 구원의 방주가 노아를 통하여 지어졌다. 노아는 어떤 마음으로 방주를 지었을까? 사도바울의 말씀이다. “믿음으로 노아는 아직 보지 못하는 일에 경고하심을 받아 경외함으로 방주를 예비하여 그 집을 구원하였으니”(히11:27)라는 걸 보아 하나님은 아담 세계에서 노아만이 자기를 경외함을 인정하셨다. 이후 하나님은 노아의 10대손(代孫) 아브라함을 부르시고 그와 언약을 맺었고(창15:12~16) 그의 믿음을 시험하기 위해 외아들 이삭을 바치라 하셨다. 아브라함은 말씀에 순종하여 아들 이삭을 바치자 하나님은 이것을 보시고 그가 참으로 하나님을 경외하는 자로 인정하셨다(창22:12). 하나님은 아브라함의 6대손(代孫)인 모세를 택하시어(출3:1~12) 출애굽한 하나님의 백성을 시내산에 불러 모아 언약하셨고(출19:5~8) 모세는 그 백성에게 하나님과의 언약지킬 것을 명하셨다. “네가 만일 이 책에 기록한 이 율법의 모든 말씀을 지켜 행하지 아니하고 네 하나님 여호와라 하는 영화롭고 두려운 이름을 경외하지 아니하면, 여호와께서 네 재앙과 네 자손의 재앙을 극렬하게 하시리니 그 재앙이 크고 오래고 그 질병이 중하고 오랠 것이라”했다(신28:58~59). 아담의 세계도 노아의 세계도 육적이스라엘 세계도 하나님과의 언약을 지키지 못하고 멸망의 나락으로 떨어졌다. 그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하나님의 은혜로 택함받은 이들은 구원받았다는 자만에 빠져 하나님의 이름을 경외하지 않고 그의 약속을 가볍게 여겼기 때문이 아니겠는가. 예수님은 어떠하셨을까? 사도바울은 전하길, “그는 육체에 계실 때에 자기를 죽음에서 능히 구원하실 이에게 심한 통곡과 눈물로 간구와 소원을 올렸고 그의 경외하심을 인하여 들으심을 얻었느니라”하셨다(히5:7). -------- 오늘날 요한계시록이 열리고 예언이 성취되어 이제 오실 하나님과 예수님과 천국을 맞이해야 하는 우리의 신앙 세계는 어떠한가? 혹 구원의 확신으로 자만에 빠져 있지는 않은가? 예수님은 이때를 두고 예언하시길, 노아 때와 같고 롯때와 같다고 하셨다(눅17:26~30). 지금 이 세대에 구원의 방주를 짓는 곳이 어디에 있는가? 소돔성과 같은 바벨론에 대한 불 심판이 있음을(계18:8) 아는 자는 누구인가? 요한계시록에 답이 있다. 이 책의 중대성과 가치를 안다면 하나님의 말씀과 예수그리스도의 계시를 결코 경솔하고 소홀하게 대하지 않았으리라. 지금 이 세대는 마지막 중에 마지막이라 하는 때 곧 말세지말에 다다랐다. 예수님의 음성이 들리지 않는가. “또 내가 들으니 하늘로부터 다른 음성이 나서 이르되 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 그의 죄에 참여하지 말고 그가 받을 재앙들을 받지 말라. 그의 죄는 하늘에 사무쳤으며 하나님은 그의 불의한 일을 기억하신지라”(계18:4~5). 아멘 🙏 할렐루야 🙌 보낸이: 생명 나무🌳 잎사귀🍃
▶ 이지쌤 1:1상담 및 경매교육을 통해, 안전하고 빠른 수익을 원하신다면?
교육 상담 접수 : forms.gle/c5tuWTB4HmppPLW97
교육 상담 문의 : 010-2740-2838
▶ 가정주부가 월세 300만원 소득을 만든 방법
cafe.naver.com/withusauction/852
▶위더스경매 네이버카페 : cafe.naver.com/withusauction
▶평일 오전 9시 30분, 이지쌤 라이브방송에서는 질문답변도 해드려요^^
더운데 고생많으셨어요~ 덕분에 편하게 잘 시청했어요~감사합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정보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감사합니다
어제 여기 지하주차장화재로 소방차 30여대정도 출동하였습니다
노후화가 걱정됩니다
매각물건몀세서에 임차인이 있는것으로 나와 있는데요. 소유주 인가보군요.
더운날 고생많으셨어요
이정도가 지금 시세라면 괜찮네요
의견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정문으로 가셨으면 남향이라 아파트가 전경 이 좋아 보였을 텐데 후문 등산길로 올라 가셨을까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아파트가는길이 계단으로 올라가는거 말고 다른길은 없을까요
여러곳있어요
가격폭락시대
경매가 3억인데 들어갈 돈이 3억도 되는게 경매입니다. 그냥 집사는게 답입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어디아파트일까요?
신사동 라이프시티입니다
(제목) 하나님을 경외하는 자와 경외하지 않는 자의 결과
(본문) “진실로 그의 구원이 그를 경외하는 자에게 가까우니 이에 영광이 우리 땅에 거하리이다”(시85:9)
성경 6천 년 역사를 되짚어보면, 하나님은 시대마다 선민과 언약을 하셨다. 그러나 그때마다 사람들은 지키지 아니했다. 왜? 오늘날은?
--------
하나님은 첫 사람 아담을 지으시고 언약하셨으나(창2:16~17), 그는 지키지 못했다(창3:6). 그 결과 그는 하나님의 낙원에서 쫓겨났고 이후 아담 세계의 종말을 알리는 구원의 방주가 노아를 통하여 지어졌다.
노아는 어떤 마음으로 방주를 지었을까?
사도바울의 말씀이다.
“믿음으로 노아는 아직 보지 못하는 일에 경고하심을 받아 경외함으로 방주를 예비하여 그 집을 구원하였으니”(히11:27)라는 걸 보아 하나님은 아담 세계에서 노아만이 자기를 경외함을 인정하셨다.
이후 하나님은 노아의 10대손(代孫) 아브라함을 부르시고 그와 언약을 맺었고(창15:12~16) 그의 믿음을 시험하기 위해 외아들 이삭을 바치라 하셨다.
아브라함은 말씀에 순종하여 아들 이삭을 바치자 하나님은 이것을 보시고 그가 참으로 하나님을 경외하는 자로 인정하셨다(창22:12).
하나님은 아브라함의 6대손(代孫)인 모세를 택하시어(출3:1~12) 출애굽한 하나님의 백성을 시내산에 불러 모아 언약하셨고(출19:5~8) 모세는 그 백성에게 하나님과의 언약지킬 것을 명하셨다.
“네가 만일 이 책에 기록한 이 율법의 모든 말씀을 지켜 행하지 아니하고 네 하나님 여호와라 하는 영화롭고 두려운 이름을 경외하지 아니하면,
여호와께서 네 재앙과 네 자손의 재앙을 극렬하게 하시리니 그 재앙이 크고 오래고 그 질병이 중하고 오랠 것이라”했다(신28:58~59).
아담의 세계도 노아의 세계도 육적이스라엘 세계도 하나님과의 언약을 지키지 못하고 멸망의 나락으로 떨어졌다. 그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하나님의 은혜로 택함받은 이들은 구원받았다는 자만에 빠져 하나님의 이름을 경외하지 않고 그의 약속을 가볍게 여겼기 때문이 아니겠는가.
예수님은 어떠하셨을까? 사도바울은 전하길,
“그는 육체에 계실 때에 자기를 죽음에서 능히 구원하실 이에게 심한 통곡과 눈물로 간구와 소원을 올렸고 그의 경외하심을 인하여 들으심을 얻었느니라”하셨다(히5:7).
--------
오늘날 요한계시록이 열리고 예언이 성취되어 이제 오실 하나님과 예수님과 천국을 맞이해야 하는 우리의 신앙 세계는 어떠한가? 혹 구원의 확신으로 자만에 빠져 있지는 않은가?
예수님은 이때를 두고 예언하시길, 노아 때와 같고 롯때와 같다고 하셨다(눅17:26~30).
지금 이 세대에 구원의 방주를 짓는 곳이 어디에 있는가? 소돔성과 같은 바벨론에 대한 불 심판이 있음을(계18:8) 아는 자는 누구인가?
요한계시록에 답이 있다.
이 책의 중대성과 가치를 안다면 하나님의 말씀과 예수그리스도의 계시를 결코 경솔하고 소홀하게 대하지 않았으리라.
지금 이 세대는 마지막 중에 마지막이라 하는 때 곧 말세지말에 다다랐다. 예수님의 음성이 들리지 않는가.
“또 내가 들으니 하늘로부터 다른 음성이 나서 이르되 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 그의 죄에 참여하지 말고 그가 받을 재앙들을 받지 말라.
그의 죄는 하늘에 사무쳤으며 하나님은 그의 불의한 일을 기억하신지라”(계18:4~5). 아멘 🙏
할렐루야 🙌
보낸이: 생명 나무🌳 잎사귀🍃
개뿔!!! 헛소리랑께!!
늙은이는 살수없겠네요
투기조작하지마
지나간걸 뭐하러 올리시나?
얼마나 썩었으면 서울 아파트가 3억대노! 하.. ㅋ
생각보다 현장보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