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그냥 답이 없음.. 최근 몇몇 유튜버들이 일본살아난다고 말하는데 안된다고봄 최근일본경제가 반등하는거 같긴합니다만.. 영상대로 그냥 일시적인 현상일뿐.. 전세계에서 거의유일하게 저금리, 양적완화로 투자가 일시적으로 쏠려서 주식시장만 좋아진거지.. 실제 일본인 생활은 지옥입니다. 오죽하면 모든걸포기한 사토리세대가 나왔을까요. 영상에 나온것처럼 30년 장기침체를 이번에 끊는다? 말도안된다 봅니다. 된다하더라도 최소10년은 걸릴겁니다. 일본 인구는 계속 줄고있고, 아날로그를 아직도 고집하고있는나라, 실질임금이 감소하는나라, 사토리세대, 아동빈곤율 등 아직 케케묵은 장기과제가 남아 갈 길이 멀지요. 이 구조적인 문제 해결하는데에만 오래걸릴것. 당장의 일본 경제성장은 전세계에서 나홀로 양적완화+저금리로 인한 일시적 투자&투기자본 쏠림이라고 봅니다
삶의질의 중요지표인 출산율에서 일본은 한국보단 훨씬 희망적인 모습이고,아날로그 문화가 뿌리깊다하나 미래산업인 로봇은 또 세계최강이고,등등 일본의 저력이 여전하지만 어찌됐든 그럼에도 일본은 분위기를 반전시킬 순 없다치고 한국을 돌아보면,애석하게도 일본보다 어둡게 느껴지는데...당장 한국의 출생율은 반전시킬 수 있는 방법도 없어 보이고....
경기침체가 안될려면 좋은 기업을 많이 만들어야 하겠죠. 좋은 기업은 생산만 마구 찍어내니 사회는 될수가 없겠죠. 자유시장 경제에서 살아남을수 있는 경쟁력을 간춘회사가 좋은 기업이 될 가능성이 크겠죠. 근데 노동자의 처우를 생각하는것이 아니라 정치문제만 이야기하는 단체는 회사에서 생산성 감소, 기업 이미지 하락, 주가하락이 될수도 있겠죠. 잘 생각해야합니다.
일본을 봐도 아직도 깨닫지 못 하네..ㅋ 직원을 노예 취급하는 기업은 생산성 향상이나 신규 사업 진출이 아닌 노예를 쥐어 짜서 이익을 얻으려고 함. 허지만 그 노예들은 또한 기업이 만든 상품들의 소비자들이기 때문에 노예들이 소비를 줄여서 기업의 상품 매출이 줄어 듦.. 심지어 일본 사람들도 억지로 임금 올리려고 발악을 하는 데..쯧.. 좋은 기업은 좋은 직원들이 만든다.
ㅋㅋㅋ 뭔논리냐 님 논리면 유럽은 다망했어야해 뭔 말같지도 않은 소리하고 있어 회사가 알맞은 대우를 해 줄때 장인정신도 생기는거다 이 무식한 인간아 노동자가 회사를 만들어가는거지 윗대가리가 만들어ㅡ가는거냐? 당시느같이 생각하는 인간이 많으니 이나라가ㅡ인재유출을 못 막는거야 노동자를 노동자로ㅡ대우해주냐 이니라가 아주 조옷 같은 사고빙식 잘 봤다
남얘기 할 때가 아닙니다. 한국은 지금 노숙하시는 분들 어마어마 합니다. 다 잘 알다시피 밥 굶는 아이들도 많고요.
나가요 콜걸의 나라보단 정상이라...
이렇게 일본 경제성장이 멈췄는데도 아직도 실질적으로 세계 3위 국가인데
과거에 얼마나 대단 했는지 가늠이 된다.
뭐 남걱정 할 떄가 아닌지라
일본은 그냥 답이 없음.. 최근 몇몇 유튜버들이 일본살아난다고 말하는데 안된다고봄
최근일본경제가 반등하는거 같긴합니다만.. 영상대로 그냥 일시적인 현상일뿐..
전세계에서 거의유일하게 저금리, 양적완화로 투자가 일시적으로 쏠려서 주식시장만 좋아진거지.. 실제 일본인 생활은 지옥입니다. 오죽하면 모든걸포기한 사토리세대가 나왔을까요.
영상에 나온것처럼 30년 장기침체를 이번에 끊는다? 말도안된다 봅니다. 된다하더라도 최소10년은 걸릴겁니다.
일본 인구는 계속 줄고있고, 아날로그를 아직도 고집하고있는나라, 실질임금이 감소하는나라, 사토리세대, 아동빈곤율 등 아직 케케묵은 장기과제가 남아 갈 길이 멀지요.
이 구조적인 문제 해결하는데에만 오래걸릴것.
당장의 일본 경제성장은 전세계에서 나홀로 양적완화+저금리로 인한 일시적 투자&투기자본 쏠림이라고 봅니다
삶의질의 중요지표인 출산율에서 일본은 한국보단 훨씬 희망적인 모습이고,아날로그 문화가 뿌리깊다하나 미래산업인 로봇은 또 세계최강이고,등등 일본의 저력이 여전하지만 어찌됐든 그럼에도 일본은 분위기를 반전시킬 순 없다치고 한국을 돌아보면,애석하게도 일본보다 어둡게 느껴지는데...당장 한국의 출생율은 반전시킬 수 있는 방법도 없어 보이고....
윤석열이 좋아하고
추구하는 나라!
??
생각만해도 빡치네
경기침체가 안될려면 좋은 기업을 많이 만들어야 하겠죠.
좋은 기업은 생산만 마구 찍어내니 사회는 될수가 없겠죠. 자유시장 경제에서 살아남을수 있는 경쟁력을 간춘회사가 좋은 기업이 될 가능성이 크겠죠.
근데 노동자의 처우를 생각하는것이 아니라 정치문제만 이야기하는 단체는 회사에서 생산성 감소, 기업 이미지 하락, 주가하락이 될수도 있겠죠.
잘 생각해야합니다.
일본을 봐도 아직도 깨닫지 못 하네..ㅋ
직원을 노예 취급하는 기업은 생산성 향상이나 신규 사업 진출이 아닌 노예를 쥐어 짜서 이익을 얻으려고 함.
허지만 그 노예들은 또한 기업이 만든 상품들의 소비자들이기 때문에 노예들이 소비를 줄여서 기업의 상품 매출이 줄어 듦..
심지어 일본 사람들도 억지로 임금 올리려고 발악을 하는 데..쯧..
좋은 기업은 좋은 직원들이 만든다.
ㅋㅋㅋ 뭔논리냐 님 논리면 유럽은 다망했어야해
뭔 말같지도 않은 소리하고 있어
회사가 알맞은 대우를 해 줄때 장인정신도 생기는거다
이 무식한 인간아
노동자가 회사를 만들어가는거지 윗대가리가 만들어ㅡ가는거냐?
당시느같이 생각하는 인간이 많으니
이나라가ㅡ인재유출을 못 막는거야
노동자를 노동자로ㅡ대우해주냐 이니라가
아주 조옷 같은 사고빙식 잘 봤다
컨텐츠가 군더더기 없어서 좋네요
감사합니다 !! 앞으로 더 좋은 영상 게시할 수 있도록 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