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에서 말하듯이 감정을 있는 그대로 보고 대응하는 것이 중요하다 생각해요. 가감 하지 말고 두려워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 불안, 불편 심리가 나를 지키기 위해서라는 생각을 한 뒤로는 부정적인 감정을 느낄 때 그 감정 자체에 깊이 빠지지 않게 되었어요. 감정에 대해 다시금 재점검하는 느낌으로 잘 봤습니다. ㅎㅎ 영상 퀄이 점점 어마어마해지십니다! 👍 고생 많으셨어요. 😊🎄
오늘은 주제에 맞게 그런지 몰라도 평소보다 더 힘있는 목소리 같아요 ! 저도 불쑥 화 잘 나고 짜증도 잘 나고 마음을 잘 못다스려서 '화'라는 책도 읽고 그랬었는데,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주신 책이 더 와닿는거같아요. "울면 안돼"라고 인용해주신 말을 보니까 지금 보고있는 드라마에 나온 말이 생각나요. "Holding back tears is like a spanking your inner child." ㅠㅠㅠ 울고싶을 땐 울어야하는데. 책리남님이 모두 만드신 컨텐츠라면 정말 ㅠ 많은 이야기를 해보고싶을 정도로 와닿았어요. 사람의 성격을 다양한 종류의 차에 비유해주신 것 좋은 것 같아요.ㅇ 예민하고 약한 차도 장점이 있다는 묘사가 너무 위로되었어요. 이후의 설명도 3가지로 대처법을 말씀주신 것도 너무 좋았어요. 진짜 너무 생각지못했던 위로를 많이 받은 영상이에요. 마음이 힘들때 마다 다시봐야겠어요. 좋아요 👍👍
제 부족한 영상이 안방뮤지컬님께 위로가 되었다니 너무 뿌듯하고 감사하네요 :) 사실 이번에는 리뷰한 책 내용을 거의 그대로 옮겨왔습니다. 저도 읽으면서 많이 생각하게 됐고, 책의 비유의 내용들이 너무 좋았거든요. 책이 좋았던건대,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아 민망하기까지 하네요 ㅎㅎ. 여하튼 너무 잘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저도 한번 읽어봐야겠네요 좋은영상 너무질보고 갑니다
넵 좋게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좋은 책인거 같습니다 기회가 되면 한번 읽어봐야 겠어요 !
추천드립니다! 정말 괜찮은 책이에요! ㅎㅎ
불편한 감정은 당연한 것이고, 더욱 민감하며 유용한 것이기까지 하다... 전혀 생각해보지 못한 새로운 접근이네요. 많은 도움이 되는 내용입니다 ^^
어떤 위험한 상황을 피하는데는 두려움이나 공포가 된다는 것, 저에게도 새롭게 다가왔었습니다. 잘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책에서 말하듯이 감정을 있는 그대로 보고 대응하는 것이 중요하다 생각해요.
가감 하지 말고 두려워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
불안, 불편 심리가 나를 지키기 위해서라는 생각을 한 뒤로는
부정적인 감정을 느낄 때 그 감정 자체에 깊이 빠지지 않게 되었어요.
감정에 대해 다시금 재점검하는 느낌으로 잘 봤습니다. ㅎㅎ
영상 퀄이 점점 어마어마해지십니다! 👍 고생 많으셨어요. 😊🎄
항상 꼼꼼하게, 응원하고 칭찬해주시는 글 달아주셔서 힘이 납니다. 감사해요 항상 :)
감정기복을 조절하는것 사회를 살면서 참 중요한거 같네여 잘보고 갑니다
네 맞습니다. 2편도 올라오니 또 와주세요! 감사합니다.
홀로서기라는 말이 어떻게 보면 외로워보이지만 또어떻게 보면 강해보이는 말 같아요.
내 감정에 대해 잘 귀기울여 충분히 알고 대처한다면 부정적인 감정도 잘 순화시킬수 있겠지요.
맞습니다. 이 책도 홀로서는 것이 아닌 혼자여도 건강한 마음가짐이라면 관계에서도 문제가 없을거란 내용입니다. 봐주셔서 감사드러요.
우리가 겪게 되는 많은 일들은 우리의 통제력 바깥에 있기에, 불편한 감정을 느끼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고 받아들이기!
부정적인 감정을 무시하고 억누르지 않고, 그것 자체를 받아들이고 잘 다룰 수 있는 능력이 중요한 것 같아요 :-) 너무 유익한 리뷰 감사해요 🙊👍
너무너무 잘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다엘리아님!! :)
오늘은 주제에 맞게 그런지 몰라도 평소보다 더 힘있는 목소리 같아요 !
저도 불쑥 화 잘 나고 짜증도 잘 나고 마음을 잘 못다스려서
'화'라는 책도 읽고 그랬었는데,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주신 책이 더 와닿는거같아요.
"울면 안돼"라고 인용해주신 말을 보니까 지금 보고있는 드라마에 나온 말이 생각나요.
"Holding back tears is like a spanking your inner child."
ㅠㅠㅠ 울고싶을 땐 울어야하는데.
책리남님이 모두 만드신 컨텐츠라면 정말 ㅠ 많은 이야기를 해보고싶을 정도로 와닿았어요.
사람의 성격을 다양한 종류의 차에 비유해주신 것 좋은 것 같아요.ㅇ
예민하고 약한 차도 장점이 있다는 묘사가 너무 위로되었어요.
이후의 설명도 3가지로 대처법을 말씀주신 것도 너무 좋았어요.
진짜 너무 생각지못했던 위로를 많이 받은 영상이에요.
마음이 힘들때 마다 다시봐야겠어요. 좋아요 👍👍
제 부족한 영상이 안방뮤지컬님께 위로가 되었다니 너무 뿌듯하고 감사하네요 :)
사실 이번에는 리뷰한 책 내용을 거의 그대로 옮겨왔습니다. 저도 읽으면서 많이 생각하게 됐고, 책의 비유의 내용들이 너무 좋았거든요. 책이 좋았던건대,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아 민망하기까지 하네요 ㅎㅎ. 여하튼 너무 잘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