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5년째 쓰고 있는 하드케이스를 소개하시네요. 시카고에서 아침에 접속해서 보고 갑니다. 제가 아는 바론 두개의 스폰지는 싯스테이에 두개를 감는게 아니라 벽면이 닿는 쪽만 하나 끼우고 하나는 벽면에 닿는 포크에 끼우는 거로 알고 있구요. 또한 동봉된 두개의 H형 스트렙이 달린 스폰지로 핸들바와 바디 사이와 싯포스트와 바디를 묶어 주는 부분이 빠졌네요. 그럼 바디는 거의 안 흔들립니다. 또한 앞 포크와 뒤쪽 허브에 끼우는 프라스틱 바 체결도 생략하셨는데 그럼 안되는 걸로 압니다. 하드 케이스가 좋은 점은 일단 항공기 수화물 규정에 따른 보상이 가능(물론 항공사 마다 다르지만별도에 보험 가입 없다면 $500불 이상 받기 힘듭니다.) 하다는 점이 소프트 박스 대비 가장 큰 장점일 꺼에요. 이 제품의 경우 한국에서 판매 되는건 어떤지 모르지만 자전거 파손시 자체 보상 규정도 있는 걸로 압니다. 첨엔 힘들지만 2~3번만 분해 조립해 보시면 무척 익숙해 집니다.
제가 5년째 쓰고 있는 하드케이스를 소개하시네요. 시카고에서 아침에 접속해서 보고 갑니다.
제가 아는 바론 두개의 스폰지는 싯스테이에 두개를 감는게 아니라 벽면이 닿는 쪽만 하나 끼우고 하나는 벽면에 닿는 포크에 끼우는 거로 알고 있구요.
또한 동봉된 두개의 H형 스트렙이 달린 스폰지로 핸들바와 바디 사이와 싯포스트와 바디를 묶어 주는 부분이 빠졌네요. 그럼 바디는 거의 안 흔들립니다.
또한 앞 포크와 뒤쪽 허브에 끼우는 프라스틱 바 체결도 생략하셨는데 그럼 안되는 걸로 압니다.
하드 케이스가 좋은 점은 일단 항공기 수화물 규정에 따른 보상이 가능(물론 항공사 마다 다르지만별도에 보험 가입 없다면 $500불 이상 받기 힘듭니다.) 하다는
점이 소프트 박스 대비 가장 큰 장점일 꺼에요. 이 제품의 경우 한국에서 판매 되는건 어떤지 모르지만 자전거 파손시 자체 보상 규정도 있는 걸로 압니다.
첨엔 힘들지만 2~3번만 분해 조립해 보시면 무척 익숙해 집니다.
지금 보니 디스크라 프라스틱 고정바를 안 쓰셨네요. 림브 유저라~ ㅠㅠ
넵넵 엑슬로 대체했고 림브 큐알인 경우엔 플라스틱 고정바 두개가 필요합니다 ㅎㅎ
혹시 해외로 자전거 가져가실때 초과 수화물 비용 받는지 아실까요~?
@@ShaneBKK0307 항공사 정책마다 다릅니다. 스포츠팩 같은 서비스가 있으면 기준 무게 안에서 가능한 곳도 있고 총 기준 무게에서 합산하는 항공사도 있고 따로 받는 곳도 있어서 목적지 항공사들 마나 문의해 봐야 합니다.
자전거도 없는 난 이영상을 왜 홀린듯이 보고 있는가...
해외갈때는 유용할 듯 하네요. 인 아웃 하는 곳이 다르면 무용지물이겠어요!
제주도행
배로 보내는건 비용과 맡기고 찾는데 시간 공백이 길고
공항 박스포장은 아무래도 부실하고
모항공 캐링백 서비스는 프로모션후 8만원대 가격에 소프트케이스.
하드케이스 하나 장만하는 것도 좋겠네요 ㅎㅎ
그래서 저는 아예 배에싣고 본인까지 같이배타버리네요ㅋㅋ. 이게 가장 간단…
하드케이스에 마돈 일체형 핸들 분리하고 케이블 길이가 넉넉하지 않을때마다 고생했는데 기변했으니 다시 분해해봐야겠네요
엔진 볼텍스랑 크릿디 중에 뭐 추천하시나요?
라이딩 위주로 탈 예정입니다
둘다 2021년식이고요
그냥 배타고 갑시다 제주도~
음...사격이 좀 부담이긴 하지만 좋네요~
얼마전 제주도 다녀왔는데 포기하고 렌탈 했어요...
질문하나 드립니다. 요 케이스로 수화물 보내고 자전거 타는 동안 하드케이스 보관은 어찌하나요? 공항에 서비스라도 있는지? 있다면 가격도 궁금하네요
제가 초 6인데 학원가거나 친구들이랑 놀러갈때 쓸려고 하는데 하이브리드 괜찮나요?
제가 저걸 구매하려다 포기한게 자전거를 전체 분해 하는게 맘에 안들어서였죠 최대한 손 안대는 선에서 포장되었음 좋겠는데 아쉽더라구요
Canyon Aeroad(2021년모델)인데 콕핏 분리 없이 핸들바만 좌우로 빼고 들어가는지요? 항공 케이스 고민중입니다^^
isp 프레임은 어떻게..... ㅠㅠ
갖고 싶다 ..ㅠㅠ 잘 봤습니다~~^^
저기다 넣고 다니면 걱정이 없겠네요. 여쭤볼께 있습니다. 혹시 앞전 영상(덕스마트 어스무버) 삭제 되었나요? 더시 보려고 했더니 못 찾겠네요. 영상보고 샀는데 혹시 제품에 문제가 있어서 삭제된건 아니지요?
넵 제품 문제는 아니고 수정요청이 들어와서 잠시 내렸습니다!
아직도 저 잘 사용하고 있어요!
@@lunaticcycling 넵 감사합니다.
페달부터 빼야하면 저는 패스... ㅠㅠ
Mtb도 가능할까요?
제주도 나 해외 여행갈때 유용하겟네요
다만 총알이...ㄷ ㄷ
루나님 보고 케이스 구매 했는데 이 제품 택시에 실어지나요?ㅠ
택시 트렁크는 좀 애매할 수 있어요~ 뒷자리엔 문제없이 실어집니다!
@@lunaticcycling 감사합니다ㅎ
... 이거 안들어 가는 택시 많아서 민폐구요 콜벤 이용 추천드립니다...
가지고싶다 포커스
좋다... 하지만 비싸다...
다른 하드케이스 가격 보면 착함
자이언트 tcr….일체형 싯포스트……
ISP는 지지..
생각보다 번거로워 보이지만 가격이 용서되네
아무리 가성비가 좋을지는 몰라도... 페달 빼고, 시트포스트 분리하고, 핸들까지 분리해야하는 캐링케이스는 엄청 불편합니다.
패달 정도만 분리하는 형식의 캐링케이스도 시중에 그 가격이하로 제법 있네요...
자전거싸다가 여행접을듯...
ㅜㅜㅎㅎ 이해합니다!!
자이언트 프로펠....
져됴...
아 ... 저도.. 망할 스템,,
헤드셋 대신 핸들바 분리 하셔도 됩니다!!
스템-핸들바 일체형이라 헤드셋 쪽을 분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