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하지만 안토니오 꼬레아의 꼬레아는 코리아 고려의 꼬레아가 아니고 그냥 이베리아반도의 성씨인 꼬레아 인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사진에 나오는 한복을 입은 남자는 명나라 상인이구요 사진과 안토니오 꼬레아와는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 영상보시는분들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 그럼 위안부는 그냥 그저 그런거다? 님 발상이면 이게 맞아 떨어지는거 같은데. 우리 일제 강점기때 전세계적으로 제국 주위 시대였어요 유럽애들이 아시아 아프리카 아메리카 다 먹으며 다녔고 그중에서 유일하게 일본이 아시아에 제국 주의 나라가 됬죠 근데 이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죽임당했는지 알아요? 나라 뺏었다고 함부로 대해도 되나요? 최소한 문화정도는 보장해줘야죠 원나라 생각해보면 우리나라 문화는 인정해줬어요. 그리고 제국주의때 악랄한 행동을 했기때문에 그 시대에 장본인인 국가들은 지금 사과하고 있는데 일본은 안하잖아요. 님 논라도 맞지만 님은 하나 빠뜨린게 이거네요. 왜 사람들이 일본을 욕하는지.
@@김동영-s4i 몇천 몇만 몇십만이 죽임을 당했건, 그건 문제가 되지 않아요. 전쟁은 원래 잔혹한 겁니다. 그리고, 문화정도는 보장해준다는것도 말이 되질 않습니다. 전쟁으로 인해 멸망한 국가들도 많기 때문이죠. 원나라때는 우리에게 문화를 인정해줬던건 우리나라가 종속국이었기 때문이에요. 항복을 했기 때문에 자비를 준겁니다 이미 많은 나라들을 점령한 상태기 때문에 작은나라를 굳이 멸망시킬 이유도 없었죠. 원나라가 집어삼킨 송나라나 금나라를 보면, 우리나라보다 더욱 참담합니다. 초야권은 기본이고, 왕족의 혈통을 찾아내서 씨를 말리기 까지 했죠. 중아시아 호라즘은 멸망까지 당했고, 동유럽의 루스 공국들은 약탈과 강간, 학살도 모자라 점령당해 공물을 바쳐야 했죠. 일본이 나라를 뺏었다고 함부로 대한건, 일본이 야망을 목적으로 산업혁명을 이루기위해 많은 노력을했고, 그 과정동안 일본은 점령한 나라에게 문화와 주권 그리고 인권조차 인정해주지 않을것을 다짐했기 때문이죠. 악의적인 목적으로 산업혁명을 이룬겁니다. 유럽강국들처럼 남의나라를 유린하고 싶었고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점령받지 않는 강한 나라로 남고싶어서였죠. 미국에게 항복을 할때까지 유일하게 다른나라에게 점령당해본적 없는 나라 일본을 자국민들이 욕하겠습니까..? 겉으론 우리에게 미안한척 해도 속으론 오히려 자랑스럽다고 여길겁니다. 산업화의 성공으로 강점을 살려서 많은 나라들을 유린하고 약탈 학살 실험 강간 징집 등등 악랄하지만, 그들 입장에선 그 대상이 자국민만 아니면 되기 때문이죠. 같은 핏줄인 선조들이 해왔던 짓을 만행으로 보질않고 업적으로 보겠다는 뜻입니다. 뭐.. 사과를 하지 않아도, 그들은 뻔뻔함을 당당함으로 포장시키겠죠. 적어도 그들은 자존심이란게 있으니까요. 네. 물론 쓸데없는 사무라이 자존심이요... 풉
감사합니다
선조가 일본의 농간에 넘어가지 않고 이순신이 한산도만 굳건하게 지켰으면 정유재란은 없었을텐데 정말이지 듣고 있자니 일본 보다도 선조의 멍청한짓에 화가 치밀어 오르네요.
음질이 왜 이리 안 좋노!
악랄하고 악랄한 인본인 잊지맙시다
그 당시 패배 지배층에 대한 책임 물어라
예나. 지금이나. 힘이 있어야 함
국민들은 지도자를 잘만나야 합니다.
죄송하지만 안토니오 꼬레아의 꼬레아는 코리아 고려의 꼬레아가 아니고 그냥 이베리아반도의 성씨인 꼬레아 인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사진에 나오는 한복을 입은 남자는 명나라 상인이구요 사진과 안토니오 꼬레아와는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
영상보시는분들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와우!! 어떻게 그렇게 잘아세요??
정확허십니다
그림속 남자는 명나라인이 맞아요
원균 = 그리고리 쿨리크
여기 댓글에도 친일들이 이리 많다.
저것들의 조상은 jot빨이라도 되는가.
진짜 이 나라 기가차다.
이러니 정기적으로 저 난쟁이또옹짜루만한 일본놈따위에게 이리대대로 처당하고들 잇지.
참 우리 한심하다
그때나 지금이나 통치자가 무능하면 국가의 존망이 위태롭군요.
멍청한선조지그에용산고또캍냐
인간이 뭐라고 생각하는가
일본 악랄하다고 욕하신 분 보세요 --> 저 상황이 바로 전쟁이 주는 참상이고요, 승자의 권리입니다.
우리의 안위를 남의 나라의 자비심에 기대시나요. 내가 멍청해서 당하는겁니다. 그래서 나라가 강해져야 합니다.
맞는말이네요.
일본이 악랄하다는건 어디까지나 패자의 변명일뿐.
원래 전쟁은 약육강식이죠.
조선이라는 나라와 선조들이
우리의 조상이라는게 정말 부끄러울 정도입니다.
아 그럼 위안부는 그냥 그저 그런거다? 님 발상이면 이게 맞아 떨어지는거 같은데.
우리 일제 강점기때 전세계적으로 제국 주위 시대였어요 유럽애들이 아시아 아프리카 아메리카 다 먹으며 다녔고 그중에서 유일하게 일본이 아시아에 제국 주의 나라가 됬죠 근데 이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죽임당했는지 알아요? 나라 뺏었다고 함부로 대해도 되나요? 최소한 문화정도는 보장해줘야죠 원나라 생각해보면 우리나라 문화는 인정해줬어요. 그리고 제국주의때 악랄한 행동을 했기때문에 그 시대에 장본인인 국가들은 지금 사과하고 있는데 일본은 안하잖아요. 님 논라도 맞지만 님은 하나 빠뜨린게 이거네요. 왜 사람들이 일본을 욕하는지.
@@김동영-s4i 몇천 몇만 몇십만이 죽임을 당했건, 그건 문제가 되지 않아요. 전쟁은 원래 잔혹한 겁니다.
그리고, 문화정도는 보장해준다는것도 말이 되질 않습니다. 전쟁으로 인해 멸망한 국가들도 많기 때문이죠.
원나라때는 우리에게 문화를 인정해줬던건 우리나라가 종속국이었기 때문이에요.
항복을 했기 때문에 자비를 준겁니다
이미 많은 나라들을 점령한 상태기 때문에 작은나라를 굳이 멸망시킬 이유도 없었죠.
원나라가 집어삼킨 송나라나 금나라를 보면, 우리나라보다 더욱 참담합니다.
초야권은 기본이고, 왕족의 혈통을
찾아내서 씨를 말리기 까지 했죠.
중아시아 호라즘은 멸망까지 당했고,
동유럽의 루스 공국들은
약탈과 강간, 학살도 모자라
점령당해 공물을 바쳐야 했죠.
일본이 나라를 뺏었다고 함부로 대한건,
일본이 야망을 목적으로 산업혁명을
이루기위해 많은 노력을했고,
그 과정동안 일본은 점령한 나라에게
문화와 주권 그리고 인권조차 인정해주지
않을것을 다짐했기 때문이죠.
악의적인 목적으로 산업혁명을 이룬겁니다.
유럽강국들처럼 남의나라를
유린하고 싶었고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점령받지 않는 강한 나라로 남고싶어서였죠.
미국에게 항복을 할때까지 유일하게
다른나라에게 점령당해본적 없는 나라
일본을 자국민들이 욕하겠습니까..?
겉으론 우리에게 미안한척 해도
속으론 오히려 자랑스럽다고 여길겁니다.
산업화의 성공으로 강점을 살려서
많은 나라들을 유린하고
약탈 학살 실험 강간 징집 등등 악랄하지만,
그들 입장에선 그 대상이 자국민만
아니면 되기 때문이죠.
같은 핏줄인 선조들이
해왔던 짓을 만행으로 보질않고
업적으로 보겠다는 뜻입니다.
뭐.. 사과를 하지 않아도,
그들은 뻔뻔함을 당당함으로 포장시키겠죠.
적어도 그들은 자존심이란게 있으니까요.
네. 물론 쓸데없는 사무라이 자존심이요... 풉
@@tv-rt1do 네 다음 친일
@@김동영-s4i ㅋㅋㅋㅋㅋ
조선 14대 선조가 바보야
말은 바로하자 이순신장군님 황진장군님 기타등등 장군님인거 뻔이 아는데 명나라라니 아오 진짜 이시대에서 친일이나 친중이나 친미나 뭐가다르냐 역사라도 제발 잘가르쳐라
그대들이 그 당시의 임금을 해보소. 그 어느 누구도 장담하지 못합니다.
그렇다고 이순신을 파직하진않겟죠
그걸 말이라고 하십니까?
이순신 장군은 백전백승의 명장인데 그걸 못믿고 이순신 장군을 끌어내리고 원균을 삼도수군 통제사로 앉히다니.
저도 머리가 그리 좋은편은 아니지만 그런짓거리는 안합니다.
@@최병택-k9i 어떻게 보시든 자유입니다
그러나 인터넷도 없던 시대를 감안해서 본다면 어느 정도?
그 당시의 상황을 깊이 사고해 본다면
😮😊😊😊
진짜 바보같은 사람이 왜
좋은정보 감사용 코로나 조심하시고 예수님 믿고 구원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