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현실에 타협하지 않는 삶이라는 것이 어디에 있는건가요? 있으면 한번 보여주시면 좋겠습니다. hubia8478님이 대학교를 가셨거나 가실 예정이라면 들어가는 대학을 자신의 수능점수에 맞춰서, 즉 현실에 타협해서, 들어가지 않나요? 그럼 그 대학은 hubia8478님이 진정으로 그 대학을 원해서 들어간 것이 아니기 때문에 hubia8478님을 혐오해야 하나요? hubia8478님의 친구들 역시 현실적으로 같은 동네에 살고 같은 또래라서 친구가 된 것이 아닌가요? hubia8478님의 말대로라면 hubia8478님의 친구들은 단지 현실과 타협해서 친구가 되었을 뿐이고, 자신들과 진심으로 친구가 되려는 마음이 없였기 때문에 hubia8478님을 혐오할 정당성이 부여되나요? hubia8478님이 사귀는 여자친구가 본인의 이상형과 100% 부합하지 않으면, 현실적으로 타협을 해서 여자친구를 사귄 것이기 때문에, hubia8478님의 여자친구는 본인을 혐오해도 되는건가요? 머릿속에서만 시뮬레이션한 생각을 현실과 맞춰보고 그것이 현실과 다르다고 현실을 부정하는 태도는 자신에게도 그리고 이 사회에게도 모두 좋지 않습니다. 현실을 인정하고 이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태도를 가지는 것이 자신에게도 그리고 사회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
@@hubia8478 hubia8478님 말대로 쉽지 않죠... 대중매체, 대중교육 등등을 통해서 요즘 친구들은 현실과 타협하지 말고 자기 하고 싶은 것을 하고 살라고 끊임없이 세뇌받아왔습니다. 따라서 이들은 현실과 타협할 바에 현실을 부정하는 선택을 하죠. 이에 따라 실업률이 올라가고, 연애도 결혼도 출산도 하지 않습니다. 결국 대한민국은 무너지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저는 중꺾마 tv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것입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현실을 객관적으로 인식하고 이와 타협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는한 희망은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도 이제 조금씩 이러한 문제를 인식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
알파메일 - 전통적인남성상 우리나라 남성들 기준으로 50년대생들까지는 웬만한 남성들 다 알파 6,70년대생들은 베타도 많고 알파도 많고 80년대생들부터 거의 다 베타인데 90년대생들까지는 알파성이 좀 있죠 Z세대들은 상당수가 전형적인 베타남성 그외에는 거의 다 알파성이 좀 있는 베타남성 민주화이후로 시대가 변할수록 남성성이 점점 죽어간다.
@@UnbreakableHeartTV 미국같은 경우에는 50년대생들까지는 웬만한 남성들 다 알파 60년대생들부터 알파도 많고 베타도 많고(시골이나 Red state에 사는 남자들은 지금도 웬만한 남성들 다 알파) 대도시 지역 기준으로 Z세대 미국남성들 10명중 6명이 베타입니다.
제가 레드필이 문제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이것이 남성들에게 피해의식을 가르치기 때문입니다. ㅍㅁ니즘에 의해서 남성과 사회에 대한 피해의식을 주입받은 여성들, 그리고 레드필에 의해서 여성에 대한 피해의식을 주입받은 남성들. 요즘 남녀들은 모두 다 누가 더 피해를 많이 받은 피해자인지를 주장하면서 피해자 코스프레를 합니다. 그러면서 아무런 이유 없이 서로를 악마화합니다... 레드필은 상위 1%가 아니라 상위20%의 알파남을 주장하기 때문에 괜찮은건가요? 이 사회의 패배자가 99%에서 80%로 줄어들면 봐줄만한건가요? 과반수 이상이 자신을 패배자로 생각하는 사회는 절대로 건강하지 않습니다. 현재 대한민국이 무너지는 속도만 봐도 이를 잘 알 수 있죠... 좀 더 직접적으로 말하자면, 모든 대한민국 국민들이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패해의식에서 빠져나와서 나와 가족과 공동체를 위해 긍정적인 삶의 태도를 가지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나라의 미래는 굉장히 어둡습니다. 이것이 제가 유튜브 체널을 운영하는 이유입니다. :)
법륜스님과 기독교, 유교, 불교의 가르침 전격 비교 ruclips.net/video/X6EshnhSjOk/видео.html 법륜스님이 한국 저출산의 주요 원인? ruclips.net/video/jN0ZbDprJa0/видео.html 인터넷 커뮤니티와 파편화된 한국인 ruclips.net/video/yMXERHXPrp4/видео.html 감사합니다! :)
어떤 논리나 생각의 옳고 그름을 판단할 때, 그것의 논리적 완결성만 보는 것이 아니라, 그 논리가 사용한 근거의 합리성을 판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현상을 왜곡해서 사용하면 논리 자체는 완결성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논리는 현실과 굉장히 벗어난 왜곡된 것이 됩니다. 레드필이나 ㅍㅁ니즘이 왜곡된 정보를 통해서 자신들만의 논리를 만들어서 사회를 분열시키죠... 따라서 특정 사상의 문제점을 판단하기 위해서는 우선 어떤 논리와 그 근거가 가지고 있는 모순점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데 젊은 사람들은 삶에 대한 경험이 없기 때문에 어떤 논리나 그 근거가 가진 모순점을 찾기 힘들죠... 따라서 많은 사상이나 선동이 어린 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집니다. 만약 이러한 이유에서 그 논리의 모순점을 찾기 어렵다면, 그 논리가 사회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확인해봄으로써 그 논리가 어떤 의도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ㅍㅁ니즘이나 레드필은 젊은 남녀가 서로 혐오해서 분열하고 서로 사랑하지 못하게 만드는 결과를 만들어냈습니다. 따라서 논리의 완결성 유무와 상관없이 ㅍㅁ니즘이나 레드필이 가진 의도는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특정 사상의 논리적인 모순점을 찾거나, 이것의 사회적 영향력을 분석하는 것이 귀찮거나 어렵게 느껴진다면, 그냥 자기 내면의 양심의 소리를 듣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기 내면의 소리는 나와, 가족, 친구, 그리고 공동체를 위해서는 내가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어린 친구 같은데, 제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lenda-3-i2md 특정 지식이 많은 대중들에게 받아들여지면 사상이 되고, 학계에서 받아들여지면 이론이 됩니다. 저는 레드필이나 ㅍㅁ니즘이라는 지식이 대중에게 흡수되면서 특정한 사상처럼 이해되고 있기 때문에 사상이라는 말을 썼습니다. 그리고 특정한 생각은 맥락에 따라서 지식으로 불릴 수도 있고, 사상으로 불릴 수도 있고, 이론으로 불릴 수도 있습니다. 또한 말하는 사람의 전제에 따라서 하나의 단어의 사용이 다르게 정의될 수 있습니다. 단어 사용의 전제가 자신과 다르다는 이유로 그 사람의 생각이 모두 틀리다고 말하는 것은 조금 성급한 판단일 수 있습니다.:)
@@UnbreakableHeartTV 레드필은 저도 지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을 모른다면 자신을 보호 할 수 없습니다. 오늘날 선진국과 복지국가는 여성이라는 성별 그 자체가 강력한 무기입니다. 여성은 남성의 주머니에서 손쉽게 돈을 빼앗고, 무고와 사회적 매장도 동원 할 수 있습니다. 그녀들은 아무런 죄책감이 없고 메신져를 통해 호구99명을 양식하며 필요할 때마다 골라 물질적 정신적 지원을 댓가 없이 받습니다.(개인적으로 실제 확인함)
영상 내용 다 맞는 말인데 2:37 여기서부터 오해라고 정정한 내용들을 모두 인지한다고 가정하자. 상대방이 나한테 제대로 끌린게 아니라 타협한 거라는 인식은 여전함. 그렇다면 결국 이성에 대한 혐오감은 여전히 지워지지 않을걸.
대체 현실에 타협하지 않는 삶이라는 것이 어디에 있는건가요? 있으면 한번 보여주시면 좋겠습니다. hubia8478님이 대학교를 가셨거나 가실 예정이라면 들어가는 대학을 자신의 수능점수에 맞춰서, 즉 현실에 타협해서, 들어가지 않나요? 그럼 그 대학은 hubia8478님이 진정으로 그 대학을 원해서 들어간 것이 아니기 때문에 hubia8478님을 혐오해야 하나요?
hubia8478님의 친구들 역시 현실적으로 같은 동네에 살고 같은 또래라서 친구가 된 것이 아닌가요? hubia8478님의 말대로라면 hubia8478님의 친구들은 단지 현실과 타협해서 친구가 되었을 뿐이고, 자신들과 진심으로 친구가 되려는 마음이 없였기 때문에 hubia8478님을 혐오할 정당성이 부여되나요?
hubia8478님이 사귀는 여자친구가 본인의 이상형과 100% 부합하지 않으면, 현실적으로 타협을 해서 여자친구를 사귄 것이기 때문에, hubia8478님의 여자친구는 본인을 혐오해도 되는건가요?
머릿속에서만 시뮬레이션한 생각을 현실과 맞춰보고 그것이 현실과 다르다고 현실을 부정하는 태도는 자신에게도 그리고 이 사회에게도 모두 좋지 않습니다. 현실을 인정하고 이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태도를 가지는 것이 자신에게도 그리고 사회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
@@UnbreakableHeartTV 타협하라고 해서 그게 쉽게 될리가 ㅋㅋㅋㅋㅋ
@@hubia8478 hubia8478님 말대로 쉽지 않죠... 대중매체, 대중교육 등등을 통해서 요즘 친구들은 현실과 타협하지 말고 자기 하고 싶은 것을 하고 살라고 끊임없이 세뇌받아왔습니다. 따라서 이들은 현실과 타협할 바에 현실을 부정하는 선택을 하죠. 이에 따라 실업률이 올라가고, 연애도 결혼도 출산도 하지 않습니다. 결국 대한민국은 무너지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저는 중꺾마 tv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것입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현실을 객관적으로 인식하고 이와 타협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는한 희망은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도 이제 조금씩 이러한 문제를 인식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
알파메일 - 전통적인남성상
우리나라 남성들 기준으로 50년대생들까지는 웬만한 남성들 다 알파
6,70년대생들은 베타도 많고 알파도 많고
80년대생들부터 거의 다 베타인데 90년대생들까지는 알파성이 좀 있죠
Z세대들은 상당수가 전형적인 베타남성 그외에는 거의 다 알파성이 좀 있는 베타남성
민주화이후로 시대가 변할수록 남성성이 점점 죽어간다.
정도령님, 디테일한 분석 감사합니다 :) 공교육, 대중매체, 사회 제도 등등해서 끊임없이 남성성을 거세하여 사화의 통합과 발전을 저해시키고 있습니다. 개개인이 이를 인지하고 극복하도록 노력해서 남성성과 여성성의 조화에 기반한 사회의 통합을 이뤄내야 합니다!!
@@UnbreakableHeartTV
미국같은 경우에는 50년대생들까지는 웬만한 남성들 다 알파 60년대생들부터 알파도 많고 베타도 많고(시골이나 Red state에 사는 남자들은 지금도 웬만한 남성들 다 알파) 대도시 지역 기준으로 Z세대 미국남성들 10명중 6명이 베타입니다.
사회적리더는 노력으로 되는거지만 미스코리아는 어느정도 유전이나 태어날때 잘 태어나 예뻐야 하는거지 순수 노력은 아닌데..이걸 남녀를 바꿔서 설명해도 맞는건지.. 3:04
상위 1% 남성의 가치와 비교할 수 있는 가장 비슷한 여성의 가치가 상위 1% 외모의 가치이기 때문에 이 두 개의 가치를 서로 비교한 것 입니다. 이 비교에서 여기서 후천적으로 얻은 가치인지 선천적으로 타고난 가치인지에 대한 판단은 고려할 대상이 아닙니다...
@@UnbreakableHeartTV 레드필이 남성용 페미라고 주장할려면 선천적 후천적 정도는 고려해야하지 않을까요?
@@Hkh08 충분히 고려할만하고 정말 큰 부분이라고 봅니다. 아기들이나 개들도 예쁘고 잘생긴 사람들을 차별하기도 한다잖아요
그렇다쳐도 한국인들이 너무 냉소적인 태도인건 분명해보입니다. 다들 허무주의에 빠진거같아요. 분명 답은 있지만 우회하는 방법은 상당히 많습니다.
혐오할필요없습니다.
저는 레드필의 확산에 긍정적인점도 았다고 봅니다.
레드필코리아도 레드필을먹고 여자가 과물처럼보여요라는 질문에 그건 너가 여자들을 여신처럼또받들여서 그러고 너가 그렇게 여자를 혐오할필요없다고 대답했습니다.
그리고 하이퍼가미는 자연스러운거라며 그걸 괴물로보면 안된다고 말합니다.
또한 레드필은 상위1%의알파남이아니라 상위20%를주장합니다.
제가 레드필이 문제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이것이 남성들에게 피해의식을 가르치기 때문입니다. ㅍㅁ니즘에 의해서 남성과 사회에 대한 피해의식을 주입받은 여성들, 그리고 레드필에 의해서 여성에 대한 피해의식을 주입받은 남성들. 요즘 남녀들은 모두 다 누가 더 피해를 많이 받은 피해자인지를 주장하면서 피해자 코스프레를 합니다. 그러면서 아무런 이유 없이 서로를 악마화합니다...
레드필은 상위 1%가 아니라 상위20%의 알파남을 주장하기 때문에 괜찮은건가요? 이 사회의 패배자가 99%에서 80%로 줄어들면 봐줄만한건가요? 과반수 이상이 자신을 패배자로 생각하는 사회는 절대로 건강하지 않습니다. 현재 대한민국이 무너지는 속도만 봐도 이를 잘 알 수 있죠...
좀 더 직접적으로 말하자면, 모든 대한민국 국민들이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패해의식에서 빠져나와서 나와 가족과 공동체를 위해 긍정적인 삶의 태도를 가지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나라의 미래는 굉장히 어둡습니다. 이것이 제가 유튜브 체널을 운영하는 이유입니다. :)
법륜스님과 기독교, 유교, 불교의 가르침 전격 비교 ruclips.net/video/X6EshnhSjOk/видео.html
법륜스님이 한국 저출산의 주요 원인? ruclips.net/video/jN0ZbDprJa0/видео.html
인터넷 커뮤니티와 파편화된 한국인 ruclips.net/video/yMXERHXPrp4/видео.html
감사합니다! :)
레드필구루들은 레드필이 남성용페미라고 하는건 레드필을 잘 이해못해서라고 하던데
어떤 논리나 생각의 옳고 그름을 판단할 때, 그것의 논리적 완결성만 보는 것이 아니라, 그 논리가 사용한 근거의 합리성을 판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현상을 왜곡해서 사용하면 논리 자체는 완결성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논리는 현실과 굉장히 벗어난 왜곡된 것이 됩니다. 레드필이나 ㅍㅁ니즘이 왜곡된 정보를 통해서 자신들만의 논리를 만들어서 사회를 분열시키죠...
따라서 특정 사상의 문제점을 판단하기 위해서는 우선 어떤 논리와 그 근거가 가지고 있는 모순점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데 젊은 사람들은 삶에 대한 경험이 없기 때문에 어떤 논리나 그 근거가 가진 모순점을 찾기 힘들죠... 따라서 많은 사상이나 선동이 어린 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집니다.
만약 이러한 이유에서 그 논리의 모순점을 찾기 어렵다면, 그 논리가 사회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확인해봄으로써 그 논리가 어떤 의도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ㅍㅁ니즘이나 레드필은 젊은 남녀가 서로 혐오해서 분열하고 서로 사랑하지 못하게 만드는 결과를 만들어냈습니다. 따라서 논리의 완결성 유무와 상관없이 ㅍㅁ니즘이나 레드필이 가진 의도는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특정 사상의 논리적인 모순점을 찾거나, 이것의 사회적 영향력을 분석하는 것이 귀찮거나 어렵게 느껴진다면, 그냥 자기 내면의 양심의 소리를 듣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기 내면의 소리는 나와, 가족, 친구, 그리고 공동체를 위해서는 내가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어린 친구 같은데, 제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드필은 말그대로 지식입니다 사상 이론으로 받아들인 시점에서 이미 레드필을 전혀 이해하지 못한겁니다
@@lenda-3-i2md 특정 지식이 많은 대중들에게 받아들여지면 사상이 되고, 학계에서 받아들여지면 이론이 됩니다. 저는 레드필이나 ㅍㅁ니즘이라는 지식이 대중에게 흡수되면서 특정한 사상처럼 이해되고 있기 때문에 사상이라는 말을 썼습니다. 그리고 특정한 생각은 맥락에 따라서 지식으로 불릴 수도 있고, 사상으로 불릴 수도 있고, 이론으로 불릴 수도 있습니다. 또한 말하는 사람의 전제에 따라서 하나의 단어의 사용이 다르게 정의될 수 있습니다. 단어 사용의 전제가 자신과 다르다는 이유로 그 사람의 생각이 모두 틀리다고 말하는 것은 조금 성급한 판단일 수 있습니다.:)
@@UnbreakableHeartTV 레드필은 저도 지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을 모른다면 자신을 보호 할 수 없습니다.
오늘날 선진국과 복지국가는 여성이라는 성별 그 자체가 강력한 무기입니다. 여성은 남성의 주머니에서 손쉽게 돈을 빼앗고, 무고와 사회적 매장도 동원 할 수 있습니다.
그녀들은 아무런 죄책감이 없고 메신져를 통해 호구99명을 양식하며 필요할 때마다 골라 물질적 정신적 지원을 댓가 없이 받습니다.(개인적으로 실제 확인함)
중립을 추구하는편이고 실제 사상도 중립인데 페미나 대안우파나 진짜 둘다 너무 한숨나오고 한심함
국민들이 더 현명해지면 이러한 극단적인 생각들이 설 자리를 잃어버릴 것입니다. 우리부터 노력하면 전체 한국인들이 조금씩 바뀔 거라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