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5:6 너희는 여호와를 찾으라 그리하면 살리라 그렇지 않으면 그가 불 같이 요셉의 집에 임하여 멸하시리니 벧엘에서 그 불들을 끌 자가 없으리라 하나님을 찾으면 산다.. 하나님의 심판을 돌이킬 수 없지만 지금이라도 하나님을 찾고 선을 구하면 자비와 긍휼을 베푸실 것을 믿습니다. 아모스시대 성문 법정이 타락했고 정직히 말하는 자를 싫어하고 힘없는 자는 밟히듯 지금도 세상은 공의와 정의가 사라진 것 같으며 점점 악이 가득합니다. 그럼에도 그리스도인들은 하나님을 찾고 악을 버리고 선을 구하며 먼저 대한민국 우리나라에 하나님의 공의와 정의가 통치되고 회복되는 기도가 절실함을 깨닫습니다. 주여 보혈로 죄를 씻기워 주시고 말씀으로 선과 악의 기준을 가지고 세상을 바라보며 기도자로 살아내게 하옵소서. 오늘도 하나님을 찾고 말씀을 부여잡습니다. 정직한 마음을 부어주시고 삶에서 선을 드러내는 은혜 있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아멘 크신 하나님을 온전히 찾고 선하신 언약의하나님을 만나 하나님 아버지뜻을 따라 살라고 하신 살리는 말씀 참 감사합니다~~~
오늘도 소중한하루~🙏✌️🌻
아멘! 하나님을 슬프게 하지 않는 삶 살아내기!! 감사합니다!
암5:6
너희는 여호와를 찾으라 그리하면 살리라 그렇지 않으면 그가 불 같이 요셉의 집에 임하여 멸하시리니 벧엘에서 그 불들을 끌 자가 없으리라
하나님을 찾으면 산다..
하나님의 심판을 돌이킬 수 없지만 지금이라도 하나님을 찾고 선을 구하면 자비와 긍휼을 베푸실 것을 믿습니다.
아모스시대 성문 법정이 타락했고 정직히 말하는 자를 싫어하고 힘없는 자는 밟히듯 지금도 세상은 공의와 정의가 사라진 것 같으며 점점 악이 가득합니다.
그럼에도
그리스도인들은 하나님을 찾고 악을 버리고 선을 구하며 먼저 대한민국 우리나라에 하나님의 공의와 정의가 통치되고 회복되는 기도가 절실함을 깨닫습니다.
주여
보혈로 죄를 씻기워 주시고 말씀으로 선과 악의 기준을 가지고 세상을 바라보며 기도자로 살아내게 하옵소서.
오늘도 하나님을 찾고 말씀을 부여잡습니다. 정직한 마음을 부어주시고 삶에서 선을 드러내는 은혜 있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