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오신 이유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7 фев 2025
- 마커스워쉽은....
매주 목요예배 모임을 담당하고 있으며
이 땅의 회복과 부흥을 위한 전문 예배사역 공동체입니다.
2005년 4월부터 대학로(원남교회)에서 20~30대 젊은이(대학생,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첫 목요예배모임을 시작하여 현재(안동교회)에 이르고 있으며 깊이 있고 실력 있는 찬양과 둘로스의 김남국 목사님의 힘 있는 말씀으로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젊은이들이 이 예배를 통해 회복을 경험하고 있으며, 더불어 2006년부터 갓피플과 CCM LOVE에 서비스되고 있는 목요예배 동영상을 통해 국내.외로 예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마커스 목요예배모임은....
■ 예배를 통해 이 땅에 회복과 부흥을 꿈꾸는 모임입니다.
예배 가운데 하나님의 임재를 간절히 사모하며 1907년 평양과 한국 땅에 부어 주셨던 성령의 역사가 서울 중심에서 일어나길 기대하며 준비하는 모임입니다.
■ 20~30대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하나님께서 이 땅 가운데 역사하실 때, 마음껏 쓰실 수 있는 젊은이들이 예배와 말씀 가운데 일어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마커스 예배 모임은 매주 마다 힘을 잃은 젊은이들에게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영적 공급처가 될 것입니다.
■ 이 땅에 하나님의 문화를 세우는 모임입니다.
마커스는 청년들이 세상문화의 많은 유혹 속에서도 그리스도인다운 향기와 흔적을 남길 수 있는 삶을 살며 하나님의 문화를 세워나갈 수 있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마커스 예배 모임도 그 문화의 한 조각이 되어 전문적인 음악성과 깊은 영성을 통해 삶으로 열매 맺는 풍성한 예배가 되도록 기도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