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에서 사다가 원조해라.. 농업정책은 고따구로 할거면 다 때려 치워라. 농민 소득을 위해 직불금을 경작 면적을 비례하든지 3000평 이후부터 농민으로 해라. 도둑놈들이 농민행세 하면서 농민에게 돌아갈 보조금을 빼먹는다. 정부까지 가세해서 농특세로 정부 몸집 키우고 있다. 농민이 농사지으면 그것으로 빌딩세우고 공장짖고 땅 매입해서 주인행세한다. 그리면 농특세 다 빨리고 농협은 강제로 농민 조합원으로 만들고, 그 칼은 정부에서 의뢰하는 정책자금이고 농업에 들어가야 할 돈으로 마트짖고 땅사고 주요 보조를 다 빼먹는다. 불쌍한 우리농민.. 불쌍하지만 뛰어난 사람을 선출도 못하는 존재. 학연지연으로 생각을 하는 존재. 지금이라도 주변에 조용히 사는 뛰어난 사람을 추대해서 살 방법을 모색하는 것이 났다. 똑같은 사람끼리 조그만한 이익에 눈멀거나 욕심내지 말구요. 쌀값 안정 같은 건 쌀 농부를 위하고 농협을 위한 것이지.. 농업을 위한 것이 아니다. 최대한 직접 지원으로 하되 쌀농부와 축산만 한국의 농축산으로 만들지 말아라. 역사가 분명 기억한다. 역사속에 자신들의 잘못을 회피하려 순환근무로 그 이력을 차단하지만 근본이 세금으로 소득하는 존재라는 것을 잊지 말아라. 얼마나 의식이 없으면 자신이 명예직이고 국가에 헌신해야 할 의식이 있어야 한다는 사실도 모른단 말인가.
농경정책 완전히 엉망진창 이다 도대채 왜 이런지 이해할수가 없다 농림지역 다 해제하여 개발이나 하든가 타작물재배 권장 했다 말았다 보상도 줘다 안줘다 완전 게판입니다 2022년도 시장 경리곡도 해택 보는 농가는 100%보고 못 보는농가는 10%도 못보고 완전 엉망진창 입니다
농협쌀을20만톤 정부서 수매해서 어려운 사람 무상으로 주세요
없는 살림에 울며 겨자먹기.
남아도는 쌀
어찌하랴 .
수입은 계속
백마지기 이상만 살아남는 꼴 .
외국에서 사다가 원조해라.. 농업정책은 고따구로 할거면 다 때려 치워라.
농민 소득을 위해 직불금을 경작 면적을 비례하든지 3000평 이후부터 농민으로 해라.
도둑놈들이 농민행세 하면서 농민에게 돌아갈 보조금을 빼먹는다.
정부까지 가세해서 농특세로 정부 몸집 키우고 있다.
농민이 농사지으면 그것으로 빌딩세우고 공장짖고 땅 매입해서 주인행세한다.
그리면 농특세 다 빨리고
농협은 강제로 농민 조합원으로 만들고, 그 칼은 정부에서 의뢰하는 정책자금이고
농업에 들어가야 할 돈으로 마트짖고 땅사고 주요 보조를 다 빼먹는다.
불쌍한 우리농민..
불쌍하지만 뛰어난 사람을 선출도 못하는 존재. 학연지연으로 생각을 하는 존재.
지금이라도 주변에 조용히 사는 뛰어난 사람을 추대해서 살 방법을 모색하는 것이 났다.
똑같은 사람끼리 조그만한 이익에 눈멀거나 욕심내지 말구요.
쌀값 안정 같은 건 쌀 농부를 위하고 농협을 위한 것이지..
농업을 위한 것이 아니다. 최대한 직접 지원으로 하되 쌀농부와 축산만 한국의 농축산으로 만들지 말아라.
역사가 분명 기억한다. 역사속에 자신들의 잘못을 회피하려 순환근무로 그 이력을 차단하지만
근본이 세금으로 소득하는 존재라는 것을 잊지 말아라.
얼마나 의식이 없으면 자신이 명예직이고 국가에 헌신해야 할 의식이 있어야 한다는 사실도 모른단 말인가.
농협미 매입도 좋지만 비축미
수매 확대해 주라
예년 대비 수매율20프로 줄여서 수매한 현정부의 농정정책
농민을 우숩게 보는 현정책
분통이 터진다
우습게 보는게 당연하죠.
농민들이 멍청해서 이런 푸대접을 해도 계속 지지해주잖아요.
농림부 는 재대로된 쌀값에대한 매뉴얼이나 콘트롤 이 업는상태다 완전 주묵 구식 경영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농경정책 완전히 엉망진창 이다 도대채 왜 이런지 이해할수가 없다 농림지역 다 해제하여 개발이나 하든가 타작물재배 권장 했다 말았다 보상도 줘다 안줘다 완전 게판입니다 2022년도 시장 경리곡도 해택 보는 농가는 100%보고 못 보는농가는 10%도 못보고 완전 엉망진창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