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daongyaoung 한국에서 4.19로 무고한 국민들 수백명을 총으로 쏴죽인 정당은 지금의 국힘당 전신인 자유당 박정희가 18년간 독재하며 우리 국민 여럿 고문해 죽인 정당은 지금의 국힘당 전신인 공화당 전두환이 광주에서 우리 국민 수천명 총으로 헬기로 쏴죽인 정당은 지금의 국힘당 전신인 민자당 지금의 민주당이 국민을 죽인 역사적 사실이 있으면 댓글 달아 보기를.
본질을 다루지 않고 변죽만 올리는 것도 보입니다. 본질은 자국내 정치적입지가 약화되고 반대시위가 있으니, 분위기 전환용으로 네탄야후가 기획한 일이라는 것이지요. 1. 뜬금없이 팔레스타인인들이 다니는 길을 폐쇄한다. 2. 갑자기 출근도 못하고, 직장을 잃은 팔레스타인인들이 항의시위를 한다. 3. 기다렸다는 듯이 팔레스타인 항의시위를 유혈진압한다. 4. 분노한 팔레스타인들의 항의시위가 더 거세지고, 더 강하게 유혈진압한다. 5. 팔레스타인의 실질적 정부인 하마스가 보복에 나선다. 6. 이스라엘은 더 대대적으로 보복공격한다. 결국 네탄야후에 대한 자국내 반대는 묻힌다. 정치적으로 재기한다. 성공이다. 댓가는 자국민(키부츠에 사는 하층민)과 팔레스타인의 피를 제물로 삼았다.
그래요? 유태인들도 애들을 포함해서 수많은 팔레스타인 사람들을 죽였고 지금도 민간인들을 폭격해서 수많은 애들이 죽어가고 있는 것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팔래스타인들이 조용히 살던 땅에 가서 지들 조상이 수천년 전에 살았던 곳이라면서 내쫒고 반항하면 죽이고 그후에는 감옥같은 곳에 수도와 전기도 제대로 나오지 않는 곳에 사람들이 처참하게 살아가도록 가둬 뒀는데. 당신은 당신 자식들을 죽이고 핍박한 사람들에게 어떻게 할까요? 그들의 애들은 어린이들이라서 곱게 보일까요? 그리고 지금 애들을 죽였다는 동영상도 없다는데 애들이 수백명이 죽었는데 영상은 없다 말이 되나요? 당신같이 언론 플레이에 놀아나는 사람들이 세상을 위험하고 부당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한가지 말을 듣고 열내지 말고 주변 정황을 좀 보길 바랍니다.
보이는 것만 보지 마시고, 상대가 왜 분노했는지도 보세요. 모두가 가해자고 모두가 피해자입니다. 제일 나쁜 놈이 네탄야후입니다. 학교에 백린탄을 쏴서 어린 아이들을 불지옥으로 만들어 죽인 곳이 이스라엘입니다. 백린탄을 아시나요?? 타들어가는 아이를 부여잡고도 그 꺼지지 않는 불을 끌 수 없는 게 백린탄입니다. 자식의 다리가 뼈까지 타서 끊어지고, 숯이되어 죽은 아이를 붙잡고 오열하던 팔레스타인의 부모 사진을 보면, 그들의 증오도 충분히 이해됩니다. 이를 기획하고 뻔히 수순이 보이는데도 일을 저지른 시초가, 네탄야후라는 걸 모르면, 이런 일은 계속 반복될 것입니다.
@@rheesy1004 모두 이제 이성을 잃고 피의 복수만 서로 난무하네요... 이스라엘의 임산부 살해후 1타2피라고 웃는 모습, 수백명의 어린이들을 산채로 태워죽이고도 사과 하지 않는 이스라엘... 백린탄에 의한 살해는 산채로 몸이 타죽는 화형입니다. 팔다리에 뭍기만해도 꺼지지 않는 불이 팔다리가 잘릴때까지도 꺼지지 않습니다. 칼로 도려내기전까지는 방법이 없음...ㅠㅠ (이래서 국제법으로 금지함) 백린탄이 참수형 보다 더 잔인하고 오랜 고통을 줍니다.
이런 현장 장면을 목숨걸고 담아오신 기자님 우선 희생 정신이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무슨 죄가 있다고 이렇게 죽음에 이르게 되었을까요ㅜ 너무 안타깝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이러한 무차별 공격이 끝나 무고한 희생자들이 나오지 않길 바라며 기자님들도 몸 조심히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안타깝기는 하지만 이미 이스라엘측이 2012년, 14년, 16년, 18년 2021년 공습을 통하여 그해마다 많게는 1500명, 작게는 1천명씩 팔레스타인 인들을 죽였습니다. 그 중에는 300명가량의 어린아이가 매회 포함되어있다는 걸 알려드립니다. 제말은 이스라엘이 피해자 코스프레 할 자격이 없다는 겁니다.
@@Tsukiriri진짜.. 멍청하면 글 좀 쓰지마라. 이 사람이 언제 성인은 죽여도 된다고 했냐? 아무것도 모르고 말도 못하고 걷지도 못하는 갓난 아기마저 무참히 죽이는 새기들 천벌 받아라 = 그치만 성인만 죽인 사람은 천벌 안 받아도 된다. 진짜 이렇게 읽히는거야?
구약의 신명기를 보면 유대인들은 야훼의 명령대로 뱃속의 아이까지 죽입니다. 역사는 반복되고 보복당하네요~~자업자득이란 말이 생각나죠....저 구약의 말을 성스럽다고 믿는 개독들이 미친거지요 전쟁은 선악이 없다고 느낍니다. 이스라엘의 유대인이나 하마스의 이슬람이나....시조가 아브라함입니다. 같은 형제이지요...적서의 구별이 있을 뿐 , 한형제이지요...그런데도 서로 죽입니다. 이 전쟁이 오래갈지 바로 끝날지는 모르겠지만 고대나 지금이나 당한자의 원한은 인류역사를 파괴합니다......빨리끝나기를 바랄뿐입니다.
국제법..? 개나 줘라.. 갓 태어난 아기가 젓병을 든채 목이 잘리고, 유모차에 앉아 있는 아기가 머리가 없다고 생각해 봐라.. 국제법에선 뭐라고 판단할까? 그에 맞는 응징과 보복으로 더 이상의 만행을 방지하는게 낫지 않겠나.. 둘 중 하나가 사라지기 전까지는 되풀이 되는 역사만 기록될 것이다..
아기들 죽이는것도 모지라서 참수하고 총도 없는 민간인들 사냥하듯 찾아서 대량으로 죽이는 상황에서 백린탄이 아니라 그 보다 더한 걸로 보복을 해도 모지랄 지경인데.... 피해자 코스프레 그만했으면 좋겠다. 먼저 들어가서 몇천명을 아이들까지 죽여놓고 뭐가 그렇게 억울하고 그들이 믿는 신이라는 존재는 도대체 뭔지....
결국 문제가 되니까 그런짓에 참여한 이스라엘 청소년들 촉법소년 사례만 가져다가 사건 무마하고 항의하다 시위 일어나자 무차별 탄압, 폭력사태 확대된다는 핑계로 무차별 공습, 그럼 아비규환 살았는지 죽었는지 알 수없고 사상자 실종자 집계는 이스라엘측이 하는거고 납치 인신매매 공급처로 쓰는 용도고 개체수도 정기적으로 줄이고 스트레스 상황으로 계속해서 몰아가면 태어나는 세대들도 지능저하 각종 문제들 생기니까 정기적으로 지상군 투입해서고 가정집 처들어가 신병들 살인연습 시킨다고 일가족 끌어내 할아버지 할머니 아버지어머니 아이들 서로 보는 앞에서 군인들이 잔인하게 죽이고 그런게 연례 행사였던 시절이 있었음. 외신들 취재 제한적이고 가자지구 더 폐쇄적인 시절 sns도 없고 정보 통제 쉬웠던 시절에는
평화협정 이후에도 지상군 투입은 정기적인 행사같은 거였고 비교적 유화적이던 페레스때도 학살극 어쩌지 못한걸 샤론때 확 줄어버린것임. 아이러니하게도 샤론은 팔레스타인놈들 다 죽여버려야한다고 공공연하게 떠들정도로 홀로코스트 벌인 히틀러 저리가라할 정도로 대놓고 제노사이드 발언 할정도로 미친 인간인데도 전쟁영웅으로 우파가 지지기반 확실해서 당선됨. 이-팔 긴장감 고조되고 서로 날선 상태로 최악의 유혈 사태 우려되는 가운데 오히려 지상군 투입 없어졌지. 터지면 미친놈이라 제노사이드직전까지 갈 수 있을까봐. 가자지구는 인신매매 공급처 역할등 용도가 있는데. 아예 지상군 투입 없을수도 없어서 한차례였는지 두차례였는지 간략하게 진행함. 한건 못하면 나중에 크게 터져야 하니까 빌미 만들고 적당히 살육하고 끝낸거지. 팔레스타인놈들 다 쓸어버린다고 존재감 나태내고 정치적 입지 갖추자 오히려 주변에서 너무 우려가 심해서 강경일변도로 못나감.총리가되자 궂제적으로 우려가 커지니 오히려 신중 긴장감은 높았지만 그런 시절이 없을 정도로 ...그때부터 확 줄어든거지. 갈등은 여전해도 이후 세상도 많이 바뀌고
위험한 지역에서 진실을 밝히기 위해 목숨을 걸고 현지에 들어가 정확한 현장의 상황을 전달해 주신 기자분들의 직업 정신을 넘은 인간의 존엄을 지키시는 멋진분들의 노력에 감사합니다! 당신들의 노력이 정말 넘어 넘어 전세계의 모든 생명을 가진 우리들의 권리를 지켜주시는 귀중한 활동임에 감사합니다
남의 얘기가 아닙니다 우리나라도 언제 전쟁이 나 저런 상황이 펼쳐질지 모릅니다 군인에게 정당한 대우를 해주며 국방력을 키워야 합니다. 군인에게 무조건적인 희생 강요는 오히려 반발심이 들게하고 애국심이 사라지게 합니다. 어려운 문제긴 하지만 분명히 조치해야할 사항입니다. 현재 전쟁이 나면 우리 아들은 도망쳐서 살아남길 바라는 어르신들이 많은 것을 압니다. 하지만 우리의 땅은 희생이 따르더라도 우리가 지켜야합니다. 나라 지키는 것이 중요하지만 군인들을 군무새나 캠프 등 사기를 저하시키는 발언이나 행동을 자제해주세요. 실제로 이러한 행동들로 군인의 인권과 인식이 바닥인 현재 군인들은 전쟁나면 어떻게든 도망쳐 생존만을 생각하는 인원이 많습니다. 우리나라를 지켜주는 군인들 항상 고생이 많고 덕분에 우리가 평화를 누리며 일상을 이어나갈 수 있어 감사합니다. 그리고 우리를 지지해주는 자유진영과 이스라엘을 응원합니다.
@@tv-pi4ee 하마스 독립도 지지하는 사람 많아요. 이스라엘 정착촌은 제네바 협약 위반입니다. 하마스를 편드는게 아니고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의 이해하는 겁니다. 전쟁범죄를 옹호하는게 아니고... 저작은 가자지구에 200만명 살고 있어요. 수도와 전기 이스라엘에게 통제당하고 바다도 막혀서 어업도 못합니다. 유엔과 아랍국가들 지원 받아야 생존합니다. 이란이 지원했다고 주장하는 사람 많은데 유엔도 지원했어요. 카타르 이집트 요르단 레바논 사우디도 지원합니다. 우리도 식민지배 받았고 영토 빼앗겼으면서...이스라엘 정착촌을 인정한다??? 모순적인거죠. 그런 논리면 우크라이나도 러시아 영토에요.
@@Tarkovshit 개인적으로 미국 언론과 미디어가 다 유대인 소유니까 현재 바이든 정부에 불만 많은 유대인들이 언플할 가능성 높다고 봐요. 그래야 미국대선 트럼프가 당선되니까... 최대한 하마스를 테러조직 처럼 보여주고 가자지구 폭격해서 초토화 시킬꺼 같네요. 사람들이 미국 언론 미디어 금융 유대계 미국인이 장악한거 모르나??? 한국은 친미국가라..어쩔수 없지만...
이스라엘이 200만명이난 되는 사람들 한 곳에 몰아 넣고 800km장벽쳐서 생필품, 전기 차단하고, 지네 땅 좁아지니깐 마음대로 건물헐어서 지네 땅 넓히고 / 군인들 향해서 돌던지니깐 10대 아이들 무더기로 연행해서 고문하고, 몇 달 동안 감옥 및 독방에 감금, 20년 형 때리고, 오죽했으면 지원금 하나도 못내는데, UN이 허구한날 팔레스타인좀 그만 패라. 이러다 200만명 다 아사한다고 리포트 내겠냐. 이스라엘이 사우디랑 화해해서 협정이라도 맺으면...팔레스타인 리얼 남은 거는 200만명 자살밖에는 답이 없으니, 말라 죽기전에 이목이라도 끌고 죽자라는 식으로 한 거죠. 아무도 하마스가 이길거라고 생각 안 해요. 아이들 죽인 수로만 치면...어제 하루만 해도 이스라엘이 민간인 수백명 죽이고, 지금 최소 만 단위 이상은 죽일거 같다라고 나오는데...누가 더 테러 집단인가요. 아이들 40명 죽였으면, 너희 아이들 4000명 죽이겠다라는게 합리적인 분노인가요?
@@user-daongyaoung이스라엘은 팔레스타인 지역에 거주하던 아랍인들이 오스만 제국과 영국의 지배를 받을 때 유대인들이 이주하여 국가를 세웠으며 이 과정에서 팔레스타인 지역의 아랍인들 중 일부를 제외한 대부분을 학살하거나 추방하고 팔레스타인 땅을 강탈하였다. 이 과정에서 데이르 야신 마을 학살 사건(100~120명 학살)과 알다와이마 마을 학살 사건(여성과 아이들을 포함해서 80~200명 강간살해 등 학살), 아부 슈샤 마을 학살 사건(60~70명 강간살해 등 학살) 같은 팔레스타인 아랍인 민간인 학살 사건들이 벌어졌으며 이외에도 팔레스타인 아랍인 민간인들을 대상으로 강간살해 등 수없이 많은 잔학행위와 학살사건들이 발생하였다. 출처 이스라엘은 팔레스타인 아랍인들을 여성과 노인, 아이들의 경우에는 학살하거나 추방하였지만 젊은 남성들은 이스라엘 각지의 수용소에 잡아가서 1955년까지 강제노동을 시키기도 하였다. 출처1 2 전쟁 기간 통틀어서 1만 5천명 정도의 팔레스타인 아랍인 민간인들이 목숨을 잃었다. 이 중에는 학살로 목숨을 잃은 사람도 많았지만 식량과 물자도 없이 추방되어 사망한 경우도 적지 않았다.
아기들 죽인 하마스도 나쁘지만 더 나쁜 악마들은 고향에서 잘 살고 있는 팔레스타인 사람들을 내쫒고 백린탄까지 써서 민간인 학살한 이스라엘이 더 나쁘다고 생각된다. 모든 뉴스 보도는 이스라엘쪽에서 나온 이야기들만 포장하고 정작 10배나 많이 살육당하는 팔레스타인의 상황은 우크라이나보다 늘 심각하다
부모앞에서 아기를 죽이고 울부짖는 부모를 그뒤에 죽였다고 하는데
이것들이 인간이라고 말할수 있나?
@@user-daongyaoung 은근슬쩍 민주당 껴넣는거 봐라 2찍들 역하네
@@user-daongyaoung 한국에서 4.19로 무고한 국민들 수백명을 총으로 쏴죽인 정당은 지금의 국힘당 전신인 자유당
박정희가 18년간 독재하며 우리 국민 여럿 고문해 죽인 정당은 지금의 국힘당 전신인 공화당
전두환이 광주에서 우리 국민 수천명 총으로 헬기로 쏴죽인 정당은 지금의 국힘당 전신인 민자당
지금의 민주당이 국민을 죽인 역사적 사실이 있으면 댓글 달아 보기를.
@@구민수-e4b 지금 한국에서 팔레스타인 지지하는것들 죄다 좌파인데?ㅋㅋㅋㅋㅋㅋ
@@구민수-e4b라도는 자라
@@구민수-e4b 도태 1찍 발짝
기자님과 동행하신 분들 안전을 빕니다
취재진분들의 직업정신에 박수를 보냅니다 부디 무사히 마치시고 하루 빨리 가족의 곁으로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본질을 다루지 않고 변죽만 올리는 것도 보입니다.
본질은 자국내 정치적입지가 약화되고 반대시위가 있으니,
분위기 전환용으로 네탄야후가 기획한 일이라는 것이지요.
1. 뜬금없이 팔레스타인인들이 다니는 길을 폐쇄한다.
2. 갑자기 출근도 못하고, 직장을 잃은 팔레스타인인들이 항의시위를 한다.
3. 기다렸다는 듯이 팔레스타인 항의시위를 유혈진압한다.
4. 분노한 팔레스타인들의 항의시위가 더 거세지고, 더 강하게 유혈진압한다.
5. 팔레스타인의 실질적 정부인 하마스가 보복에 나선다.
6. 이스라엘은 더 대대적으로 보복공격한다.
결국 네탄야후에 대한 자국내 반대는 묻힌다. 정치적으로 재기한다. 성공이다.
댓가는 자국민(키부츠에 사는 하층민)과 팔레스타인의 피를 제물로 삼았다.
기자도 기잔데 이거보니깐 한국은 꼭 사드 설치해야할것같다는 생각도 ..
@@Devidchoi-z5l우린 새우임 뭘 설치해도 방법이 없음 남북전쟁때 사드 없어서 못 버텼나요
@@sosalty12 시대가 바꼇죠 거의 1세긴데
@@sosalty12새우인지 어부인지 그건 우리가 행동하기 나름입니다.
아기를 참수하는 건 어떠한 정당성에서 나올 수 있는 행동일까요 ? 인간의 추악하고 잔인한 악마라고 밖에 할 수 없네요.
그들을 꼭 추적해서 잡아서 그대가를 꼭 치르게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극악의 복수입니다
그래요?
유태인들도 애들을 포함해서 수많은 팔레스타인 사람들을 죽였고 지금도 민간인들을 폭격해서 수많은 애들이 죽어가고 있는 것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팔래스타인들이 조용히 살던 땅에 가서 지들 조상이 수천년 전에 살았던 곳이라면서 내쫒고 반항하면 죽이고 그후에는 감옥같은 곳에 수도와 전기도 제대로 나오지 않는 곳에 사람들이 처참하게 살아가도록 가둬 뒀는데. 당신은 당신 자식들을 죽이고 핍박한 사람들에게 어떻게 할까요? 그들의 애들은 어린이들이라서 곱게 보일까요? 그리고 지금 애들을 죽였다는 동영상도 없다는데 애들이 수백명이 죽었는데 영상은 없다 말이 되나요? 당신같이 언론 플레이에 놀아나는 사람들이 세상을 위험하고 부당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한가지 말을 듣고 열내지 말고 주변 정황을 좀 보길 바랍니다.
뭘추적해 ㅋㅋㅋ저짝것들 전부 죽이면 죽어있겠지
과거가 어떠든가
지금이 중요한거다
요번일을 하마스가 너무 잔인했다
아예 평탄화 시켜라
나도 치가 떨리는데 이스라엘은 오죽하것나
@@koabounga ㅇㅈ
애기들을 그렇게 처참하게 죽여놓고 국제법을 따지는 건 아닌 듯. 애들은 건들지 마라
가짜 뉴스라고 판명났습니다. 이스라엘이 조작
쌤쌤이다
@@I_Hate_HandIe쌤쌤이라는데 그러면 일제강점기때 한국인들이 이유없이 많이 죽었으니 길거리에 다니는 일본인 아무나 한명 죽여도 쌤쌤이니 괜찮겠네. 당신 논리면?
아기를 참수하다니 ㅠ 팔레스타인 을 이 지구상에서 제거해라
애초에 가자지구에 민간인 따윈 없음 ㅋㅋㅋ 즈그들이 95%이상 지지하여 뽑은게 하마스고 유튜버 캡틴따거 영상보면 팔레 애들이 이스라엘 군인 공격하는 영상도 있음 저것들은 불리하면 민간인 뒤돌아서면 테러리스트로 변함 여자들도 자살폭탄테러 하고
현장을 직접 보도하기 위해 달려가신 취재기사님들 모두 대단하십니다. 모두 다치지 말고 돌아오시길..
부모앞에서 아이를 살해하다니... 도무지 말이 안나오네요... 진짜 존재해선 안될 것들입니다.
진짜.. 뭐죠이게...
보이는 것만 보지 마시고, 상대가 왜 분노했는지도 보세요. 모두가 가해자고 모두가 피해자입니다.
제일 나쁜 놈이 네탄야후입니다.
학교에 백린탄을 쏴서 어린 아이들을 불지옥으로 만들어 죽인 곳이 이스라엘입니다.
백린탄을 아시나요?? 타들어가는 아이를 부여잡고도 그 꺼지지 않는 불을 끌 수 없는 게 백린탄입니다. 자식의 다리가 뼈까지 타서 끊어지고, 숯이되어 죽은 아이를 붙잡고 오열하던 팔레스타인의 부모 사진을 보면, 그들의 증오도 충분히 이해됩니다.
이를 기획하고 뻔히 수순이 보이는데도 일을 저지른 시초가, 네탄야후라는 걸 모르면, 이런 일은 계속 반복될 것입니다.
그것도 머리를 잘랐다니 ㅠㅠ
@@rheesy1004 모두 이제 이성을 잃고 피의 복수만 서로 난무하네요...
이스라엘의 임산부 살해후 1타2피라고 웃는 모습, 수백명의 어린이들을 산채로 태워죽이고도 사과 하지 않는 이스라엘...
백린탄에 의한 살해는 산채로 몸이 타죽는 화형입니다. 팔다리에 뭍기만해도 꺼지지 않는 불이 팔다리가 잘릴때까지도 꺼지지 않습니다. 칼로 도려내기전까지는 방법이 없음...ㅠㅠ (이래서 국제법으로 금지함)
백린탄이 참수형 보다 더 잔인하고 오랜 고통을 줍니다.
진짜 양쪽이 모두 이성을 잃고, 미쳐가는 거 같습니다.
이걸 막아야 할 정치인이 오히려 선동하고 있으니....네탄야후 같은 놈이 지도자가 되면 절대로 안됨.
하마스는 영 유아 살해로 이미 선을 쎄게넘었다
이스라엘이 민간인학살 10배이상더 했음
이런 현장 장면을 목숨걸고 담아오신 기자님 우선 희생 정신이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무슨 죄가 있다고 이렇게 죽음에 이르게 되었을까요ㅜ 너무 안타깝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이러한 무차별 공격이 끝나 무고한 희생자들이 나오지 않길 바라며 기자님들도 몸 조심히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두아이를 키우는 아빠로서 너무도 참담한 심경을 글로나마 적어 봅니다.. 아무리 서로 이견 차이가 있기로서니 무고한 시민과 또 아이들을 무참히 학살하는 행위는 반드시 처벌 받아 마땅 합니다.
그런데도 우리나라 독립군 운운하면서 하마스 팔레스타인 쉴드를 치더라고요
인간이 맞는지 싶은.
안타깝기는 하지만 이미 이스라엘측이 2012년, 14년, 16년, 18년 2021년 공습을 통하여 그해마다 많게는 1500명, 작게는 1천명씩 팔레스타인 인들을 죽였습니다. 그 중에는 300명가량의 어린아이가 매회 포함되어있다는 걸 알려드립니다. 제말은 이스라엘이 피해자 코스프레 할 자격이 없다는 겁니다.
하마스가 쏜 미사일에 희생당한 민간인 어린이들은? 이스라엘 군인들이 영유아 수십명씩 모아놓고 죽이고 참수했던가요?
@@tourme정신차리세요 이스라엘은그러지않았어요
이스라엘은 옛날에 레바논 침공해서 민간인 학살한 나라.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 지상군 투입해 2천명이상을 살해.
적십자 병원,유엔건물도 테러집단 기지라고 하면서 폭격.
팔레스타인 과격파와 약간의 차이만 있을뿐.
기자님 목숨걸고 취재 나가셨네요.. 무사히 귀국 하시길 바랍니다.
정말요...전날 취재갔던곳에 폭격이 가해졌었다는 걸 보고 진짜 마음이 아팠어요ㅜ 무사히 돌아오시길
진짜로 끔찍하다
아기까지 무차별 살해를 하다니
저 악마새끼들 어떻게 없애야할지
진짜 화가 난다
신생아들을 부모 앞에서 참수했다고 합니다 ㅠㅠ
@@rheesy1004.,..나치의 만행이 어느 인종에게건 다시금 부활할수 있네요 ㅠㅠ 아...무섭습니다..
민주당이 저런식으로 하지요...
@@카사디아진뭔가 헷갈리신 듯..
@@카사디아진지금 이참상을 보면서 우리나라 정치를 들먹이고 있다니 참....
저 상황에서 국제법을 지키니마니 따지네
죄없는 아이들이 너무 불쌍하다
그래서 예전에 백린으로 죠진거구나😊
전쟁에 국제법은 당연없지...........
전쟁에 아이들이 어디있니...........
다 승자의 기록일뿐
이스라엘 백린탄은 아이들 피해가나 봅니다
그래서 2009년 부터 사용 했구나
가자지구 먼지로 만들어라
@@jordyjo7029 우리나라도 백린탄 있잖아요. 하마스식으로 국방부 장관 참수 시킵시다.
아무리 그래도 애기들은 건들지말자.. 아무리 보복성이라고해도 인간이라면 하..
자기들도 자식이 있을텐데 말이죠 아이몸을 훼손하면서 자기 자식생각은 안나나? 그럼 그냥 짐승이죠
이스라엘 건국때부터 팔레스타인 민간인들이 겪는 고통은 지옥의 참상이다.😢
전쟁이 원래 그렇지, 아이들을 죽이는건 후일을 차단하기 위함이기도 하고 평화로운 시대에 살고있는 우리들은 그저 이해할수 없죠.
암만 감정적으로 호소해봐야 전쟁 터지고 난후라면 힘이 없는 상황에선 저런게 팽배하죠.
지옥같은소리하넹ㅎㅎㅎ 애초에 이스라엘땅은 팔레스타인땅이였던적이없음 전쟁으초 주인쫓겨난땅에 살면 그게 자기땅이됨?ㅋㅋㅋ 된다쳐도 전쟁으로 영국이 그땅 다시먹어서 팔레반 이스라엘반 나눠먹으라했음 정당하게 나눠가진건데 아랍뒷배랑 연합해 이스라엘쳤다 개쳐발린거누구? 승복못하고 전쟁일으키고 민간인테러해서 지금까지몰린건데 뭘보복하고 뭘탓함? 약한사람은 강한사람 죽여도됨?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팔레스타인이 하는꼴이 지가 선빵쳐놓고 나는 1000명죽였는데 왜 너희는 2000명죽여 ㅠㅠㅠ하는꼴인데 감당못할거 선빵쳐놓고 왜 피해자코스프레임?ㅋㅋㅋㅋ 정확한건 이스라엘은 단한번도 선제공격하거나 명분없이 팔레스타인 공격한적없음. 다 대응사격이였지ㅋㅋㅋㅋ 나는 약해서 풀파워여도 약하게쳤는데 왜 너는 세게때려 ㅠㅠ 찡찡거리는병신들한테 핵보유국이 핵안쏘고 테러만못하게 완전봉쇄도아니고 바다랑 이집트쪽으로 먹고살수있게 장벽만쳤는데 그거로도 가둬놨다 감성팔이하고ㅋㅋ
@@마광-s5l 님 말이 맞긴한데 만약 님자식도 백린탄
맞고 숨졌으면??
2009년부터 이스라엘이 가자지구에서 백린탄 사용한거 인정했음
무고한 아기를 죽이다니.. 심지어 훼손까지.. 짐승도 아니다. 악마들은 지구상에 존재할 이유가 없다.
아이도 참수하는
악당들에게는
자비가 없어야하고
인도적배려가 없어야한다.
이스라엘도 예전에 팔레스타인 주거지역에 백린탄 쏴서 애기들 고통스럽게 타죽었지. 그냥 선도 없는 피의 전쟁임. 서로 극악무도한 복수의 반복 ㅇㅇ
@@br3wtiful 최소 이스라엘은 민간인은 의도적으로 안건들어 ㅋㅋ
@@무덕이-u8h 의도가 없어도 잔혹하게 사람 죽인건 양측 똑같음
저걸 쉴드치는 놈들.
니들과 가족들은 고대로 그렇게 당해라
나는 이 학살에 분노하고 이스라엘 지지할 거니까
이스라엘 쉴드 치는놈도 있네 ㅋㅋ내가 보기엔 둘다 똑같은 놈들임@@무덕이-u8h
아기엄마인데 ..아..눈물이계속나네요..너무끔찍해요..잔상이 계속생각날것같네요..눈에넣어도 안아플 아기들인데...죄없는 아기들을 잔인하고 참혹하게 살해하다니..
하마스 천벌을 대대로 받길..아니
대대손손이 없게끔 씨가 마르길 기도합니다
맞습니다 씨가 말라야합니다
동감, 눈물이 납니다 아가들을.... ㅠㅠ
저도 아기엄마인데 속상하네요 아기낳아보니 밖에서 다른 아기들 봐도 이쁘더라구여 에구 불쌍한 아가들ㅠㅠ
아기는 왜 죽이면 안되나요? 전쟁중인데
제가 다른 영상에 아기, 어린이는 지켜달라 댓글 달았다 본 댓글들입니다.
휴전국에 살고 있는 우리나라 일부 사람들이 이런 생각을 갖고 있단 것에 정말 놀랐습니다..
@@KDA2875그거 전쟁범죄아닌가요?
내딸이라고 생각하니 정말 치가 떨리고 아이가 죽을때 부모의 마음이 얼마나 울분이 터지고 아무것도 할수없는 무력감이 어떨지....정말 상상도 하기싫네요..
신이 있다면 제발 아기들을
살해한 저놈들을 제발
용서치 마십시요
아기만 안전하면 됨? 다른 성인은 죽어도 상관없단거냐??
@@Tsukiriri진짜.. 멍청하면 글 좀 쓰지마라. 이 사람이 언제 성인은 죽여도 된다고 했냐? 아무것도 모르고 말도 못하고 걷지도 못하는 갓난 아기마저 무참히 죽이는 새기들 천벌 받아라 = 그치만 성인만 죽인 사람은 천벌 안 받아도 된다. 진짜 이렇게 읽히는거야?
서구세력이 만든 통발에 갇혀사는 팔레스타인 인민들
통발에 들어간 새끼물고기까지 모두죽여라.
그들이 왜? 죽었는지 신에게 물어봐라.
@@Tsukiriri 이런 문맥 못 짚고 빡통들 댓글 못 쓰게 법으로 못막나
진짜 같은 한 표 라는게 너무 안타까운데
@@Tsukiriri빡대가리
이렇게 아무 이유없이 살해된 민간인들의 명복을 빕니다. 이런 상황을 만든 무리들은 천벌을 받을 것입니다.
@@ell903다는 댓글중에 사람같은게 단 하나도 앖네
@@ell903정신차리세요
상상도 안되는 고통과 아픔이...동시간대에 일어나고 있다는게 믿기지 않습니다.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최전선에서 자신의 역할에 충실히 임하는 촬영팀과 기자의 노고에 감탄할 따름입니다.
지구는70억인구가 살아가는 터전입니다 왜 자꾸이런일이 벌어지는지 뉴스를 들으면 울컥하며 가슴이먹먹해집니다 제발하루속히 전쟁이 멈추길 기도합니다
70억 인간이 한마음이 아니라 어쩔수없죠 ㅠㅠ
공식 80억 비공식 85억 입니다. 지구가 가장 건강하게 살려면 인간 20억이 가장 적당하다고 합니다.
@@도깨비-o9s4i
인구가 없던 2000년전에 전쟁이 더 심했습니다
지금보다 전쟁이 더 많았음
전쟁이 멈추려면 저런 극악무도한 팔레스타인같은 나라를 우선 제거해야겠죠? 북한도 마찬가지로 그렇게 하나하나 외과수술하듯 도려내는 과정입니다.
인류가 없어지면 지구는 편안해집니니다..
아이들아 부모님들 너무나안타깝습니다
부디 하늘에서 다시만나 행복하게지내세요. 마음이너무아프네요
민간인을 함부러 죽이는 행위는 정말 참을 수 없는 범죄입니다. 더구나 아기를 죽이는 행위는 더이상 인간이기를 포기한 마음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ㅠㅠ 이스라엘이고 팔레스타인이고 억울하게 죽임을 당한 민간인과 아기들의 명복을 빕니다 ㅠㅠ
아이고 아기들 ㅜㅜ 정말 참담하다. 어떤 이유로도 용서받을수없다. 이스라엘 자비를 보이지마라.
가짜뉴스로 판명 났습니다.
@@sevensign2392뭔 가짜뉴스 사진 공개됐는데
@@sevensign2392 짐승보다 못하다의 예시
@@sevensign2392 어디서
아일 가진 엄마로써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ㅜㅜ
아이들과 부모들의 명복을 빕니다.
더이상 이런일들이 나오지않기를 빌어봅니다.
주장이 아니라 사실입니다
40구 신생아 전부 목이 잘렸다고
분명히 이스라엘 발표가 있었어요
아이들은 손이 뒤로 묶여 화형당하고ㅠ
정수리에 총맞은 시신들...속이 울렁거리고 떨립니다 짐승들😢😢😢
거짓 선동하는놈들, 악마를 쉴드치는 똑같은 악마들에게 고대로 모든것이 임하기를...
@@user-daongyaoung 이슬람에선 이단을 개돼지로 본다 그들입장에선 당신도 사람이 아니야
짐승은 절대안하는짓이죠
그냥 악마들입니다
@@user-daongyaoung쉴드를 떠나서 어떻게 죽이는 더 잔인하게 죽이든 결론은 죽인거다
취재진들 가족들 엄청 걱정하시겠어요 몸조심 안전하게 돌아오세요!
더이상 무고한 누구도 희생되지않길 ㅜ 무고한사람들의 희생에 숨막히듯이 마음이 아파요 ㅜ ㅜ ㅜ
모두 모두 안전을 기원합니다.
소중한 생명이 꼭 꼭 지켜지기를 빕니다.살인 행위를 멈추게 하소서!!!
하마스에게 하늘의 심판이 있기를🙏
이미 아기를 포함한 수천명이 죽어나가서 이런 말은 죽은 사람들한텐 의미가 없는 듯
@@스텔라-p4t이스라엘도 받아야죠
도대체 아기가 무슨 죄가 있냐 이런 아이를 죽이는 자는 말 그대로 전쟁을 하는 것이 아니라
학살을 하는 것이다. 사람을 죽이는 것을 즐거움으로 삼는 것이다.
이런 자들에게는 죽음으로 갚아야 한다
구약의 신명기를 보면 유대인들은 야훼의 명령대로 뱃속의 아이까지 죽입니다. 역사는 반복되고 보복당하네요~~자업자득이란 말이 생각나죠....저 구약의 말을 성스럽다고 믿는 개독들이 미친거지요 전쟁은 선악이 없다고 느낍니다. 이스라엘의 유대인이나 하마스의 이슬람이나....시조가 아브라함입니다. 같은 형제이지요...적서의 구별이 있을 뿐 , 한형제이지요...그런데도 서로 죽입니다. 이 전쟁이 오래갈지 바로 끝날지는 모르겠지만 고대나 지금이나 당한자의 원한은 인류역사를 파괴합니다......빨리끝나기를 바랄뿐입니다.
안 죽이고 잡아간 인질 많은 거 보면 전투중 불상사일 뿐 계획 범행은 아니다
제들 폭격당한 이이들 보여주고 교육함 그래서 팔레스타인 도 성전 이라고 외침 환장하고 미칠 노릇 증오가 증오를 부름 남 이야기가 아니고 우리 이야기
안타까운사실은 이스라엘이 이미 팔레스타인 사람들을 아이 어른 상관없이 학살했었음
@@gogocho이 보도 첨에 나오는 스데로트가 그 유명한 곳. 몇년전 주민들이 야밤에 단체로 밖에 앉아서 가자지구가 로켓포 폭격 맞는 거 보며 환호하던 기사 난 곳. 하마스만 나쁘다는 말은 차마 못하겠다.
똑같은거 아닌가요. 이스라엘도 4천명이상의 어린이를 사망케했는데요 왜 이스라엘 편만 드나요. 얼마나 하마스가 열받아그런건아닐까요 둘다 똑같아요
현지 취재기자님 몸조심하세요.~~~🙏🌸🌸🌸
뉴스를 시청하는 내내 분노로 부들부들 머리가 아프다. 민간인과 아기들까지 죽이다니. 저들은 사람이 아니라 악마다.
취재하시는 분들 무사히 귀국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이스라엘을 지지합니다
I support israel
그어떤 상황에서도 절대 해서는 안될 짓을 했습니다. 저들은 악마입니다. 절대 인간들이 아닙니다.
하마스가 한짓은 가자지구에 대한 동정심을 무디게 만들어 버린듯... 저짓을 했는데... 한쪽에는 국제법을 준수하라고 요구하면 받아들일수 있을까?
이스라엘이 피의 보복을 하면 바로 다시 이스라엘 규탄 함.
이러니 하마스 같은 자들이 계속 이런 짓을 하는 거임.
이스라엘은 정당한
일을 하는것이고
하마스 말은 믿지마세요
이스라엘은 민간인들한테
하마스처럼
하고있지 않습니다!!
국가대 국가 로 전쟁하는 거도 아니고 민간인을 수천명씩 학살한 테러리스트들한테 백린탄이 아니라 더 잔인한 거도 쏠 수 있지
민간인 수백명 살해하고 어린애도 가차없이 죽이는데 눈 안돌아갈 나라가 어딨음? 하마스는 정당한 대가를 받는거야
저기 가신 취재진들도 안전하게 귀국하시길 ㅜㅜ
피의 댓가를 하마스는 받고 있는거다 백린탄보다 더한 그어떤것도 하마스는 감수해야한다 그들의 짐승같은 행위에...
하아...저런 참상을 저지르기전에 한번만이라도 내 사랑하는 가족이 이런일을 당할걸 생각하거나..자신이 어릴때 저런일을 당했을 시를 한번만 생각했다면...너무 안타깝네요.죄없는 아이들과 무고한 시민들...그 업보를 나중에는 어떻게 감당하려고..
진짜 기자님이시다. 안전하게 무사복귀하시길 바랍니다
진짜 아기까지 너무 잔인하다 ..
아이들의 명복을 빕니다.
기자님 몸조심하시고 무사히 돌아오세요.. 생생한 현장전달도 좋지만 그냥 엄마의 마음으로 걱정되네요
짐승들도 하지않는 것을..인간이냐 짐승만도 못한것들아 죄없는 아기들을 그렇게
너네들은 부모도 아니냐?? 니들아기들을 저렇게 잔인하게 죽인다고 생까해봐라 이 악마들아....천벌 받지
국제법..? 개나 줘라.. 갓 태어난 아기가 젓병을 든채 목이 잘리고, 유모차에 앉아 있는 아기가 머리가 없다고 생각해 봐라.. 국제법에선 뭐라고 판단할까? 그에 맞는 응징과 보복으로 더 이상의 만행을 방지하는게 낫지 않겠나.. 둘 중 하나가 사라지기 전까지는 되풀이 되는 역사만 기록될 것이다..
아기들 죽이는것도 모지라서 참수하고 총도 없는 민간인들 사냥하듯 찾아서 대량으로 죽이는 상황에서 백린탄이 아니라 그 보다 더한 걸로 보복을 해도 모지랄 지경인데.... 피해자 코스프레 그만했으면 좋겠다. 먼저 들어가서 몇천명을 아이들까지 죽여놓고 뭐가 그렇게 억울하고 그들이 믿는 신이라는 존재는 도대체 뭔지....
신생아들의 목을 삽으로 잘라 몸통과 분리하고, 이걸또 찍어서 sns에 유포하고, 어린아이들의 손을 뒤로 묶어서
산채로 태워 죽였다고함.
그래도 해외언론들 보단 우리나란 많이 걸러서 보도하는돗 해요.
진짜에요????? 😢너무 잔인하다!!!
@@skfks4012지금 우리나라는 그나마 많이 걸러서 내는거고 엑스(트위터)에도 너무 잔혹한 참상의 순간들이 올라와서 시스템으로 내린다고 해도 다 거르지 못한다고 합니다
하마스 지지하며 행진하던 단체들!!!그렇게 떳떳하면 얼굴까고 시위해라!!!한국에서 추방하게!!!
너무, 끔찍해요..아기들을 참수하다니. 괴물이네요.,꼭"~~천벌을받길 " 간절히" 기도하고.기도합니다.
가짜뉴스입니다.
@@sevensign2392무슨 가짜뉴스임 그럼 넌 가짜댓글이냐?
@@sevensign2392 뭐지 이건?
현재 팔레스타인과 하마스의 편에 서서 하마스의 행위를 정당화하는 인간들은 대부분 위선자이거나 조선족 댓글 부대입니다. 속지 마세요.
@@mgtoren-xi7bb 대체 여기에 아기 참수된 영상이 어디있어????
인간의 탈을 쓰고 어떻게 아기들을 죽일 수 있는가.. 이건 악마들이다.. 제발 일반인을 죽이지 말자!!
아기들 사탕으로 꼬셔서 재미로 많이 죽였음. 불태워서 끔찍스럽게 고통으로 몸부림치는거 보면서 .. 옛날 이야기지만... 아동실종이 너무 흔한 시절이라 집계도 안되고 신고도 안받고 신고 받아도 수사나 실종집계는 이스라엘 경찰들이 하는거니까
결국 문제가 되니까 그런짓에 참여한 이스라엘 청소년들 촉법소년 사례만 가져다가 사건 무마하고 항의하다 시위 일어나자 무차별 탄압, 폭력사태 확대된다는 핑계로 무차별 공습, 그럼 아비규환 살았는지 죽었는지 알 수없고 사상자 실종자 집계는 이스라엘측이 하는거고 납치 인신매매 공급처로 쓰는 용도고 개체수도 정기적으로 줄이고 스트레스 상황으로 계속해서 몰아가면 태어나는 세대들도 지능저하 각종 문제들 생기니까 정기적으로 지상군 투입해서고 가정집 처들어가 신병들 살인연습 시킨다고 일가족 끌어내 할아버지 할머니 아버지어머니 아이들 서로 보는 앞에서 군인들이 잔인하게 죽이고 그런게 연례 행사였던 시절이 있었음. 외신들 취재 제한적이고 가자지구 더 폐쇄적인 시절 sns도 없고 정보 통제 쉬웠던 시절에는
평화협정 이후에도 지상군 투입은 정기적인 행사같은 거였고 비교적 유화적이던 페레스때도 학살극 어쩌지 못한걸 샤론때 확 줄어버린것임. 아이러니하게도 샤론은 팔레스타인놈들 다 죽여버려야한다고 공공연하게 떠들정도로 홀로코스트 벌인 히틀러 저리가라할 정도로 대놓고 제노사이드 발언 할정도로 미친 인간인데도 전쟁영웅으로 우파가 지지기반 확실해서 당선됨. 이-팔 긴장감 고조되고 서로 날선 상태로 최악의 유혈 사태 우려되는 가운데 오히려 지상군 투입 없어졌지. 터지면 미친놈이라 제노사이드직전까지 갈 수 있을까봐. 가자지구는 인신매매 공급처 역할등 용도가 있는데. 아예 지상군 투입 없을수도 없어서 한차례였는지 두차례였는지 간략하게 진행함. 한건 못하면 나중에 크게 터져야 하니까 빌미 만들고 적당히 살육하고 끝낸거지. 팔레스타인놈들 다 쓸어버린다고 존재감 나태내고 정치적 입지 갖추자 오히려 주변에서 너무 우려가 심해서 강경일변도로 못나감.총리가되자 궂제적으로 우려가 커지니 오히려 신중 긴장감은 높았지만 그런 시절이 없을 정도로 ...그때부터 확 줄어든거지. 갈등은 여전해도 이후 세상도 많이 바뀌고
위험한 지역에서 진실을 밝히기 위해 목숨을 걸고 현지에 들어가 정확한 현장의 상황을 전달해 주신 기자분들의 직업 정신을 넘은 인간의 존엄을 지키시는 멋진분들의 노력에 감사합니다! 당신들의 노력이 정말 넘어 넘어 전세계의 모든 생명을 가진 우리들의 권리를 지켜주시는 귀중한 활동임에 감사합니다
남의 얘기가 아닙니다 우리나라도 언제 전쟁이 나 저런 상황이 펼쳐질지 모릅니다
군인에게 정당한 대우를 해주며 국방력을 키워야 합니다. 군인에게 무조건적인 희생 강요는 오히려 반발심이 들게하고 애국심이 사라지게 합니다.
어려운 문제긴 하지만 분명히 조치해야할 사항입니다. 현재 전쟁이 나면 우리 아들은 도망쳐서 살아남길 바라는 어르신들이 많은 것을 압니다. 하지만 우리의 땅은 희생이 따르더라도 우리가 지켜야합니다. 나라 지키는 것이 중요하지만 군인들을 군무새나 캠프 등 사기를 저하시키는 발언이나 행동을 자제해주세요. 실제로 이러한 행동들로 군인의 인권과 인식이 바닥인 현재 군인들은 전쟁나면 어떻게든 도망쳐 생존만을 생각하는 인원이 많습니다. 우리나라를 지켜주는 군인들 항상 고생이 많고 덕분에 우리가 평화를 누리며 일상을 이어나갈 수 있어 감사합니다. 그리고 우리를 지지해주는 자유진영과 이스라엘을 응원합니다.
핵무장 해야합니다. 미국만 의지해선 안됩니다
울나라 군인들에겐 정당한 대우가 없음. 제대군인들 봐보셈
대한민국 😊
아무리 역사가 있다고 해도, 애기를 저렇게 죽인다는게 슬프네요
@@tv-pi4ee 하마스 독립도 지지하는 사람 많아요. 이스라엘 정착촌은 제네바 협약 위반입니다.
하마스를 편드는게 아니고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의 이해하는 겁니다. 전쟁범죄를 옹호하는게 아니고...
저작은 가자지구에 200만명 살고 있어요. 수도와 전기 이스라엘에게 통제당하고 바다도 막혀서 어업도 못합니다.
유엔과 아랍국가들 지원 받아야 생존합니다.
이란이 지원했다고 주장하는 사람 많은데 유엔도 지원했어요. 카타르 이집트 요르단 레바논 사우디도 지원합니다.
우리도 식민지배 받았고 영토 빼앗겼으면서...이스라엘 정착촌을 인정한다??? 모순적인거죠. 그런 논리면 우크라이나도 러시아 영토에요.
그래서 어디에 아이죽인영상이있죠? 그냥 폭스뉴스 기사한줄로 그렇게 생각하시는건가요?
과거 다 필요없고 지금이 중요하다.
이번기회에 팔레스타인 인종청소들어가라
@@Tarkovshit 这是以色列的舆论战!他们在说谎啊!所有的媒体都被犹太人控制,难道你们都不知道吗?你们有看过任何加沙地区的巴勒斯坦人发声吗?那里要比这些惨烈100万倍!天呐,邪恶的以色列,犹太人是毒瘤!
世界没有正义和真相!
@@Tarkovshit 개인적으로 미국 언론과 미디어가 다 유대인 소유니까
현재 바이든 정부에 불만 많은 유대인들이 언플할 가능성 높다고 봐요. 그래야 미국대선 트럼프가 당선되니까...
최대한 하마스를 테러조직 처럼 보여주고 가자지구 폭격해서 초토화 시킬꺼 같네요.
사람들이 미국 언론 미디어 금융 유대계 미국인이 장악한거 모르나???
한국은 친미국가라..어쩔수 없지만...
어떻게 아기들까지 이렇게 잔인하게 학살할 수가 있는 건지.. 어떠한 정당성도 없는 극악무도한 테러다!! 꼭 대가를 치르길 ㅠ
다른걸 몰라도 아이들을 참수한 것에 전 세계가 분노할거다. 어떤 것으로도 해명이 안된다. 반인륜 범죄 패륜 범죄에 대한 처절한 댓가를 받도록 철저하게 완전하게 응징해줘야 한다. 100배 이상의 학살과 보복을 당해도 싸다.
그런데도 쉴드치는 인간들이 있어서 천불이 나네요 ㅠㅠ
인간이 아닌가
이스라엘이 200만명이난 되는 사람들 한 곳에 몰아 넣고 800km장벽쳐서 생필품, 전기 차단하고, 지네 땅 좁아지니깐 마음대로 건물헐어서 지네 땅 넓히고 / 군인들 향해서 돌던지니깐 10대 아이들 무더기로 연행해서 고문하고, 몇 달 동안 감옥 및 독방에 감금, 20년 형 때리고, 오죽했으면 지원금 하나도 못내는데, UN이 허구한날 팔레스타인좀 그만 패라. 이러다 200만명 다 아사한다고 리포트 내겠냐.
이스라엘이 사우디랑 화해해서 협정이라도 맺으면...팔레스타인 리얼 남은 거는 200만명 자살밖에는 답이 없으니, 말라 죽기전에 이목이라도 끌고 죽자라는 식으로 한 거죠. 아무도 하마스가 이길거라고 생각 안 해요.
아이들 죽인 수로만 치면...어제 하루만 해도 이스라엘이 민간인 수백명 죽이고, 지금 최소 만 단위 이상은 죽일거 같다라고 나오는데...누가 더 테러 집단인가요. 아이들 40명 죽였으면, 너희 아이들 4000명 죽이겠다라는게 합리적인 분노인가요?
@@user-daongyaoung이스라엘은 팔레스타인 지역에 거주하던 아랍인들이 오스만 제국과 영국의 지배를 받을 때 유대인들이 이주하여 국가를 세웠으며 이 과정에서 팔레스타인 지역의 아랍인들 중 일부를 제외한 대부분을 학살하거나 추방하고 팔레스타인 땅을 강탈하였다.
이 과정에서 데이르 야신 마을 학살 사건(100~120명 학살)과 알다와이마 마을 학살 사건(여성과 아이들을 포함해서 80~200명 강간살해 등 학살), 아부 슈샤 마을 학살 사건(60~70명 강간살해 등 학살) 같은 팔레스타인 아랍인 민간인 학살 사건들이 벌어졌으며 이외에도 팔레스타인 아랍인 민간인들을 대상으로 강간살해 등 수없이 많은 잔학행위와 학살사건들이 발생하였다. 출처 이스라엘은 팔레스타인 아랍인들을 여성과 노인, 아이들의 경우에는 학살하거나 추방하였지만 젊은 남성들은 이스라엘 각지의 수용소에 잡아가서 1955년까지 강제노동을 시키기도 하였다. 출처1 2 전쟁 기간 통틀어서 1만 5천명 정도의 팔레스타인 아랍인 민간인들이 목숨을 잃었다. 이 중에는 학살로 목숨을 잃은 사람도 많았지만 식량과 물자도 없이 추방되어 사망한 경우도 적지 않았다.
@@user-daongyaoung쉴드로 보이나? 피해자코스프레 이스라엘이 싫은거지
둘다 악행을 저지르는건 매한가지 다만 누가 더 악함의 차이일뿐
아기시신이 너무 가슴이 아프네 아니 도대체 아기는 왜 죽이는 거냐 하마스 이 미친 놈들아
아무이유없이 죽이니까 하마스
국내에 있는 하마스맘들도 얼른 가자로 가주길
아이고 기자님 스텝분들 소식 전해주시는것도 고맙지만 너무 위험해 보입니다 ㅠ 넘 걱정되네요 제발 조심해주세요 ㅠ
반드시 천벌을받을것 ,
몇백배에 고통을 되돌려 받을것이다
그게 지금 이스라엘이 받는중인듯
이스라엘 온갖 나쁜짓을 하고 다니긴 했지
ㄴㄴ 팔레스타인이받을거임ㅋ
누가??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도 온갖 나쁜짓을 하고 다니긴 했지
근데 하마스가 그동안 계속 이스라엘한테 당하다가 한거라.. 일방적인 가해자는 아닌듯 둘 다 쌤쌤이야..~ㅠ
기자님들도 조심하세요🙏
인간이 어떻게 이렇게 잔인 할 수가 있나요
너무너무 마음이 아프고 눈물이 납니다
부디 제발 더이상의 무고한 희생자들이 나오지 않길 간절히 바랍니다
이러면서 하마스편드는 시위하는 것들은 진정 한국사람이 맞냐? 깨시민인척 선민의식에 둘러 쌓인게 역겨움
와 기자님, 현재 외신 기자들도 7명인가 죽었다던데 진짜 조심히 돌아오세요ㅠㅠ
헉ㅜ
외국인도 납치, 살해하는 마당에 외신기자들이야 신경도 안쓸겁니다
안타깝습니다 너무나 잔인한 하마스 인간이기를 포기했습니다
인권이 필요없네요
아기들 까지 참수하면서 명분을 만들어 줬네... 그나저나 JTBC 열일 하는듯..
끔찍하네요
근데 전 어느편도 아니예요
우리나라도 이스라엘 언론플레이에 너무 치우치지 않으면 좋겠네요
기자 선생님 상줘라.
정말 대단한 사람이다 !
국제적으로 금기시?? ㅎㅎ 어이가 없네. 아이목을 자르는건 금기 아니고? 악마들은 응징해야한다.
우리도 북한 때문에 저렇게 되지말란법 없다는 사실이 정말 두렵다.
아기를 와…….. 아기를 왜 죽여 진짜
보복이고 정당화고 이스라엘이 먼저 그랬든어쨌든 아기들은 그러지말자..제발..
뭔 이스라엘이 먼저 그랬음? 하마스가 한 짓인데
@@BEN-fd3in 그러니까 하마스가 왜저러는지도 보고와 난 하마스 지지안함 다뒈지길 바래 하마스는
@@BEN-fd3in거기서거기 국민들이제일 불쌍함
죄송한데 무슨 정신으로 가신거죠ㅠㅠ
이도성기자양반과 촬영팀분들 반드시 살아서 돌아오십시오.격하게 응원합니다.
이스라엘 승리를 축원합니다.
전세계 취재진들 무사히 고국으로 돌아가시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이 잔인한 전쟁이 더 이상의 억울한 희생 없이 하루 빨리 끝나기를 진심으로 기도하며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전쟁은 물론 고통도 아픔도 없는 곳에서 마지막 순간일랑 모두 잊고 행복하시기를..
아기까지 참수하는 저 집단을 편들고 시위하는 것들이 우리나라에도 있던데...이런것들과 함께 살아간다는게 믿기질 않는다.🤬
잠재적 테러리스트죠
지들 선택적 정의에 따라 얼마든지 저런짓도 가능하다고 봅니다
이 영상 댓글에도 많네요~
진짜요? 참담하네요 ㅠ
우리나라에서 시위하는데 도움준 집단. 인간같지도 않음
그것보다 이슬람 외국인들 지금 전세계랑 우리나라에사 깃발 들규 시위하고 있어요..
아니 저 기자는 무슨 목숨걸고 취재간거임?
0:50 또렸하고 정확하지만 감출 수 없는 떨림이 느껴져서 너무 걱정스러운 마음이에요..부디 몸 건강하게 돌아오셔서 멋진 삶을 이어가시길 응원합니다!!!
그러게요...약지에 반지까지 끼고 계신 거 보니까 괜히 울컥하네요...빨리 가족 곁으로 안전하게 돌아갔으면
인간 상대론 악마의 무기를 사용하면 안되지만 악마를 상대로는 사용해도 된다.
백린탄,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공격시 사용했던 무기, 그 당시에 우리 방송국은 별로 언급하지 않던데, 왜 이스라엘 전쟁에서 언급을 할까?
인간의 탈을 쓴 악마들에게 부디 고통을 주세요 하늘이시여
백린탄을 써도 뭐라 못하지............
취재진들 나중에 트라우마 관리할 수 있게 꼭 관리 잘해주시기 바랍니다. 듣는 것도 힘든데 다녀오면 얼마나 힘들까
와 진짜 저 댓글 처음 달아요 기자님 너무 대단하세요 꼭 몸 조심하세요
취재팀 무사 복귀하시길 바랍니다.
방송사는 보상 확실히 하시길.
우리나라 기자님들 그리고 모두 몸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하마스가 40명의 이스라엘 어린이들 머리를 짤라 참수했다고 하는데 왜 우리나라 언론에서는 1명만 참수했다고 테러집단 하마스를 순화 시켜주는지 알수가없네
어째던간신생아를 첨수했단건 사람도 아님 알겠냐???
남의 일이 아니라는 것을....우리도 경각심을 가집시다.
경각심? 영숙이니?
하마스보다 더하면 더하겠죠 공산당들은 ,,
@@딩동사마야 우리나라가 휴전국가란다. 휴전이 무슨 뜻인지 몰라?
아기들 죽인 하마스도 나쁘지만 더 나쁜 악마들은 고향에서 잘 살고 있는 팔레스타인 사람들을 내쫒고 백린탄까지 써서 민간인 학살한 이스라엘이 더 나쁘다고 생각된다. 모든 뉴스 보도는 이스라엘쪽에서 나온 이야기들만 포장하고 정작 10배나 많이 살육당하는 팔레스타인의 상황은 우크라이나보다 늘 심각하다
아기까지 죽인놈들에게 자비란없어야한다
아이들까지 죽이는건 용서가 안된다 악귀가 씌였으니 찢어 죽여서라도 복수해야한다
ㅠㅠㅠㅠ 참어려운문제
눈에는 눈. 이런식으로
한다면 지구상에 인간은
사라질날 올것이다
내나라 애기들참수당했는데 그걸보고가만있어면 그게 나라입니까?국가가 왜필요한데..하마스른 인간들이아니니까 끝까지 추적해서 다죽여야죠.
21세기에 인간의 욕심과 복수심 이기심으로 벌어지는 전쟁을 제발 멈춰주소서 주님!!!
부디 이 전쟁과 아무런 상관이 없는 죽어가는 이들과 희생된사람들을 돌보아 주소서!!!
이곳에 계시어 그들을 위로해 주세요!!!
이런상황에서도 하마스 팔레스 를지지한다고 대모하는 노동자단체
어떻게 봐야하는건가요???
정말 할말이 없어진다
얼굴도 모르는 아이들이지만 진심으로
하늘에서 행복하길 기도합니다
취재 하시는 분들이.. 걱정이네요 조심하세요..
이도성기자 용감하네요. 전쟁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