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mes mc2 fleming long wallet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29 сен 2024
  • I think long wallets are attractive. I like the grandiose and dignified style, so I bought this wallet in 2021. I placed an order in France, and Hermès is a little more meaningful than a French country of origin or purchase from another country! I run a brand, and the brand name has trees in English. In the mc2 wallet, the gold color on the outside means a wooden pole or ground, and the malachite color on the inside makes you imagine green leaves or fields. Originally, I wanted to buy a color that many people prefer, but I ended up buying a more valuable color.
    Channel Description
    Although he has excellent editing skills, he writes a review with minimal effort under the pretext of being busy. Many of the items we have do not have domestic reviews. By the way, the editing is really good.

Комментарии • 45

  • @isee
    @isee  3 года назад

    제 채널에서 에르메스 관련 콘텐츠가 연관 검색이 많이 되어 아래 에르메스 영상만 별도로 정리 하였습니다. 예약 중인 영상은 유튜브 서버내 4k 화질 및 콘텐츠 순차 예약이 걸려있는 상태라 양해부탁 드리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특별편]에르메스 1배율 접사 영상 mc2 장지갑 (2월 20일 오후 3시 45분 공개)
    ruclips.net/video/Bhq0CMouw6U/видео.html
    에르메스 mc2 장지갑
    ruclips.net/video/Ev_paIPgxtU/видео.html
    에르메스 린디백
    ruclips.net/video/kRNAl9JtbRk/видео.html
    에르메스 가죽에 영양제 바르기
    ruclips.net/video/oV7T-lfhwPY/видео.html

  • @jwn1672
    @jwn1672 2 года назад +2

    저도 지금 반지갑서 장지갑으로 갈아탈까 하는데요..! 11개월 동안 써보시니 장단점 후기 좀 알수있을까용!!? 엘메스 장지갑 넘이쁩니다ㅎㅎ

    • @isee
      @isee  2 года назад +1

      Jwn1님 안녕하세요. 날자를 보니 이제 1년 넘게 사용하였네요. 우선 단점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사이즈가 일반 지갑의 2배입니다. 그래서 장지갑을 넣을수 있는 주머니가 필요합니다. 당연히 바지 주머니에 넣었다가는 모양새가 망가지겠죠. 그런데 제가 1년간 다양한 옷을 입으며 느낀것은 의외로 장지갑을 넣을수 있는 상의? 겉옷? 주머니가 많다는 것 입니다. 남성복의 겉옷에는 제 생각으로 80%는 모두 장지갑을 넣을 가슴쪽에 안주머니라든지 있었습니다. 장지갑을 못넣을 경우엔 다음과 같았습니다. 더운날 반팔티 입는경우, 셔츠만 입는 겨우를 제외 한다면 모두 주머니가 있었습니다. 운동복에도 있더군요! 반팔이나 셔츠의 경우엔 별도의 가방에 넣고 다녔습니다. 장점으로는 기존 지갑이 가지고 있는 특성은 다연히 다 포함하고 거기에 더불어 지폐를 펴서 다닐 수 있다는 것입니다. 혹은 편지나 지녀야할 종이를 접지않고 다닐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도 사용빈도는 카드가 월등히 많으나 그래도 일주일에 여러번은 지폐를 사용할 떄가 오더군요. 아니면 특정 가계에는 현금을 주면 더 좋아하니 이런상황도 발생 되고요. 예를 들면 데이트중 길거리 간이 간식 매장이거나 교회에 헌금을 드리거나 현금이 필요한 오락실을 들린다거나 어려운 분들을 도와주거나 하는 등 말이죠. 그때 반지갑에서 꺼내는 것보단 확실히 장지갑에서 꺼내는게 반지갑 보다 더 내.외적으로 더 멋지지 않나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 부분은 지갑의 카드 섹션마다 달라지겠지만 해당 지갑의 경우 일렬로 카드를 나열합니다. 저는 이곳에 카드 1장 제 개인명함 3종류를 나열하는데 보기 좋습니다. 아참 명함을 건넬때도 좋습니다. 아무튼 장지갑은 크기만 불편하지만 크 크기와 깔끔히 지폐를 보관할 수 있다는 여러 상상되는 장점이 있다는걸 말씀드립니다. 언제든 질문 감사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셨으면 합니다. Jwn1님 감사합니다.

    • @jwn1672
      @jwn1672 2 года назад +1

      @@isee 와 정성어린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말씀해주신 부뷴들 참고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 @SY-jd5rz
    @SY-jd5rz 3 года назад +1

    저두 이것보도 색깔이 너무 맘에들어서 SA한테 물어봣더니 미국에도 몇개 잇다고 하더라구요. 미국도 홈페이지에는 없는데 직접 물어보니 잇더라구요. 한국에서도 한번 매장 직원분께 물어보세요 캐나다 버전 혹시 한국에서두 구할수 잇는지.

    • @isee
      @isee  3 года назад

      SY님 안녕하세요. 에르메스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오는 물건들은 여유분이 있어 몇개 겨우 올라온다는 것은 알고 있었어요. 같은 컬러도 오프라인 매장에 있나보네요! 가끔 몇몇분께서 같은 컬러를 원하시는 분들이 계셨는데 그분들께 정말 좋은 정보 같아요. 직접 수고하셔서 알아낸 정보이실텐데 이렇게 공개도 해주시다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SY님은 멋진분 이실 것 같습니다. 오늘 좋은하루 되시고 아무나 알 수 없는 정보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 @일상생활-o9w
    @일상생활-o9w 3 года назад +2

    에르메스는 헨드스티치(손바느질)이 아니고 미싱이라고 알고있어요

    • @isee
      @isee  3 года назад

      아!? 몰랏던 정보인데 감사드립니다. 추후에 영상을 제작 한다면 더 깊이 자료 조사를 한 뒤 업로드를 해야겠네요. 소중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일상생활님!

  • @jayjay7325
    @jayjay7325 3 года назад +2

    넘사지갑 ㄷㄷ

    • @isee
      @isee  3 года назад

      제이제이님! 안녕하세요. 저는 흡연, 음주, 커피를 하지 않아요. 제이제이님도! 건강으 신경쓰며 줄이거나 끊는 도전을 하시면 넘사지갑!은 아니랍니다! 저는 평소 여러가지 면에서 큰 지출을 하지 않아서 구매를 할 수 있게 된것 같네요! 제이제이님도 이 지갑은 넘사 지갑이 아니라 충분히 구매 할 이력이 있는 분이시죠! 제이제이님 늦은 밤에 이렇게 댓글을 달아주시고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멋진 하루되세요!

  • @jaehunyu7928
    @jaehunyu7928 3 года назад +2

    작년 10월부터 에르메스 장지갑리뷰 찾고있었는데 잘 보았습니다 한국에르메스 공홈에는 없고 다른나라 공홈에는 있는데 이것 살수 있는 방법있나요? 외국 공홈사이트에서 구매한다고해서 대한민국으로 보내주긴 힘들겟죠?

    • @isee
      @isee  3 года назад +1

      우선 저와 같은 경우라 너무 반갑네요. 에르메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국가별로 선택을 하면 다양한 국가에 재고가 있는 것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그중 가까운 나라끼리는 상품을 공유하고요. 그래서 특정 국가에는 같은 상품이 있답니다. 유럽쪽이 그렇지요. 제가 댓글을 몇 번 나눠서 작성해 드리겠습니다. 한 댓글이 너무도 길어지면 구별해 보기 힘들기 때문이죠. 우선 첫 번째 질문은 해외로 보내주지 않습니다. 해외 에르메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 한다해도 대한민국 국내로 보내주지 않는 다는 것 입니다. 설령 결제가 되어도 캔슬 합니다. 또 한 에르메스가 고가이다 보니 통관세+교육세 까지 합하면 국내가격보다 대부분 비싸 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급적 EU연합 국가에서 주문해야 후에 내는 세금적인 부분이 적습니다. 이걸 면세라고 합니다.

    • @isee
      @isee  3 года назад +1

      구매 방식은 크게 보면 '외국에서 누군가를 통해 한국으로 들어온다.' 한 개이지만 방식은 3개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순서 대로 말씀드리자면 1.직접 외국가서 구매 후 한국으로 들어온다. 2.명품 구매대행 업자에게서 구매를 한다. 3.직접 결제후 배송 대행 서비스를 해주는 곳을 통해 물건을 받는다. 말이 조금 어렵지요?

    • @isee
      @isee  3 года назад +1

      우선 조금 해석을 해드리자면 1번은 외국에 나가서 사오는 방법 입니다. 이 경우 국내에 들여오실 때 세금 신고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제일 저렴하게 사는 방법 이지만 비행기 값 등을 계산하면 큰 손해 입니다. 하지만 천 만원 이상의 물건들은 어찌 계산해 보면 손해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2번의 경우는 이러한 명품 쪽 국가별 배송을 안해주는 시스템을 알고 해당 국가에 사는 한국인이 대신 결제하고 현지에서 물건을 받고 한국으로 보내주는 방식입니다. 이에 따른 수고비 (수수료)가 있지요. 문제는 이런 업자들을 쉽게 믿고 맡겼다가는 가품이 올 수 있습니다. 매 번 나가는 선호받는 명품류가 있기에 사전에 중국에서 흔히 말해 SSS급이라는 가품을 보내주는 것이지요. 가격은 정품의 가격을 받고 말이죠.

    • @isee
      @isee  3 года назад +1

      그리고 3번의 경우는 2번과 비슷한 방식이긴 하나 다른 점이 있습니다. 3번의 경우에는 내가 직접 결제를 하고 받는 주소지를 일종의 창고로 보냅니다. 그럼 3번이 운영하는 창고로 배송이 되고 그걸 화물로 통해 국내로 들여오게 되는 것 입니다. 2번의 경우는 명품을 잘아는 업자들이 운영하기에 명품 꾸러미를 한국에 들여오고, 3번의 경우 온갖 물건들이 섞여 들어오는 것인데 이 부분이 다른 것이지요. 언듯 보면 2번이 신뢰할 만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 @isee
      @isee  3 года назад +1

      2번의 경우 명품만 취급하기 때문에 명품을 잘 알고 어떤 물건이 잘 나갈지 아니 미리 가품을 구매해 가품을 보내줄 수 있는 반면 3번의 경우는 미리 가품을 구매 할 수 있는 구조가 아닙니다. 왜냐면 수만 가지 물건을 취급을 하니까요. 그래서 정리를 하자면 확실한 정품을 구매 하는 법을 순위로 말씀 드리자면 A.직접구매 / B.3번을 통한구매 / C.2번을 통한 구매 입니다. 하지만 문제가 있습니다. 3번의 경우를 배송대행지 라는 방식인데 이는 사전 지식이 있어야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2번의 경우는 우리가 국내 네이버 쇼핑하듯 하지면 되지요.

  • @vdusbsk
    @vdusbsk 3 года назад +1

    반지갑으로 가지고 있는데 이제 장지갑에 관심이 가네요 ㅋㅋ

    • @isee
      @isee  3 года назад

      사계절용으로는 반지갑이 여러모로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지폐가 반으로 구겨지는게 싫어서 장지갑으로 구매 했답니다. 지금은 겨울이라 두꺼운 겉옷에 장지갑을 넣을 안주머니가 있는데 더운 여름날엔 어떨지 모르겠네요. 보통은 가방을 가지고 다니면서 장지갑을 가방 안에 보관한다 하더라고요! 며칠간 사용하면서 느낀점은 돈 혹은 카드를 넣고 빼며 쓸 때 지갑뿐 아니라 결제 수단들도 소중하게 다루게 되더라고요! 기회가 되신다면 장지갑도 겟 해보세요!

  • @쓰담-e8d
    @쓰담-e8d 3 года назад +1

    이지갑 색깔에 빠졌는데 저도 구입처를 알 수 잇을까요 ??

    • @isee
      @isee  3 года назад

      안녕하세요. 쓰다님 저는 해외에서 주문하여 구매를 했습니다. 저도 에르메스 가죽 색상에 대해 잘 몰랐었는데요. 에르메스는 이 지갑으로 보자면 색상 가짓수가 100가지는 넘습니다. 무순 말이냐 하면 에르메스의 특정 상품 이상에서는 정해진 규칙 없이 색상이 랜덤하게 나온다는 것입니다. 거기에 겉면과 안쪽 면이 색상이 다른 콤비 색 경우에는 같은 색상으로 나오기 더 희박합니다. 그래도 안심이 되는 것은 단일 색 (겉면과 안면)은 사람들이 많아 찾기에 많이 제작하지만 콤비는 다시 제작될 확률이 희박합니다. 아마 제 생각엔 남은 가죽으로 만든 게 아닐까 싶습니다. 혹 저와 같은 색상을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에르메스 홈페이지 가셔서 상단 나라 설정에서 모든 나라 수시로 재고 확인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에르메스 경우 빨간 계열의 컬러만 30가지가 넘습니다. 같은 식으로 검정 계열 파란 계열 갈색 계열 등.. 가짓수가 상상이상이라.. 거기에 영상과 같은 컬러는 확정할 수는 없지만 90%의 심증으로 구하실 수 없을 것 같지만서도 빈번히 모든나라 에르메스 홈페이지를 보시는것이 유일한 방법일듯 합니다.

    • @쓰담-e8d
      @쓰담-e8d 3 года назад +1

      @@isee 캐나다에서 이상품을 찾았으나, 배송이 국가 선택이 안되어서 진행을 못하고 있습니다.. ㅠㅠ

    • @isee
      @isee  3 года назад

      @@쓰담-e8d 맞습니다. 기본적으로 해당 국가에만 배송이 됩니다. 아래 jaehun yu 님과 나눈 댓글 대화가 있는데 이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수 있을듯 합니다.ㅠ

    • @로뎀-o6o
      @로뎀-o6o 4 месяца назад

      색상 진짜 너무 탐나네요..

  • @liveranoliverano
    @liveranoliverano Год назад

    저도 mc2 플레밍 장지갑 구매했는데 완전 좋습니다ㅎ

    • @isee
      @isee  Год назад +1

      liverano님 축하드려요. 다른 명품 지갑 처럼 확연히 티는 안나지만 그래도 지폐나 카드를 사용할때마다 마음가짐이 달라지더라고요. 소중하게 다루는 것은 물론이구요! 예쁜 지갑 잘 사용하세요! 아 참고로 제 영상중에 에르메스 가죽 제품에 영양제 발라주는 영상있는데 영양제는 발라주셔야 오래 사용합니다. 제 시간이 상당히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끝에 갈라짐 없습니다! 처음 컨디션과 같다고해도 될 정도로 상태가 좋습니다!

    • @liveranoliverano
      @liveranoliverano Год назад

      @@isee 오호 피가되고 살이되는 정보 감사드립니다🙇‍♂️
      영양제 발라주는 영상 링크 부탁드려도...^^

    • @isee
      @isee  Год назад +1

      @@liveranoliverano 링크가 광고로 착각해서 자동으로 삭제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선 해당 영상의 제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죽 보호제 영양제 에르메스에 발라보자. 태닝 에센스 캐럿 carat leather leder balsam]
      혹씨 모르니 링크도 함께 남기겠습니다.
      ruclips.net/video/oV7T-lfhwPY/видео.html

    • @liveranoliverano
      @liveranoliverano Год назад

      @@isee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