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전 하고싶은 마음 드디어 싸움이 끝나고 돌아오는 셋 그리고 그 셋을 반기는 라이더들 발바라드:그로돈! 가브:그로돈 선배.. 몸.. 괜찮은 겁니까?.. 그로돈:괜찮아~ 나 이렇게 멀쩡하다고? 그러니.. 너무 걱정하진마~ 그리고 자켈을 이긴건 엘드랑 마제이드가 도와준 덕분에 이길수있었어 그치? 엘드:당연하다. 난 그로돈을 도울수있다면 언제든지 도와주는게 인지상정. 그때 마제이드가 갑자기 그로돈을 껴안는다 그로돈:오메?! 마.. 마제이.. 드?.. 마제이드:바보.. 그로돈:예?.. 마제이드:(큰 목소리로) 바보! 바보! 바보! 내가 얼마나 널 걱정한줄 알아!? 난.. 그때 네가 죽는줄 알고.. (살짝 눈물을 흘리며) 얼마나.. 걱정했는데.. 그로돈:아.. 그.. (마제이드의 등을 토닥이며) 미안해.. 그래도 지금 난 살아 돌아왔잖냐? 안그래? 마제이드:그건.. 그래.. 레전드:근데 어떻게 일어나실수 있던겁니까? 그로돈:그건 집에가서 말해줄께. 어? 쟤는.. 마르스가 등장하자 그로돈은 살짝 경계심을 갖는다 마제이드:그로돈! 경계하지 않아도 돼! (마르스를 쳐다보며) 이제 우리편이거든. 그로돈:우리.. 편?.. 마제이드:응. 저 여자애 덕분에 우리편으로 만들수 있었거든. 그로돈:아니 근데 어떻게..? 마제이드:그건 집에가서 설명해줄께. 그로돈:뭐.. 그래 일단 돌아가자 우리 긴시간동안 좀 싸운거 같다.. 윈드:그로돈이 다시 부활한겸(?) 집에가서 파티 여는거 어떤가? 가브:오! 그거 좋은 생각인데요? 그로돈:그럼 이제 돌아가요. 라이더들은 모두 집으로 돌아가기 시작한다 나고:(마제이드!) 마제이드:응? 가브: ? !! (선배! 고백 해야죠 고백!) 마제이드: !! (살며시 ok표시를 보낸다) 마제이드:저.. 그로돈..! 그로돈:응? (마제이드를 쳐다본다) 마제이드:저.. 너한테 할말이 있어.. 그로돈:할말? 그게 뭔데? 마제이드:그러니까.. 나는.. 널.. 조.. 조.. 좋.. (막상 말하려니 긴장하기 시작) 그로돈: ? 마제이드:(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으.. 그러니까.. *너처럼 강하고 멋진아이가 내 소중한 친구라는게 다행이라고..* 그로돈: !! 뭐야~ 그말하려고 그렇게 뜸들인거야? 마제이드:뜸 들이다니..! 레전드:그로돈 씨 빨리오시죠~ 그로돈:알았어. 그럼.. 갈까? 마제이드:응 먼저 가있어. 그로돈:그래그래. 그럼 (먼저 자리를 뜬다) 마제이드:(한숨을 내쉬며) 하.. (그때 뒤에서 누군가 마제이드 머리를 콩 때린다) 아얏! 나고:뭐하는거야?! 왜 거기서 말안한거야?! 가브:고백할수 있는 절호의 기회였는데 놓치시면 어떡합니까? 마제이드:그게.. 그러니까.. 한편 윈드:음? 그로돈 군 얼굴이 좀 빨개진거 같은데 무슨일 있나? 그로돈:아.. 아무것도 아니에요.. (어휴.. 왠지 고백인건 같은데..) 그로돈:(이 두근 거림은 뭔데?!) 마제이드:(엄청나게 두근 거려서 말 못한다고!)
안녕하세요 쁘밍님 그로돈 입니다 이제 시즌2 드라마가 끝이 났는데요.. 어떻게 이게 더 길지.. 하하.. 러브 스토리가 더 긴줄 알았는데.. 하하.. 그리고.. 이거를 좀 말하고 싶었는데요 쁘밍님 혹시 분열편 기억하시나요? 분열편은 그로돈이 혼수상태에 빠지고 두라이더가 좀 싸우게 되는데요 그 에피소드는 캐릭터들의 감정을 끌어 올리고 회상 에피소드하고 이어지게 하려고 만든 에피소드 입니다 그때 분열편을 쓰고 쁘밍님이 어떤 반응 이실까 했는데.. 아무것도 없으니까.! 좀 아쉽더라고요.. 어떤 반응 일까 궁금했는데.. 근데 이거.. 불평인가?.. 약간 불평하는 느낌이.. 크흠.. 일단 아무튼 이로써 드라마가 끝나게 되었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드라마로 찾아오죠
외전 하고싶은 마음
드디어 싸움이 끝나고 돌아오는 셋 그리고 그 셋을 반기는 라이더들
발바라드:그로돈!
가브:그로돈 선배.. 몸.. 괜찮은 겁니까?..
그로돈:괜찮아~ 나 이렇게 멀쩡하다고? 그러니.. 너무 걱정하진마~ 그리고 자켈을 이긴건 엘드랑 마제이드가 도와준 덕분에 이길수있었어 그치?
엘드:당연하다. 난 그로돈을 도울수있다면 언제든지 도와주는게 인지상정.
그때 마제이드가 갑자기 그로돈을 껴안는다
그로돈:오메?! 마.. 마제이.. 드?..
마제이드:바보..
그로돈:예?..
마제이드:(큰 목소리로) 바보! 바보! 바보! 내가 얼마나 널 걱정한줄 알아!? 난.. 그때 네가 죽는줄 알고.. (살짝 눈물을 흘리며) 얼마나.. 걱정했는데..
그로돈:아.. 그.. (마제이드의 등을 토닥이며) 미안해.. 그래도 지금 난 살아 돌아왔잖냐? 안그래?
마제이드:그건.. 그래..
레전드:근데 어떻게 일어나실수 있던겁니까?
그로돈:그건 집에가서 말해줄께.
어? 쟤는..
마르스가 등장하자 그로돈은 살짝 경계심을 갖는다
마제이드:그로돈! 경계하지 않아도 돼!
(마르스를 쳐다보며) 이제 우리편이거든.
그로돈:우리.. 편?..
마제이드:응. 저 여자애 덕분에 우리편으로 만들수 있었거든.
그로돈:아니 근데 어떻게..?
마제이드:그건 집에가서 설명해줄께.
그로돈:뭐.. 그래 일단 돌아가자 우리 긴시간동안 좀 싸운거 같다..
윈드:그로돈이 다시 부활한겸(?) 집에가서 파티 여는거 어떤가?
가브:오! 그거 좋은 생각인데요?
그로돈:그럼 이제 돌아가요.
라이더들은 모두 집으로 돌아가기 시작한다
나고:(마제이드!)
마제이드:응?
가브: ? !! (선배! 고백 해야죠 고백!)
마제이드: !! (살며시 ok표시를 보낸다)
마제이드:저.. 그로돈..!
그로돈:응? (마제이드를 쳐다본다)
마제이드:저.. 너한테 할말이 있어..
그로돈:할말? 그게 뭔데?
마제이드:그러니까.. 나는.. 널.. 조.. 조.. 좋.. (막상 말하려니 긴장하기 시작)
그로돈: ?
마제이드:(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으.. 그러니까.. *너처럼 강하고 멋진아이가 내 소중한 친구라는게 다행이라고..*
그로돈: !! 뭐야~ 그말하려고 그렇게 뜸들인거야?
마제이드:뜸 들이다니..!
레전드:그로돈 씨 빨리오시죠~
그로돈:알았어. 그럼.. 갈까?
마제이드:응 먼저 가있어.
그로돈:그래그래. 그럼 (먼저 자리를 뜬다)
마제이드:(한숨을 내쉬며) 하..
(그때 뒤에서 누군가 마제이드 머리를 콩 때린다) 아얏!
나고:뭐하는거야?! 왜 거기서 말안한거야?!
가브:고백할수 있는 절호의 기회였는데 놓치시면 어떡합니까?
마제이드:그게.. 그러니까..
한편
윈드:음? 그로돈 군 얼굴이 좀 빨개진거 같은데 무슨일 있나?
그로돈:아.. 아무것도 아니에요..
(어휴.. 왠지 고백인건 같은데..)
그로돈:(이 두근 거림은 뭔데?!)
마제이드:(엄청나게 두근 거려서 말 못한다고!)
안녕하세요 쁘밍님 그로돈 입니다 이제 시즌2 드라마가 끝이 났는데요.. 어떻게 이게 더 길지.. 하하.. 러브 스토리가 더 긴줄 알았는데.. 하하.. 그리고.. 이거를 좀 말하고 싶었는데요 쁘밍님 혹시 분열편 기억하시나요? 분열편은 그로돈이 혼수상태에 빠지고 두라이더가 좀 싸우게 되는데요 그 에피소드는 캐릭터들의 감정을 끌어 올리고 회상 에피소드하고 이어지게 하려고 만든 에피소드 입니다 그때 분열편을 쓰고 쁘밍님이 어떤 반응 이실까 했는데.. 아무것도 없으니까.! 좀 아쉽더라고요.. 어떤 반응 일까 궁금했는데..
근데 이거.. 불평인가?.. 약간 불평하는 느낌이.. 크흠.. 일단 아무튼 이로써 드라마가 끝나게 되었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드라마로 찾아오죠
안그래도 댓글 못쓴것도 몇개 있눈데 반응 누르고 댓글 쓰려다 새로고침되서 못찾았어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