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을 이끌고 벌판을 달리는 장수 셋이 있었다. 젊은 장수는 다른 두 장수에게 물었다. “ 명을 수행하면, 다시 두분을 뵐 수 있겠지요? ” 한 장수가 이야기해주었다. “ 명을 완수한다면, 물론 다시 볼 수 있을걸세. ” 그렇게 벌판을 달리던 장수들은 흩어졌다. 세월이 지나, 세 장수는 훌륭한 장군이 되어, 황명을 받아 각자의 전장으로 떠났다. 가장 먼저 한 장수가 죽었다. 남은 두 장수는 이에 슬퍼하였다. 옛날 답변을 해준 장수는 먼저 죽은 장수의 복수를 위해 준비를 하는 도중 사망했다. 남게 된 젊은 장수는 슬픔을 애써 감추었다. 그렇게 전장터에서 마지막 전투를 준비하는 젊은 장수는 말했다. “ 아직 황명을 완수치 못하여, 두 장군들을 뵙지 못했습니다. ” 젊었던 장수는 백발의 노인이 되어, 여전히 황명을 쫓고 있었다. 적의 공격을 수차례 막아내며 나라의 존망을 지키던 장수는 최후의 일전, 이미 모두 전사한 부하장수, 병사들. 홀로 남아 적의 대군을 맞이하는 젊었던 백발의 노장은 명을 완수한다는 의미를 그제서야 깨닫게 되었다. “ 천하를 통일하는 것이 아닌, 주군의 꿈을 돕는 것이 제게 내려진 명이었군요. ” “ 이제 젊었던 노장의 천명이 다하여, 이러한 형국이 되었으니, 마지막 명을 완수하겠습니다.” 적군의 진군 북소리와 함께 천하를 호령하던 젊었던 노장은 힘차게 적을 향해 홀로 말을 타고 창을 쥔 채 돌진했다. 그것이 그 위대한 영웅의 마지막 모습이었다. 그 너른 ‘광야’에서의 돌격을 끝으로.
아침에듣기 너무좋은곡이이네 잘듣 고 좋은기운받아갑니다
@@Ssayo86music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참 아름다운 선율입니다💌👍👍👍편안한 일요일 밤 되시길 바래요🥰
@@poetjeon 감사합니다!😍😍🌸🎶💕
역시 심브금님 이곡도 넘 좋아요 ^^
@@천사랑-n9k 감사해요~😍😍🙏🎶❤️
2주 전부터 너무 잘 듣고 있습니다. 궁금한 게 있는데 직접 만드신 곡인가요?
@@김승철-n8q 네~! 채널의 모든 곡은 100% 자작곡 입니다😊🎶 본 영상의 '광야' 곡은 곧 17일에 음원으로 정식 발매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군을 이끌고 벌판을 달리는 장수 셋이 있었다.
젊은 장수는 다른 두 장수에게 물었다.
“ 명을 수행하면, 다시 두분을 뵐 수 있겠지요? ”
한 장수가 이야기해주었다.
“ 명을 완수한다면, 물론 다시 볼 수 있을걸세. ”
그렇게 벌판을 달리던 장수들은 흩어졌다.
세월이 지나, 세 장수는 훌륭한 장군이 되어, 황명을 받아 각자의 전장으로 떠났다.
가장 먼저 한 장수가 죽었다.
남은 두 장수는 이에 슬퍼하였다.
옛날 답변을 해준 장수는 먼저 죽은 장수의 복수를 위해 준비를 하는 도중 사망했다.
남게 된 젊은 장수는 슬픔을 애써 감추었다. 그렇게 전장터에서 마지막 전투를 준비하는 젊은 장수는 말했다.
“ 아직 황명을 완수치 못하여, 두 장군들을 뵙지 못했습니다. ”
젊었던 장수는 백발의 노인이 되어, 여전히 황명을 쫓고 있었다. 적의 공격을 수차례 막아내며 나라의 존망을 지키던 장수는 최후의 일전, 이미 모두 전사한 부하장수, 병사들. 홀로 남아 적의 대군을 맞이하는 젊었던 백발의 노장은 명을 완수한다는 의미를 그제서야 깨닫게 되었다.
“ 천하를 통일하는 것이 아닌, 주군의 꿈을 돕는 것이 제게 내려진 명이었군요. ”
“ 이제 젊었던 노장의 천명이 다하여, 이러한 형국이 되었으니, 마지막 명을 완수하겠습니다.”
적군의 진군 북소리와 함께 천하를 호령하던 젊었던 노장은 힘차게 적을 향해 홀로 말을 타고 창을 쥔 채 돌진했다.
그것이 그 위대한 영웅의 마지막 모습이었다. 그 너른 ‘광야’에서의 돌격을 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