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gongso 저는 개인적으로 실존 인물에 대한 다큐 같은 작품을 매우 좋아해서 잘 보고 왔습니다. :) 영상에 언급해주신 "소리가 중구난방이다."는 공감 됐었어요. 인물들과의 사건, 대화를 나눌 땐 소리가 작다가 장면 전환되면서 나오는 자동차 엔진 소리는 또 커서 깜짝 놀라고ㅋㅋㅋㅋ 다만 엔딩이 너무 좀 아쉽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어? 후속작을 염두해 두고 엔딩을 마무리한 건가..하는 레이싱 장면은 재밌었고 충격적이었는데 갑자기 촛불처럼 엔딩으로 끝난 느낌이라..ㅜ 그래도 결과적으로는 나쁘지 않았다 입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영화 리뷰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_ _)
저도 보는데 소리가 갑자기 작아지거나 너무 이상해서 극장에서 발생한 음향사고 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보군요? 이 정도면 이상있는 영상을 가져온 거 같는데.. 저는 초반에 디테일들 때문에 오히려 집중해서 봤어요. 차를 끌고 가다 타는 것부터 배우들의 작든 행동들로 어떤 캐릭터인지 추측하게 됐네요.
@@younggongso 영상에서도 말씀하셨던 것처럼 장면 간의 연결이나 사운드(엔초와 라우라가 싸우는 장면은 소리가 작은데, 마지막 장면은 또 잡음이 다 들어갈 정도로 큰..) 때문에 초반은 좀 읭 싶었는데 그나마 후반 레이싱 장면 덕분에 끝까지 봤어요 소재 자체는 좋았는데 왜 이렇게 엉성하게 만들었을까 싶네요
저는 한번 더 보고 싶을정도로 좋았습니다... 명차, 분위기,연기, 음악
와, 진짜 명작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이 영화 욕하는 사람 특)전기 영화인거 모르고 달리는거만 생각함
지루하다고요? 전혀구요..오히려 엔쵸역의 아담 드라이버 배우 감정선이 보이고, 여배우도 뛰어났고, 이태리풍에
당시 소품과 의상도 상당히 돋보이고,대단히 다듬어진 명작의 느낌..
레이싱영화 정말 좋아하는데, 작년 그란투리스모도 압권 이었고, 오늘날 페라리가 굉음과 폭풍 질주의 대명사가 된건 페라리가 레이싱 카에서 시작했기 때문이죠..
안녕하세요 페라리 볼까 말까 고민 많이했는데
덕분에 보러 가기로 결정해서
지금 예약하고 영화관으로 가는 중이에요!
영화에 대한 개인적인 감상평을 정말 잘 정리해서 말씀해주신다고 느꼈어요.
영상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따뜻한 댓글 감사합니다 🥹
즐거운 관람 되시고
보시고 나서 후기도 공유해주세요 ☺️
@@younggongso 저는 개인적으로 실존 인물에 대한 다큐 같은 작품을 매우 좋아해서 잘 보고 왔습니다. :)
영상에 언급해주신 "소리가 중구난방이다."는 공감 됐었어요.
인물들과의 사건, 대화를 나눌 땐 소리가 작다가
장면 전환되면서 나오는 자동차 엔진 소리는 또 커서 깜짝 놀라고ㅋㅋㅋㅋ
다만 엔딩이 너무 좀 아쉽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어? 후속작을 염두해 두고 엔딩을 마무리한 건가..하는
레이싱 장면은 재밌었고 충격적이었는데
갑자기 촛불처럼 엔딩으로 끝난 느낌이라..ㅜ
그래도 결과적으로는 나쁘지 않았다 입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영화 리뷰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_ _)
오!! 재밌게 보셨군요 🥳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
저도 보는데 소리가 갑자기 작아지거나 너무 이상해서 극장에서 발생한 음향사고 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보군요? 이 정도면 이상있는 영상을 가져온 거 같는데..
저는 초반에 디테일들 때문에 오히려 집중해서 봤어요. 차를 끌고 가다 타는 것부터 배우들의 작든 행동들로 어떤 캐릭터인지 추측하게 됐네요.
음향은 다들 문제가 있다고 느끼셨네요 🥲 이런 적은 처음이라 당황스러웠어요 ㅋㅋㅋ
차를 끌고 가는거.. 전 옛날 차라 그런 줄 알았는데 들킬까봐 그런거였다고 찾아보고 알았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되니 디테일을 제가 많이 놓쳤을 수도 싶은… ㅋㅋㅋㅋ
신작에 대한 최고의 가이드. 이 영상을 보고 각자의 취향에 따라 예매 여부를 결정하면 된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앞으로도 많.관.부..🥳⭐️✨
그래서 페라리 보시나요?
@@younggongso 매드맥스 퓨리로드, 퓨리오사, 스턴트맨 좋아하는 1인으로서 가뿐히 넘어갈 생각입니다. 덕분에 취향에 맞는 작품 선택을 할 수 있어 기쁩니다요! 감사합니다 영공퓨님!
ㅋㅋㅋ 담엔 꼭 매드맥스 같은 영화 추천하는 날이 오길 …!!!
@@younggongso 그전에 미키17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사람 봉준호!!!!!!
글쎄요.. 엔초 페라리 사장의 야망과 인생에 촛점이 맞춰 있지만,중간과 마지막의 레이싱 장면은 길고 페라리 자동차의 폭발적인 스피드가 압권인 영화임.. 음악도 훌륭하고 역시 마이클만 감독이구나..감탄했음다.
포드 V 페라리랑은 다른 결의 영화일까요?
하핫.. 는 인물 전기 다큐멘터리 영화에 가까워요.. 다른 결입니다
앞부분에 페라리차 티켓? 같은건 어디서 구하셨나요
헿헤 예쁘죠 cgv에서 나오는 ttt라는 특전입니다 :)
@ 감사해요
방금 막 페라리 보고 나오는 길인데
어떻게 타이밍이 이럴 수가 있죠 ㅋㅋㅋ
하하하 잘 보고 오셨나요
@@younggongso 영상에서도 말씀하셨던 것처럼 장면 간의 연결이나 사운드(엔초와 라우라가 싸우는 장면은 소리가 작은데, 마지막 장면은 또 잡음이 다 들어갈 정도로 큰..) 때문에 초반은 좀 읭 싶었는데 그나마 후반 레이싱 장면 덕분에 끝까지 봤어요
소재 자체는 좋았는데 왜 이렇게 엉성하게 만들었을까 싶네요
후반 레이싱을 위한 영화 같았어요 ㅎㅎ
따끈한 감상평 공유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