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덕은 아늑한 동네입니다. 도로가 작아서 그런지 군단위 마을처럼 너무나 살기가 좋습니다. 작은 마을에 백화점만 없지, 모든 인프라가 갖춰진 곳입니다. 이마트를 중심으로 아파트들과 상권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현관을 나서면서 부터 5~10분 천천히 걸으면 전철역 도착. 세무서, 경찰서, 수영장, 주민센타,초.중.고. 도서관,병원, 식당등 모든 인프라가 천천히 걸어서 5~10분 거리입니다. 도로 하나를 건너면 바로 광교호수공원, 수영장, 빙상경기장등이 포함된 종합체육관이 있으며,광교호수공원을 20~30분 천천히 산책하며 가로지르면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롯데 아울렛등 광교생활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로를 사이에 두고 수원과 용인으로 갈리는 곳. 실개천이 아파트 앞으로 흐르는 도심속의 퓨젼 전원마을입니다. 인동선 전철 착공 29년개통이며, 광교중앙역과 연결되는 에버라인 경전철은 국토부의 통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흥덕은 아늑한 동네입니다.
도로가 작아서 그런지 군단위 마을처럼 너무나 살기가 좋습니다.
작은 마을에 백화점만 없지, 모든 인프라가 갖춰진 곳입니다.
이마트를 중심으로 아파트들과 상권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현관을 나서면서 부터 5~10분 천천히 걸으면 전철역 도착.
세무서, 경찰서, 수영장, 주민센타,초.중.고. 도서관,병원, 식당등 모든 인프라가 천천히 걸어서 5~10분 거리입니다.
도로 하나를 건너면 바로 광교호수공원, 수영장, 빙상경기장등이 포함된 종합체육관이 있으며,광교호수공원을 20~30분 천천히 산책하며 가로지르면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롯데 아울렛등 광교생활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로를 사이에 두고 수원과 용인으로 갈리는 곳.
실개천이 아파트 앞으로 흐르는 도심속의 퓨젼 전원마을입니다.
인동선 전철 착공 29년개통이며, 광교중앙역과 연결되는 에버라인 경전철은 국토부의 통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흥덕역 몇년도에 들어와여?
2029년 개통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