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상동 명품 장미길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20 сен 2024
  • #걷기좋은길 #여행 #산책 #밀양시 #관광
    밀양시 상동면 장미꽃길이 올해도 그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장미축제:2024.5.20.월)
    오는 5월 20일 장미축제를 개최해 방문객들이 붉은 장미의 화려한 자태를 감상하며 힐링할 수 있도록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밀양시 상동면 장미꽃길은 시도 11호선 구간 2km, 안인교~신안마을 제방 2.8km, 밀양강을 끼고 있는 금호제방 1.8km 등 총길이 6.6km로 2005년부터 조성하기 시작해 지금은 전 구간에 장미꽃길로 조성되고있다.
    상동면은 장미축제를 앞두고 장미 보식, 비료주기, 제초 작업 등 방문객 맞이에 한창이다.
    상동면은 밀양강이 흐르는 상수원보호구역으로 깨끗한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도시를 벗어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힐링의 고장이다.
    상동역이 있어 기차여행을 통해 옛 정취와 낭만을 느낄 수 있고 상동면 대표 음식인 다슬깃국도 즐길 수 있는 식도락의 매력도 가지고 있다.
    장미꽃이 절정을 이루는 5월에 상동면을 찾아가면 활짝 핀 장미꽃 사이에서 누구도 부럽지 않은 SNS 명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도 또 하나의 매력이다.
    또한 밀양의 대표축제인 '밀양아리랑대축제'가
    5월 18일부터 5월 21일까지 개최됨에 따라 밀양아리랑대축제를 관람하고 상동면 장미꽃길을 걷는다면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양성우 상동면장은 "상동면 장미꽃길에서 많은 방문객들이 힐링하고 즐길 수 있도록 명품 장미길 조성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장미축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Комментарии • 14

  • @나덕채기타전자올겐
    @나덕채기타전자올겐 3 месяца назад +2

    좋아요 ☘️ 😀 응원합니다 굿 👍🏻 😁
    🌿🫶💕🌷✨️🙆‍♂️🌿✨️

  • @이옥주-x2i
    @이옥주-x2i 3 месяца назад +1

    아름다운 장미길 감상 잘하고갑니다.
    꼭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trabuschannel2186
    @trabuschannel2186 4 месяца назад +2

    Beautiful 🎉🎉🎉

  • @kmk3566
    @kmk3566 4 месяца назад +1

    이런곳이 있군요..상동 장미길 좋습니다
    장미가 양옆으로 멋지네요💗

  • @travelgilson
    @travelgilson 4 месяца назад

    밀양🎉영상 잘 보고 갑니다 ㅎㅎ 👉 😎응원합니다 ㅎㅎ 💕 🎉

  • @q-doctor6564
    @q-doctor6564 4 месяца назад +1

    Wow ! 밀양에 이런 명품 장미길이 있었다니... 아름다운 영상과 유익한 여행정보에 감사드립니다.😊🎉

  • @허리튼튼법무사
    @허리튼튼법무사 4 месяца назад

    장작불은 장작이 없으면 꺼진다.
    나무 때문에 타는 장작불은 오로지 나무가 공급될 때만 탄다 그러나 더 이상 나무가 없으면 (공급되지 않으면) 바로 그 자리에서 불이 꺼집니다. 조건이 바뀌었기 때문이다.
    A fire that burns on account of wood burns only when there is a supply, but dies down in that very place when it (the supply)is no longer there, because the condition has changed.
    조건 따라 생기는 것은 일시적이며 영원하지 않다. 지혜로서 이를 보는 자는
    고통에서 태연해지며, 이는 청정함에 이르는 길이다.
    All conditioned things are impermanent when one sees this in wisdom, then one becomes dispassionate towards the painful. This is the path to purity.
    나무 때문에 타는 불은 나무가 없으면 불이 꺼진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요? 나무라는 것이 있어야 불이 타는 것인데 나무를 공급하는 조건을 변경해서 나무를 공급하지 않으면 장작불은 더 이상 타지 않고 꺼집니다. 2,600년 전 고타마 싯달타가 한 말입니다.
    고타마 싯달타는 모든 것은 원인이 있다. 원인을 알려주고 원인을 제거하는 법을 알려줘서 스스로 고통을 치유하여 고통에서 벗어나는 방법을 알려주신 분이라고 합니다.
    허리 통증도 마찬가지입니다. ‘왜 허리가 아팠을까?’ 원인을 알아내서 원인을 제거하면 즉 조건을 변경해주면 허리는 더 이상 아프지 않게 됩니다. 그런데 이렇게 간단한 사실을 설명해도 왜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를까요? 제가 생각해도 참으로 신기합니다.
    하늘에 떠 있는 보름달은 특정인만이 볼 수 있다고 착각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유치원 때부터 열이 나고 배가 아프면 병원에 간다고 가르쳤기 때문에 스스로 생각하는 정신이 부족한 것은 아닐까요?
    지금은 세상이 좋아져서 누구든지 의학 법학 천문학 물리학 등 어떤 학문이든지 마음만 먹으면 배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누구든지 스스로 알아 내려고 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목 허리 통증의 원인이 무엇일까요? 목 허리 통증의 원인을 알아내서 원인을 제거하면 되는 것입니다. 모든 것은 원인에서 생겨나는 것입니다. 전문 직업인은 목과 허리 통증이 왜 생겼는지 원인을 말하고, 원인을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 줘서 환자를 안심시키고, 원인을 제거해서 고통으로부터 벗어나게 하는 사람 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분도 그 누구도 알려주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자신을 등불 삼아 스스로 알아내면 됩니다.
    목. 허리 통증의 원인은 여러 가지라고 생각합니다. 불교에 의하면 모든 것이 상대적으로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이것이 “제1 원인”이다 라고 하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제 몸을 가지고 수십 년간 실험하고 공부하여 목. 허리 통증의 주요 원인은 자신의 체중이 누르는 중력과 평소 운동부족으로 인하여 자신의 몸이 누르는 중력을 이길 수 없어서 생기는 것으로, 허리 주변 근육이 단련되어 있지 않거나, 그리고 의자에 오랜 시간 앉아서 일하는 것 등이 허리 통증의 중요 원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허리 통증이 생길 수 없도록 많이 걷고. 달리고. 등산. 역도.유도. 철봉 등 운동으로 근육을 단련히여 조건을 변경하면 누구나 목. 허리.무릎 통증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사람은 왜 목 허리무릎이 아플까? 본문 중에서.
    다만 4쇄본에서는 불교를 강조하는 느낌이 들어 삭제하였습니다.)
    사람은 왜 목 허리 무릎이 아플까?
    저자. 법무사 이 희숙
    010-5250-4802

  • @신을순-i1i
    @신을순-i1i 4 месяца назад

    2찍들이 사는 곳,,,,,,,,,,,,경남 밀양!!!!!!!!!!

    • @용소-q8u
      @용소-q8u 4 месяца назад

      이 자는 뭐라고 하나?

    • @용소-q8u
      @용소-q8u 4 месяца назад

      1찍 들은 범죄자들을 선택한 자들이군!

    • @user-vr8kr1qj6k
      @user-vr8kr1qj6k 4 месяца назад

      1찍들은 전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