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 가정사 함부러 이러쿵 저러쿵 하시면 안됩니다. 그냥 보시고 느끼면 되지 저렇게 살지도 못할 사람들이 비난하거나 욕하면 안됩니다. 착한 손자 며느리 얻은 할배와 할메 복 받아 보살핌 받는 것입니다. 그저 행복하게 살길 바람뿐입니다. 법정, 성철 스님이 남기신 말씀입니다. 잘된다고 좋아하지 말고, 안된다고 슬퍼하지 말라 잠시 괴로워뿐 영원한 것은 없다! 저 손자와 며느리가 지금은 괴롭고 고통스럽겠지만 언젠가는 웃을 날 있을 겁니다. 저는 행복하라고 응원하겠습니다.
요양보호사 방문이라도 도움받아서
며느리가 좀 자유로운 시간도 있어야지
대견하면서도 맘아프고 ㅜ ㅜ
이해 않되네요
요양원에 모셔야죠
며느님은 무슨 죄여요
남편분은 생각을 바꿔야합니다
대한민국에서 이런 며느리 찾아보기 힘들어요 거의 없을걸요
며느님 복 많이 받고
자자손손 행복하세요
참 요새같은 세상에 저런친구도 있네. 아이고 참 너무 이쁘고 착하고 대견하고 위대하다 라는 말밖에는 할말이 없네. 남편분은 정말 아내를 신주단지 모시듯 받들고 모시고 살아야 하겠네요.
남편은 왜 그 힘든 일을 아내에게만 맡겨 놓고 있나! 정말 양심없다…..
천사네 얼굴 마음씨가 현시대에 볼수없는 .. 남편분은 전생에 거북선 조타수였나봅니다. 와이프분께 잘하시고 두분행복하게 사세요~^^
와~~~ 이런 며느리 없네요...ㅠ 아내분한테 정말 잘해주셔야 할듯요~~
저 여자분 아는데 머리도 굉장히 똑똑한 분입니다.
대단하네...대단해 멋지다..이런분이 복받아야해
복받아서부자되고너무너무잘살길바래요.❤
에고ㅠㅠ 짠하다..
진짜 복받을거예요
요양원으로 모시는 게 맞을 듯
옛날 어른들 사이 일을 알지못하니 둘다욕할수없는...
며느리집나가면 한달도 못버티고 요양원보내버릴놈들
남의 가정사 함부러 이러쿵 저러쿵 하시면 안됩니다.
그냥 보시고 느끼면 되지 저렇게 살지도 못할 사람들이 비난하거나 욕하면 안됩니다.
착한 손자 며느리 얻은 할배와 할메 복 받아 보살핌 받는 것입니다.
그저 행복하게 살길 바람뿐입니다.
법정, 성철 스님이 남기신 말씀입니다.
잘된다고 좋아하지 말고, 안된다고 슬퍼하지 말라 잠시 괴로워뿐 영원한 것은 없다!
저 손자와 며느리가 지금은 괴롭고 고통스럽겠지만 언젠가는 웃을 날 있을 겁니다. 저는 행복하라고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