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설교: 인생의 가치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24 сен 2024
  • 날짜:1982.01.17. 주일오후
    본문: 골로새서 2:20-3:10
    그런고로 전 인류에 가치가 하나도 없는 자가 있으니 그자는 누구냐? 세상에 왔다가 어떻게 살고 갔던지 예수님을 구주로 믿지 않고 떠난 사람들은 다 무가치한 사람들이었습니다. 살아 있는 사람은 어떤 사람이 무가치한지 우리는 모릅니다. 택함을 받지 않는 사람은, 못한 사람은 그 사람은 택자를 위해서 있고 무가치한 자입니다.
    둘째로 인생의 가치는 어디 있느냐? 인생의 가치는 하나님의 택한 자로서 젊은 자에게 있습니다. 하나님의 택한 자로 살아 있는 자에게 있습니다. 하나님의 택한 자라도 죽었으면 이제 구원되지 않고 죽은 것은 다 헛일입니다. 하나님의 택한 자로 살아 있는 그것이 인생의 가치입니다, 인생의 가치.
    제가 주일학교에 힘쓰는 것은 주일학교는 그것이 택한 자로서 희망이 큰 가치가 있습니다. 희망의 가치가, 택한 자 가운데에서는 희망의 가치가 많은 자 있고 적은 자 있으니 주일학생은 중간반 학생보다 희망의 가치가 더 많고, 중간반 학생은 장년반보다 희망의 가치가 더 많고, 여기에서 나보다 나이가 적은 사람들은 나보다 희망의 가치가 더 많고, 나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은 희망의 가치가 나보다 적고, 이것이 인생의 가치관입니다. 성경이 말한 가치관입니다. 이대로 가져야 돼요. 제가 반대해 봤자 마지막에는 이 구멍으로 들어가고야 맙니다. 제 입으로 제가 시인하고야 맙니다.
    그러면 최종의 가치는 무엇이냐? 인생의 최종 가치는 무엇이냐? 인생의 최종 가치는 택함을 입어 중생된 자가, 많든지 적든지 성화시킨 것, 영화시킨 것, 성화 영화된 것 이것만이 인생의 영원한 가치입니다. 중생은 하나님이 하신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관심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애써봤자 소용없습니다.
    우리가 인생의 가치로 알고 노력할 것은 내 젊음이 한 시간 한 시간 지나가는 데서 늙어져 죽는 것으로 없어지지 아니하고 영생하는 것으로 성화되어 없어지는 이 현실로 통과해야 되겠다 하는 이 가치관을 가지고 여기에 주력을 하고, 자기에게 인간 중에 제일 비참한 형편을 만났을지라도 ‘나는 택함을 하나 받은 이것만 해도 택함 받지 못한 역사에 전 인류보다 나는 가치 있다!’ 하는 이것을 가지고 자기의 가치관을, 가치를 인정해야 됩니다. 이것이 성령이 계시로 우리에게 가르쳐 주신 정상적인 영원불변의 인생 가치입니다. 여기에서 삐뚤어져 가면 다 속이고 속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자녀를 낳아 놓고 이 인생의 가치관을 자기가 자기의 인생 가치관으로 삼지를 아니하고 몽학선생, 몽학선생, 죽자고 배우고 얻고 행해 봤자 인생살이를 쓸데없는 것에게 붙들려 매여 가지고, 그러면 무슨 소망이나 있는 줄 알고 희망이나 있는 줄 알고 죽자껏 거기에 매달려서 인간 일생 생활을 어리석게 속혀서 지겹지 않게 괴롭게 살린 것뿐이니 마지막에 보면 사망을 벗어나게 한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육체의 이 멸망 생활에서 뽑아내고 그것을 금지시키고 생명 생활로 옮긴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이런 건데 그것은 필요하다고 ‘네가 새벽기도 안 가도 공부해야 된다. 네가 예수를 못 믿어도 무엇을 해야 된다.’ 애비가 자식을 죽이고! 선조가 자손을 죽이고! 이렇기 때문에 위하는 마음을 가지고 했지마는 계시를 모르는 자는 서로 속이고 속느니라. 디모데후서 3장에 말씀했습니다. 우리는 정신 차려야 됩니다. 이 말씀은 천지는 변해도 변하지 않습니다. 안 변합니다! 내가 죽어도 안 변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이오! 내 말은 하나도 아닙니다.
    공연한 것이 아니오. 오전의 설교도 금요일 날 설교도 하는 것을 나를 죽여 삼키려고 하는 자가 수없이 많이 즐비해 있는 줄 압니다. 이 가운데도 있는지 모릅니다! 그러나 하나님이 나를 지키시기 때문에 당신이 허락지 않으면 내 생명을 아무도 빼앗아 갈 자가 없습니다! 공연히 장난삼아 인기전으로 하는 말 아닙니다! 다 생명 걸어놓고 하는 말이오! 여러분들에게 유익할 말이기 때문에 합니다!
    인생은 다 죽었습니다. 죽은 자의 가치는 택함으로서 중생의 은총을 입나 안 입느냐에 결정됩니다. 중생된 자에게는 젊었느냐 늙었느냐 살아 있는 그것만이 가치입니다. 살아 있는 그것도 성화 못하면 썩는 것으로 끝마치고 마는 것입니다.
    다 같이 통성으로 기도합시다.
    완전히 하나님의 계시 지식으로 인생관을 바꿉시다. 모든 지식을 다 새롭게 해서 바꾸어 가져야 됩니다. 우리는 세계 인류 중에 제일 위험하고 위급한 처소에 머물러 있는 우리들입니다. 그러나 돌이켜 보면 세계에 제일 하나님의 독특한 사랑의 희망을 가지고 행복스러운 입장에 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성공하면 굉장한 성공이요 실패하면 굉장한 실패입니다. 이것은 그를 사랑하고 그 계명을 지키는 데서 결정입니다! 다른 길이 없습니다!

Комментарии • 6

  • @phillipung9252
    @phillipung9252 Год назад

    아멘 🙏

  • @yochukamm6965
    @yochukamm6965 Год назад

    귀한말씀. 감사합니다

  • @구고-i2w
    @구고-i2w 2 года назад

    살리는 말씀 감사합니다

  • @김숙이-y3d
    @김숙이-y3d 2 года назад

    아멘
    인생관을 정확하게 알려
    주신대로 그대로 인식하고 감사하며 당당하게 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

  • @eson1356
    @eson1356 3 года назад

    귀한말씀감사합니다 큰글자 자막 너무감사합니다

  • @billlee3122
    @billlee3122 3 года назад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