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 작년에 예약 안하고 이시다 본점 가서 혼자 A5 최상등급 안심에 술을 좀 많이 마셨더니 4만엔 정도 나오더군요. 저 이후로 오는 손님은 거절하길래 기분이 너무 좋아서 팁으로 담당하시는 서버 두분께 2천엔, 3천엔 총 5천엔 드렸더니 봉사료 따로 청구 안하시더라고요 ㅋㅋㅋㅋ
거를 필요는 없습니다 ㅎㅎ 사람마다 맛의 기준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스테이크랜드에서 동일 가격에 먹는 것보다 이곳에서 먹는 게 맛, 접대, 분위기 면에서 훨씬 괜찮은 것 같아요. (스테이크랜드에서 고베 규를 드신다는 가정하에요) 저도 평소에는 대부분 음식들을 맛있게 먹지만, 유튜브에서만큼은 최대한 냉정하게 판단하고 있습니다 ㅎㅎ 예를들자면 이치란 라멘 본점의 경우에도 정말 맛있다는 사람도 많지만, 저 스스로 생각했을 때(그리고 실제로도) 이치란보다 더 가격대도 합리적이고 더 맛있는 곳들이 많거든요!
스테이크랜드도 고기 질은 좋습니다. 고베규 인증을 여러개 받은 곳이기도 하고 까다로워서 아무 가게나 내주지 않습니다. 고기 질이 심하게 떨어지진 않습니다. 고베규 중에 등급이 가장 낮은 정도겠죠. 그 정도라 하더라도 맛은 한우 이상입니다. 그 이유는 고베규선정 조건에 있습니다. 선정 기준이 매우 까다롭고 높은 등급의 고베규는 한우에 비해 높거든요. bms라고 육질 등급을 매기는 기준이 있는데 한우 투쁠 중에서도 상급 투쁠의 bms가 고베규 최하 등급과 같습니다. 고베규의 최저 bms 6 = 한우 투쁠중에 위에서 두번째 bms 8이 같은 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고베규는 bms가 12까지 있고, 한우는 9까지 있는데 한우의 9와 고베규의 7이 동급정도임) 대신 런치가 아닌 시간대에 가기엔 조금 아까운 가격이긴 합니다. 런치가 훨 저렴하고 가성비 있습니다. 유튜버 분 말 처럼 접대나 분위기 맛의 차이는 분명히 있을겁니다. 근데 적어도 한우투쁠과 같은 등급정도로 만족하신다면 그냥 스테이크랜드 런치 3500엔에 드시는게 가성비 좋습니다. 한끼 10만원 태우기 부담스러우시다면요. 그 이상을 느끼시려면 한끼 1만엔 이상 예약제 고베규집 가시면 되구요.
삼겹살이랑 고베규를 비교하면 ... 아반떼랑 부가티 비교하는겁니다. 저 식당에서 다루는 고베규는 소 중에서도 투쁠한우보다 몇 단계나 윗 단계의 고베규입니다. 세계에서도 꼽히는 수준의 퀄리티에요. 한우는 세계적으로 꼽히는 수준은 아닙니다. 일본만 해도 한우의 투쁠 위로 5단계나 더 있거든요. 투쁠 한우랑 삼겹살 비교해도 몇 만원 차이잖아요? 그 정도니 저 정도의 가격이 나올 수 밖에 없어요
요즘 최애 유튜버이십니다
덕분에 5월에 카운터석으로 예약하여 6월에 방문하여 만족스럽게 식사하고 왔습니다.
제대로 된 고베규라 정말 맛있었습니다.
만족스럽게 식사하셨다니 다행입니다~ 또 좋은 맛집으로 만나요!
와 진짜 맛있어 보여요 서비스도 괜찮고 좋네요
여기 괜찮습니다!
5:00 작년에 예약 안하고 이시다 본점 가서 혼자 A5 최상등급 안심에 술을 좀 많이 마셨더니 4만엔 정도 나오더군요. 저 이후로 오는 손님은 거절하길래 기분이 너무 좋아서 팁으로 담당하시는 서버 두분께 2천엔, 3천엔 총 5천엔 드렸더니 봉사료 따로 청구 안하시더라고요 ㅋㅋㅋㅋ
만화에서 나오는 고기 같군요! 저도 카운터 자리를 선호하는 편이라, 일인칭 시점으로 잘 봤습니다☺
푸레지루 넘나 가보고싶네요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오늘도 힐링되는 예쁜 영상 끝까지 잘 보고 갑니당❤
안녕하세요-! 이번에 고베로 여행을 가면서 고베규 맛집을 찾던중 영상을 보고 가보고싶어서요-! 예약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1명은 따로 예약이 안되는것 같던데.. 혹시 1명 예약은 안받는것일까여..-?????
편집 깔끔하고 좋아요~~
수요일에 다녀왔는데, 푸아그라가 포함된 드시면 더욱 다양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수급에따라 푸아그라를 못 드실 수도 있습니다.)
와... 저런 고기 먹어보는게 소원 ㅋㅋ
덕분에 아이들과 3월 예약했네용 감사해요 ^^
영상잘보고갑니다!! 오사카맛집도 알려주세요 ㅠ
혼자는 못가는 가게라 아쉽네요 ㅠㅠ
다음에 동행이 있다면 꼭 가보고 싶은 가게입니다.
테이블이 아니라 어떻게 카운터에 앉아서 먹을수 있나요?
여기 개인은 예약이안되네요
얼마인가요
가격대가 부위마다 다른데 1만원 내외로 고급지게 즐길 수 있습니다~
1만엔 아니에요?
뭐 고기 품질만 따지면 이시다가 탑 10안에 들어서 이시다가 좋은듯
의견 감사합니다. 저도 이시다를 가볼 날이 있기를!
195번째 구도오오옥
스프는 당근스프
아 혼자는 예역이 안되나 보네요…
혼자 먹으러 오신 분도 있었는데, 잘 알아보셔야 할 것 같아요!
장국안에 들어간건 감태같긴한데 맞나 모르겠네요 영상만으로는 ㅎ
스테이크랜드 추천하는 유튜버는 거르면 되나요
거를 필요는 없습니다 ㅎㅎ 사람마다 맛의 기준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스테이크랜드에서 동일 가격에 먹는 것보다 이곳에서 먹는 게 맛, 접대, 분위기 면에서 훨씬 괜찮은 것 같아요. (스테이크랜드에서 고베 규를 드신다는 가정하에요)
저도 평소에는 대부분 음식들을 맛있게 먹지만, 유튜브에서만큼은 최대한 냉정하게 판단하고 있습니다 ㅎㅎ
예를들자면 이치란 라멘 본점의 경우에도 정말 맛있다는 사람도 많지만,
저 스스로 생각했을 때(그리고 실제로도) 이치란보다 더 가격대도 합리적이고 더 맛있는 곳들이 많거든요!
걸러도 됩니다..
스테이크랜드도 고기 질은 좋습니다.
고베규 인증을 여러개 받은 곳이기도 하고 까다로워서 아무 가게나 내주지 않습니다.
고기 질이 심하게 떨어지진 않습니다.
고베규 중에 등급이 가장 낮은 정도겠죠. 그 정도라 하더라도 맛은 한우 이상입니다.
그 이유는 고베규선정 조건에 있습니다. 선정 기준이 매우 까다롭고 높은 등급의 고베규는 한우에 비해 높거든요.
bms라고 육질 등급을 매기는 기준이 있는데 한우 투쁠 중에서도 상급 투쁠의 bms가 고베규 최하 등급과 같습니다.
고베규의 최저 bms 6 = 한우 투쁠중에 위에서 두번째 bms 8이 같은 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고베규는 bms가 12까지 있고, 한우는 9까지 있는데 한우의 9와 고베규의 7이 동급정도임)
대신 런치가 아닌 시간대에 가기엔 조금 아까운 가격이긴 합니다.
런치가 훨 저렴하고 가성비 있습니다.
유튜버 분 말 처럼 접대나 분위기 맛의 차이는 분명히 있을겁니다.
근데 적어도 한우투쁠과 같은 등급정도로 만족하신다면 그냥 스테이크랜드 런치 3500엔에 드시는게 가성비 좋습니다.
한끼 10만원 태우기 부담스러우시다면요.
그 이상을 느끼시려면 한끼 1만엔 이상 예약제 고베규집 가시면 되구요.
@@TopTierTrader852 스테이크랜드보다 ‘가성비’ 좋은 곳 추천해주세요!
24만원 정도가 나왔는데, 고기는 120그람이면... 이게 맞나? 삼겹살 한 줄이 200그람일 텐데
삼겹살이랑 고베규를 비교하면 ...
아반떼랑 부가티 비교하는겁니다.
저 식당에서 다루는 고베규는 소 중에서도 투쁠한우보다 몇 단계나 윗 단계의 고베규입니다.
세계에서도 꼽히는 수준의 퀄리티에요.
한우는 세계적으로 꼽히는 수준은 아닙니다.
일본만 해도 한우의 투쁠 위로 5단계나 더 있거든요.
투쁠 한우랑 삼겹살 비교해도 몇 만원 차이잖아요?
그 정도니 저 정도의 가격이 나올 수 밖에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