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engoo67 유기견은 이미 키워봤었고 연명치료로 상당한 돈도 써봤구요,, 지금은 몸 상태가 많이 안좋아서 집 밖을 못나가서 더 이상 입양 못합니다. 아이들 고관절로 산책은 필수인 데 산책을 못시켜 줍니다. 마당이 그 아무리 넓은 집이라도 내 몸 하나 간수하기도 힘든 지경에 누군가의 도움이 펠요한 상황이 됐는 데 도와주시겠습니까. 그럴 위인도 못되겠지만요. 유기견 임보하시는 분들껜 조금이나마 도움 드리고 있기는 하는 데 너무 미약합니다. 유기견 열 댓마리 정도 같이 살고 싶은 데 그러질 못하네요. 건강으로 부흥 못해드려 죄송합니다. 끝으로 수많은 이들과 함께 공유하는 공간에서 싸래기 밥만 쳐먹고 자란티 내지 마시라 권해드립니다. 반말 지껄이는 아니지요. 감사합니다~~~~~~!!!!!!^^,
좋네요 ~
마당 넓으네요 유기견 몇 마리 입양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저도 많이 키우고픈데,, 산책시키는게 만만치 않네요~~풀어놓고 키울수 있는곳으로 이사가게 되면,, 여러마리 분양해서 키우고 싶어요~^^
유기견 몇마리 입양 ㅋㅋㅋ 이 되게 쉬운것처럼 말씀하시네 ㅋㅋㅋㅋㅋ 댓글 쓴 분이 직접 유기견 한 대여섯마리 입양해서 키우심 될듯~^^
@@maengoo67
유기견은 이미 키워봤었고 연명치료로 상당한 돈도 써봤구요,,
지금은 몸 상태가 많이 안좋아서 집 밖을 못나가서 더 이상 입양 못합니다.
아이들 고관절로 산책은 필수인 데 산책을 못시켜 줍니다.
마당이 그 아무리 넓은 집이라도 내 몸 하나 간수하기도 힘든 지경에 누군가의 도움이 펠요한 상황이 됐는 데 도와주시겠습니까.
그럴 위인도 못되겠지만요.
유기견 임보하시는 분들껜 조금이나마 도움 드리고 있기는 하는 데 너무 미약합니다.
유기견 열 댓마리 정도 같이 살고 싶은 데 그러질 못하네요.
건강으로 부흥 못해드려 죄송합니다.
끝으로 수많은 이들과 함께 공유하는 공간에서 싸래기 밥만 쳐먹고 자란티 내지 마시라 권해드립니다.
반말 지껄이는 아니지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울타리는 잘 쳐놨는데, 개가 저 높이는 마음만 먹으면 쉽게 뛰어 넘을 수 있다는 게 문제입니다.
울타고 못넘도록 교육이 필요 하겄쥬~ ㅜ
겁없는 똑똑한 개들이 문제긴해요,,
오, 전문 기술자 솜씨인데요.
저희신랑이 용접해가지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