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는 ISTJ 여자입니다. 제 기준에는 잠자리에서 전여친이름 나오는게 제일 싫구요. 그 다음이 술 취해서 전여친한테 전화하는거. 두 개 다 싸움각입니다. 너무 어이없어서 말도 안 나올 뻔.. (과몰입 상태임^^) 전여친 물건 나오는건 남자들은 딱히 신경 안 쓴다고들 하니까 내가 그냥 버려도 되지? 묻고 나 있을 때 정리하자고 할꺼같아요. 커플링 잃어버린경우도 속이야 상하겠지만 잃어버리고 싶어서 그런것도 아닐테구요. 막 화나는 상황은 아님. 내 생일 하루지나 알게된것도 하루지나 안것만 해도 다행이라 생각할 듯~ (단, 늦게 축하해주는 대신 평소보단 조금은 다른 특별한 날을 보내게 해준다면 더 좋을 것 같음) 한 눈팔기는 실제 이런경험 있는데 대놓고 물어봤어요. ㅎ 저 여자가 더 좋으면 그냥 따라가라고.. 난집으로 갈테니까.. 그냥 무심코 슬쩍은 그냥저냥 넘어가겠는데 대놓고 한참 보는건 기분 나쁘던데요. 부모님 들이닥치는것은.. 흠.. 일단 아무리 제 부모님이라두 막 예고없이 오시는건 실례라.. 남자친구는 그냥 있으라하고 내가 부모님 모시고 나갈꺼같아요. (무슨 용무로 오셨냐~ 미리 연락 하고 오세요. )
전 ISTJ 여자지만 꼭 말씀드리고 싶은게 있어서요. 용기내서 [연락하는거 그만하고 싶으면 편하게 말 해 달라]고 하셨잖아요. 일단 배려하듯 말한거라고 하셨는데요. ISTJ입장에선 내가 뭘 잘못 했구나~ 라는 생각부터 듭니다. 왜냐하면 촛점이 상대한테 맞춰져 있어요. 상대는 연락 그만하라는 표시로 받아들입니다. 저 말을 바꿔서 [혹시 저 만나는거 괜찮으세요? 저 어때요? ] 라고 촛점을 나로 두고 말했다면 남자분은 솔직하게 자기감정을 말했을꺼예요. ISTJ들은 빈말 잘 못 하거든요. 솔직한거 매우 좋아해요.
ISTJ는 절대 책임회피는 하지 않움
왜나하면 책임회피하는 추한 자신을 상상하면 토악질이 나오기 때문
인정인정
인정해요 ㅋㅋ
내가아는 잇티제는 책임지기싫어서 포기하던데
뭐이렇게 5개가 많아 ㅠㅠㅠㅠㅠㅠ 귀엽다 진짜.. 남자친구랑 잘지내고싶어서 영상 챙겨보고있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황이 너무 극단적이다ㅋㅋㅋㅋㅋ
무시무시한 상황들 뿐...
모든 일이 책임감과 관련있넹 신기행ㅋㅋㅋㅋㅋㅋ
책임감 빼면 시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친보는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헷
ISTJ는 실수하면 자책을 심하게해서 문제야...
잘 넘어지지 않으나 넘어지면 잘 못 일어나요
이 채널을 Istj랑 헤어지기 전에 봤으면 좋았을걸..^^ 맞추려고 진짜 많이 노력했는데 정말 정 반대로 노력 했다는…^^ 나 enfp…
아앗... 정반대...
우와 기다렸어요
늦어서 죄송합니다 !!@
왁 영상 너무 오랜만이예여!!!! 창문 밖으로 뛰어 내리는게 무책임한 일이라고 말하는 모습 너무나 찐 istjㅋㅋㅋㅋㅋㅋ 질문마다 괴로워하시는게.. 더 괴롭히고 싶어짐ㅋㅋㅋㅋ(estp 사람)
너무너무 고통스러웠어요 ㅋㅋㅋㅋㅋㅋ ㅠㅠ
오랜만이에요!!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잇티제라서 논리적인걸 잘 따지는데 막상 상대가 논리적으로 파고들면 뜨헉🤣
아리스토텔레스 미친 ㅋㅋㅋㅋ
전부 오싹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이도 조절 실패 ㅋㅋㅋ
매번 별점 주는 거 하면 너무 극단적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stj랑 난 아무런 관련이 없는데 왜 영상을 매번 챙겨보는가 ,,
아앙 매번 챙겨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첫 번째로 달았는데 사라졌네요 ㅠㅠ 항상 영상 잘 챙겨 보고 있습니당 재미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고마워요 😄😘
지나가는 ISTJ 여자입니다.
제 기준에는 잠자리에서 전여친이름 나오는게 제일 싫구요. 그 다음이 술 취해서 전여친한테 전화하는거.
두 개 다 싸움각입니다. 너무 어이없어서 말도 안 나올 뻔.. (과몰입 상태임^^)
전여친 물건 나오는건 남자들은 딱히 신경 안 쓴다고들 하니까 내가 그냥 버려도 되지? 묻고 나 있을 때 정리하자고 할꺼같아요.
커플링 잃어버린경우도 속이야 상하겠지만 잃어버리고 싶어서 그런것도 아닐테구요.
막 화나는 상황은 아님.
내 생일 하루지나 알게된것도 하루지나 안것만 해도 다행이라 생각할 듯~
(단, 늦게 축하해주는 대신 평소보단 조금은 다른 특별한 날을 보내게 해준다면 더 좋을 것 같음)
한 눈팔기는 실제 이런경험 있는데 대놓고 물어봤어요. ㅎ
저 여자가 더 좋으면 그냥 따라가라고.. 난집으로 갈테니까.. 그냥 무심코 슬쩍은 그냥저냥 넘어가겠는데 대놓고 한참 보는건 기분 나쁘던데요.
부모님 들이닥치는것은.. 흠..
일단 아무리 제 부모님이라두 막 예고없이 오시는건 실례라.. 남자친구는 그냥 있으라하고 내가 부모님 모시고 나갈꺼같아요.
(무슨 용무로 오셨냐~ 미리 연락 하고 오세요. )
와중에 창문 밖으로 뛰어내리겠다뇨. 절대 안 됨.
ISTJ남자가 책임감이 강하듯 여자 역시 그렇답니다.
내 남자는 내 선에서 지킬 수 있는 한 지킵니다.
아ㅠ 짝남이 잇티젠데 너무 도움돼요 글고 ;; 짝남을 대입하니까 진짜 귀여워서 미쳐버리겠네요.
꼭 짝남과 잘 이어지길 바랍니다 🙃
@@onest_official 감사해요 🫶
와 술먹고 전여친한태 통화 10건이라니… 개빡친다
뒤에 이름 잘못 부르는 것도..
어떡하면 저런 상황이 올 수 있는거죠??
진짜 전여친 생각하나요?
istj남자랑 소개팅했고 한번만났는데 저한테 호감 잇는지없는지조차 티가안나서 먼저 용기내서 혹시 연락하는거 그만하고싶으면 편하게 말해달라고 배려하듯 말했는데 자긴 몇번 더 만나보려 했는데 그말을 들으니까 자기가 뭘 잘못했나 생각이 들고 전처럼 편하게 볼순 없을거같다고 말을하더라구요 .. 그러고 연락 끊겼는데 저는이게 솔딕히 무슨말인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나한테 관심이 있긴햇던건가 싶고 … 애초에 호감이 없엇으니까 그만보자한건가싶고 ㅠㅠㅠ istj남자분들 도와주세요..
아 그리고 연락은 꼬박꼬박 잘됐었어요 . 근데 먼저 애프터신청도 안했고.. 제 번호도 안물어봣었어요..
추론 : ISTJ 특성상 이성한테 쉽게 들이대고 대쉬하는 것 자체를 못하니 상대방이 먼저 다가오지 않는 이상 거리를 좁히지 않음. 그래서 생긴 오해일 수 있음
먼저 좋아한다고 많이 티내지 않으면 그 어떤 호감 표현도 제대로 안 하는 게 ISTJ라… ^.^;;
전 ISTJ 여자지만 꼭 말씀드리고 싶은게 있어서요.
용기내서 [연락하는거 그만하고 싶으면 편하게 말 해 달라]고 하셨잖아요.
일단 배려하듯 말한거라고 하셨는데요.
ISTJ입장에선 내가 뭘 잘못 했구나~ 라는 생각부터 듭니다. 왜냐하면 촛점이 상대한테 맞춰져 있어요.
상대는 연락 그만하라는 표시로 받아들입니다.
저 말을 바꿔서 [혹시 저 만나는거 괜찮으세요?
저 어때요? ] 라고 촛점을 나로 두고 말했다면
남자분은 솔직하게 자기감정을 말했을꺼예요.
ISTJ들은 빈말 잘 못 하거든요. 솔직한거 매우 좋아해요.
생일 까먹은 거랑 전여친 이름 말하는 게 최악
왁.. 예전에 istj 짝사랑하고 있다고 한 사람인데 진짜 물어볼 곳이 없어서 물어봅니다.... 저랑 연락은 드문드문 하는데 막상 만나면 장난치고 머리카락 만지고 잘 챙겨줍니다...근데 그냥 친한 오빠 동생사이에서 썸으로 넘어가질 않아요... 어장일까요
쓴이님이 그 분을 좋아하는 마음을 그 남자분이 알고계신가요 ?
@@onest_official 눈치빨라서 어느 정도 눈치채챘을 것 같아요!!
확실하게 알고있다면 어장이죠 아님 그냥 오빠동생 사이에 장난치는거구요
그냥 물어보고 깔끔하게 관계 정리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onest_official 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