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ehojeong5036 가덕보다 김해 신공항이 더낫다? 프랑스 애들이 김해에서 비행기를 몇번이나 타봣을까 프랑스 비전문가들 이야기를 신뢰하다니 실제 김해를 자주오가는 조종사들 이착륙할때 김해 삼각산 때문에 급상승 및 급강하 삼각산에서 불어오는 돌풍때문에 고어라운드 하는거 때문에 제주도 보다더 김해공항이 힘들다 하는데 책상앞에서 설계만 하고 몇번 와보지도 않는 프랑스 멍청이들 말을 아직 신뢰하다니
경상남도 사람이지만...... 가덕도 신공항은 예산 비용 문제가 있고 안전 문제도 있습니다. 김해공항 확장보다 더 어마어마한 (28조원이나 되는) (2개 활주로를 가질) 가덕신공항은 단순히 예산 비용 문제가 아니라, (그 28조 돈으로) 가덕신공항이 개항한 후에, 물론 그걸 공사하는 데 엄청 오래 걸리겠지만, 매우 심한 측풍이나 해일이 오면(=> 아마도 부등침하), 가덕신비행장이 가라앉게 되어 무너져 가주고, 망가진 가덕신공항을 또 다시 건설해야 합니다. 결국 비용(예산)이 또 어마어마할 거고 비용(예산) 문제가 생기겠죠. 가덕도는 평평한 지역이 아닙니다. 현재 가덕신공항 조감도를 보면, 연대봉 뿐만 아니라 국수봉, 황령산 등도 더 절취해서 바다를 매립해야 합니다. 평평하게 건설하기엔 오래 걸릴 거고 쉽지 않을 겁니다. 가덕도 수심(바다 깊이)이(가) 매우 깊습니다. 반면에 인천공항일 경우, 영종용유도는 수심이 얕고, 물론 인천공항 개항 전 원래 영종도와 용유도 사이엔 갯벌이었죠. 가덕신공항도 인천공항처럼 24시간 운영은 상관없지만, 인천공항처럼 24시간 운영해도 새벽(*특히 오전 1시~5시 정도)에 비행기가 전혀 잘 운항하지 않습니다. 인천공항처럼 새벽 12시부터 오전 1시쯤에 일부 저가 항공민항기들이 이착륙할 뿐이죠. 가덕신공항이 완공 및 개항시, 기존 김해(*공군사)공항이나 진해(*해군사)비행장에서 오는 비행기 간의 공역 충돌을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부산신항이나 진해신항에서 오는 배 간의 공역 충돌도 주의해야 합니다. 즉 가덕신공항 개항이면 '부산•진해'신항 폐쇄 및 이전이고, '부산•진해'신항 유지 및 영업이면 가덕신공항 건설 불가입니다.
2:25 엌.. 뤼비똥 ㄷㄷㄷ
저당시 저렇게생긴 짭이 엄청나게 많았어여
추억의 스낵바 전국의 국내선 도착로비에 있었음. 커피 음료수가 주 메뉴이고 배고픈 사람은 샌드위치도 먹을수 있었음. 90년대 중반이후 공항 입주업체들이 다양해지며 없어짐.
80년대 고속버스안내양 있던시절 영상 올려주세요 ~~
6:31
0:30 브금 뭐예요?
이문세 - 깊은 밤을 날아서 입니다
초반영상은 해외여행 자율화 전이어서 대부분 비즈니스 수요였나보네요. 대부분 양복차림이네요
플랩식 안내표시 그립다. KE114 OZ748 모두 국제선노선
카이탁보다 더 착륙이 빡세다는 김해탁...
이뗀아직대한항공이랑아시아나만이륙했던그시절
국제공항승격전
이젠 가덕도로..
경상남도 사람이지만 가덕도는 김해(신)보다 단점들이 더 많습니다. ADPi(프랑스🇨🇵파리🇨🇵공항공단엔지니어링)대로 최적지는 김해신공항입니다.
@@jaehojeong5036 가덕보다 김해 신공항이 더낫다? 프랑스 애들이 김해에서 비행기를 몇번이나 타봣을까 프랑스 비전문가들 이야기를 신뢰하다니 실제 김해를 자주오가는 조종사들 이착륙할때 김해 삼각산 때문에 급상승 및 급강하 삼각산에서 불어오는 돌풍때문에 고어라운드 하는거 때문에 제주도 보다더 김해공항이 힘들다 하는데 책상앞에서 설계만 하고 몇번 와보지도 않는 프랑스 멍청이들 말을 아직 신뢰하다니
경상남도 사람이지만...... 가덕도 신공항은 예산 비용 문제가 있고 안전 문제도 있습니다.
김해공항 확장보다 더 어마어마한 (28조원이나 되는) (2개 활주로를 가질) 가덕신공항은 단순히 예산 비용 문제가 아니라, (그 28조 돈으로) 가덕신공항이 개항한 후에, 물론 그걸 공사하는 데 엄청 오래 걸리겠지만, 매우 심한 측풍이나 해일이 오면(=> 아마도 부등침하), 가덕신비행장이 가라앉게 되어 무너져 가주고, 망가진 가덕신공항을 또 다시 건설해야 합니다. 결국 비용(예산)이 또 어마어마할 거고 비용(예산) 문제가 생기겠죠.
가덕도는 평평한 지역이 아닙니다. 현재 가덕신공항 조감도를 보면, 연대봉 뿐만 아니라 국수봉, 황령산 등도 더 절취해서 바다를 매립해야 합니다. 평평하게 건설하기엔 오래 걸릴 거고 쉽지 않을 겁니다.
가덕도 수심(바다 깊이)이(가) 매우 깊습니다. 반면에 인천공항일 경우, 영종용유도는 수심이 얕고, 물론 인천공항 개항 전 원래 영종도와 용유도 사이엔 갯벌이었죠.
가덕신공항도 인천공항처럼 24시간 운영은 상관없지만, 인천공항처럼 24시간 운영해도 새벽(*특히 오전 1시~5시 정도)에 비행기가 전혀 잘 운항하지 않습니다. 인천공항처럼 새벽 12시부터 오전 1시쯤에 일부 저가 항공민항기들이 이착륙할 뿐이죠.
가덕신공항이 완공 및 개항시, 기존 김해(*공군사)공항이나 진해(*해군사)비행장에서 오는 비행기 간의 공역 충돌을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부산신항이나 진해신항에서 오는 배 간의 공역 충돌도 주의해야 합니다. 즉 가덕신공항 개항이면 '부산•진해'신항 폐쇄 및 이전이고, '부산•진해'신항 유지 및 영업이면 가덕신공항 건설 불가입니다.
@@jaehojeong5036 왜 뷰동침하가 생겨요? 인천공항이 그래서 부동침하가 왔습니까? 바다 한가운데 짓는것도 아니고 가덕도 땅을 메워서 짓는다는건데... 그리고 진주는 사천공항 있으니 사천공항서 비행기 타세요
가덕도공항 말이 되나 / 부산외대 김귀순 명예교수 [펜앤초대석]
ruclips.net/video/9YV3kJtKHEA/видео.html
아 존나 추억이다 몇십년 전이네
이때로 돌아가고프다 마스크도
없었잖아 지금생각해보면 씨발
과거의 영광에만 안주한다 씨발ㅠㅠ
ADPi(*프랑스🇨🇵파리🇨🇵공항공단엔지니어링)대로 김해신공항이 1위이고, 가덕신공항은 3위 꼴찌 순위로 되었어요. 즉 문제점들은 김해신공항보다 가덕신공항이 더 많습니다.
A380은 왜없음
a380은 2000년 이후에 나온 기종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