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같이 드레스다운된 세상에서도 앤더슨 & 셰퍼드 같은 클래식 & 포멀한 테일러샵을 꾸준히 트렁크쇼로 소개해주시는 것을 보면 확실히 두 분이 대단하기는 합니다. 제 인생에 접할 일은 없을 듯 하기는 하지만, 꾸준히 이런 헤리티지 있으면서 기본적인 수트를 소개해주시는 점이 이 빡센? 비즈니스를 계속해 올 수 있었던게 아닌가 싶네요. 그나저나 저는 앤더슨 & 셰퍼드의 수트보다는 RTW 밀리터리 자켓이 궁금하더군요. 단단하고 빳빳한 느낌의 옷을 만들어 오는 영국 브랜드가 만드는 밀리터리 무드의 자켓은 어떨까 궁금하네요. 나중에 영국 갈 일이 있으면 한 번 가보고 싶네요 ㅎㅎ
영상 감사합니다^^
최근있었던 에드워드 그린이나 존롭 트렁크쇼도 혹시 이런 스타일로 편집가능한 영상이 있으면 업로드 해주실 수 있나요??
광주 유니페어 대표님도 나오시네요. 넘 멋짐...^^
관심이 많은 하우스라서 재미있게 봤습니다~
점심먹으면서 보라고 올려주셨근요-
요즘 같이 드레스다운된 세상에서도 앤더슨 & 셰퍼드 같은 클래식 & 포멀한 테일러샵을 꾸준히 트렁크쇼로 소개해주시는 것을 보면 확실히 두 분이 대단하기는 합니다. 제 인생에 접할 일은 없을 듯 하기는 하지만, 꾸준히 이런 헤리티지 있으면서 기본적인 수트를 소개해주시는 점이 이 빡센? 비즈니스를 계속해 올 수 있었던게 아닌가 싶네요.
그나저나 저는 앤더슨 & 셰퍼드의 수트보다는 RTW 밀리터리 자켓이 궁금하더군요. 단단하고 빳빳한 느낌의 옷을 만들어 오는 영국 브랜드가 만드는 밀리터리 무드의 자켓은 어떨까 궁금하네요. 나중에 영국 갈 일이 있으면 한 번 가보고 싶네요 ㅎㅎ
좋은 구두와 좋은 수트는 관리하기 나름이네요
크 때깔 좋다
혹시 가격이 대략 어느정도 할까요?
300~400 예상해봅니다.
800예상해봅니다
수트 기준으로 800이상 주셔야 할꺼에요. 세빌로우에서도 잘 나가는 테일러샵이라서요.
@@lu77up 그렇군요! 덕분에 저도 알아갑니다 ㅎㅎ
고려대 영문과 ㅅㅅㅅㅅㅅㅅㅅ
어라 이 장소는..
앗ㅋㅋㅋ
무슨장소에여?
자막이 너무 별론데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