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르조이 분양가격과 성격 역사 및 수명에 대해서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21 янв 2025

Комментарии • 3

  • @드로잉뤼센카
    @드로잉뤼센카 2 года назад +6

    잘보았습니다ㆍ러시아혁명때 귀족과같이 많이 죽임을 당했다니ᆢ
    러시안울프하운드 라는 원래의 이름도 이쁘네요^^

  • @annik8781
    @annik8781 3 месяца назад +1

    미국에서 보르조이 2 마리를 키웠던 사람입니다
    여러 정보 감사하지만 몆가지 첨가 할려고 합니다.
    보르조이는 원칙적으로 개인이 사고 파는 것을 보르조이 협회에서( 각 주 마다 있습니다) 금지 하고 있습니다.
    물론 자유의 나라니까 사고 팔기도 하지만 대개의 경우 그런 강아지들은 제대로 사육 되지 않은 경우가 많아요,
    입양이 원칙이고 협회를 통해서 해야 합니다. 당연히 100% 강아지 만을 위한 엄격한 심사 기준이 있고 협회에 기부하는 형식으로 지불 합니다.
    이유는
    1, 큰 체격에 비해 집안에서 키우는 개입니다.
    사냥개라 시속 60킬로 이상 달리고 한번 달리면 워낙 빨라서 자신의 체취를 남기지 않으므로 집으로 돌아 오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사냥을 시작 하면 끝장을 보는 아이들이라 대부분의 짐승들은 상대가 안됩니다.
    2,.워낙 희귀종이라 종족 보존을 철저 하게 하여 혈통이 끊기지 않게 하기 위해 딴 종과 믹스는 절대 용납 되지 않습니다.
    미국에 2,000여 마리 있고 러시아에서도 보기 힘든 강아지 입니다.
    3, 하루 운동량이 어마 어마 해서 평소 뛰어 놀수 있는 뒤뜰만 최소한 200-300평 필요 하고 주기적으로 장거리 달리는 운동을 따로 시켜야 합니다, 뛰게 해 줘야 근육과 관절이 유지 됩니다.
    3, 빠른 속도로 달리지만 몸통이 작아 심장, 간 등등이 상대적으로 작아서 먹이는 최고의 단백질, 최소의 지방을 줘야 함으로 특별한 먹이를 줘야 합니다.
    즉 매우 비쌉니다.
    4, 만약 새끼를 갖고자하면 협회에서 도와 줍니다, 워낙 휘귀종이라 보르조이를 알고 있는 수의사가 미국 에서도 몇되지 않아 큰 질병이 있을시 비행기 타고 딴 주로 수의사 찾아 여행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이즈가 어마 어마해서 (서면 거의 2m 됩니다) 비행기 드럽게 비쌉니다, 등등......
    제가 이렇게 장황 하게 설명하는 이유는
    개를 너무나 사랑 하는 미국에서도 보르조이는 아무나 키우는 아이들이 아닌데 전혀 환경이 되지 않는 한국서 키우는 경우가 있어서 보르조이를 너무나 사랑 하는 사람으로서 노파심에 몇 마디 합니다.
    키울 환경이 안 되는데 억지로 끼워 맞추는 것은(특히 금전이 오고 가는것) 강아지에 대한 일종에 학대라고 생각 합니다..
    러시아 황제로 부터 귀족 칭호를 받은 개들이라 숫놈은 이름 앞에 Sir(경)가 붙고 암놈은 Lady(공주)가 붙습니다.
    참고로 개 흔한 미국서도 보르조이랑 길 못 걷습니다, 모든 사람, 모든 차량 다 스톱해서 쳐다 보니까요. 한번은 경찰들이 자진해서 저를 에스코트 한적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