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라이온스클럽 “어르신들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5 фев 2025
- 서산시 온석동서 장수 사진 봉사활동 펼쳐
서산라이온스클럽이 18일 온석동 마을회관에서 장수 사진 봉사활동을 펼쳤다.
장수 사진 봉사활동은 서산라이온스클럽의 대표적인 지역 공헌 활동 중 하나로 4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한다.
봉사활동에는 정문희 회장과 남기혁 지역위원장 등 2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해 온석동 노인회에 생활용품을 전달, 큰 호응을 얻었다.
장수 사진 촬영은 청춘작가로 유명한 정주은 사진가가 맡았으며 분홍무지개 문영실 원장이 머리 정리와 화장을 해줘 사진을 찍는 노인회원들의 기분을 좋게 만들었다.
또한 촬영을 위한 의상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혀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됐다.
정헌태 전 통장은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상황임에도 서산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장수 사진을 찍어줘 얼마나 고마운지 모르겠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정문희 회장은 “각 마을에서 장수 사진을 촬영한 지 40년이 넘었다”면서 “매년 어르신들의 건강한 모습을 보니 봉사활동이 더욱 보람 있다”고 밝혔다.
장수 사진 촬영 후에는 서산라이온스클럽에서 정성껏 준비한 다양한 음식들로 즉석 마을 잔치가 열려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서산라이온스클럽은 서산지역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맏형 클럽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모범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