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랑전설 기스 테마곡은 지금까지 나온 그 어떤 게임 최종보스곡중에서도 최고로 강렬했습니다. 물론 추억보정이 크지만. 개인적으로는 아랑전설 1때의 기스 음악이 정말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어차피 같은 멜로디에 편곡만 해서 계속 우려먹기는 하는데 그 1때의 아우라는 지금 생각해도 소름이네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영상보담은 아마도 BGM 모음이니 그쪽으로 귀가 솔깃해지는건 사실이겠지요. 많은 BGM이 저의 귀를 스쳐지나갔지만, 이번영상에서의 음악만을 기준으로 할때 귀에 꽂히는건 아웃존이나 아랑전설 스페셜입니다. 아웃존의 음악은 토아플랜의 이전작품 헬파이어란 슈팅게임에서의 멜로디를 많이 따온것으로 생각돠며 물론, 완성도도 높은편입니다. 역시 모든분들이 대체적으로 생각하실지 모르겠습니다만, 아랑전설스페셜 기스의 테마는 전설급이라 보여집니다. 이게 이미 아랑전설에서 사용된 음악이었습니다만 좀더 세련된 편곡으로 그멜로디 라인을 잊지 못하게 하는작품입니다. 이후에 용호의권2에서 기스스테이지에 다시 사용되었지만, 스페셜만큼의 웅장함이랄까요 간지가 확실히 떨어집니다.
준타타는 지리긴 지리네 저런 곡들을 꾸준히 계속 만들어내는 것도 능력이긴하다.
옛날 오락실에서 자주 듣던 멜로디...그립네요.
크~~~새록새록 하네요.
감사합니다!
잘봐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원더보이는 막판 (11탄)
음악이 지리지요
아웃존 ost는 제인생의 정말 걸작이였죠.지금들어도 강렬한 사운드👍👍
정말 최고입니다. 아웃존은 게임도, 음악도
아랑전설 기스 테마곡은 지금까지 나온 그 어떤 게임 최종보스곡중에서도 최고로 강렬했습니다. 물론 추억보정이 크지만. 개인적으로는 아랑전설 1때의 기스 음악이 정말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어차피 같은 멜로디에 편곡만 해서 계속 우려먹기는 하는데 그 1때의 아우라는 지금 생각해도 소름이네요.
원더보이 인 몬스터랜드는 음악이 너무 좋아서 뒤에서 그냥 구경만 해도 마냥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음악도 좋고 게임도 아기자기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아웃존ost 좋음
추억돋는다
옛날 오락실 냄새가 나는 것 같아요 ㅋㅋ
그립습니다 옛날 오락실 ㅜ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크으 시종일관 귀를 즐겁게 하는구나 거를 타선이 없네 크으~
원더 보이 크~~~~시작은 65원과 함께 해야 하는게임 ^^ 회오리..아이템 등등 그립네요 정말...벌써 40대라니...ㅜㅜ
보스잡을 때 회오리로 구석에 가두고 칼질해서 죽이는 맛이 있었죠.
당시 송탄서정동 최신형오락실에 뉴질랜드지존은 나였다!!!!!!!ㅎㅎㅎㅎ
잠깐, 테트리스는 게임보이 테트리스 음악아닌가요? ㅎㅎㅎ
예리하십니다!
이번에 하나 질럿네요 원더보이2 하고 싶어서 ㅎㅎ
손손 (손오공)도 스크롤 음악은 괜찮은 편인데, 게임 자체가 임팩트가 좀 떨어져서 아쉽습니다. 너구리 스테이지 클리어 했을 때 음악도 좋긴한데 그건 너무 짧고 ㅋ
에어울프 Bgm 원곡이 맞나요? 너무 고퀄인데..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영상보담은 아마도 BGM 모음이니 그쪽으로 귀가 솔깃해지는건 사실이겠지요.
많은 BGM이 저의 귀를 스쳐지나갔지만,
이번영상에서의 음악만을 기준으로 할때
귀에 꽂히는건 아웃존이나 아랑전설 스페셜입니다.
아웃존의 음악은 토아플랜의 이전작품 헬파이어란 슈팅게임에서의 멜로디를 많이 따온것으로 생각돠며 물론, 완성도도 높은편입니다.
역시 모든분들이 대체적으로 생각하실지 모르겠습니다만, 아랑전설스페셜 기스의 테마는 전설급이라 보여집니다.
이게 이미 아랑전설에서 사용된 음악이었습니다만 좀더 세련된 편곡으로 그멜로디 라인을 잊지 못하게 하는작품입니다.
이후에 용호의권2에서 기스스테이지에 다시 사용되었지만, 스페셜만큼의 웅장함이랄까요 간지가 확실히 떨어집니다.
저도 기스의 테마는 스페셜 버전이 최고인 것 같아요. 좋은 의견 고맙습니다.
저는 사무라이 쇼다운 에서 나코루루 테마가 최고의 게임음악인것 같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