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민족성 특징 : 사촌이 땅 사면 배아프다 + 남의 집 말고 내집만 올라야 한다. = 그래도 솔직히 인천은 아니잖아요. 검단 이라는곳이 인천인가본데 왜 인천검단 이라고 안하고 검단 이라고만 말하는겁니까? 본인들도 다 알고있다는 거잖아요, 인천은 인천이라는걸 말이에요. 인천 이라는게 본인들도 쪽팔린거잖아요. 아무리 송도, 청라, 영종 땅 헤집고 아파트 지어놔도 거기 가는사람 인천사람들 밖에 없습니다. 외부에서 인천이 좋아 살고싶은 사람이 없는데 왜 자꾸 인천 홍보하고 그럽니까, 건달깡패들 득실거리는 인천.
얼마나 좃문가이면 11억 드립치냐... 김포 딱 알려준다 . 검단보다 좋은 고촌 풍무는 비행기 소음이 좀 심각하다. 검단은 비행기 소음 느껴지지 않을 정도며 5호선 GTX 호재에 따라 김포 상위권입지 수준으로 간다. 그리고 결국 인구 따라 가기에 김포보단 인천이다. 근데 돈 좀 더 보태서 강서로 가는게...
평촌사람인데
김포가 좀 더 나은듯?
비슷하거나?
김포지
공항에 가가울수록 비행기 고도가 낮아지는데 더 시끄러운게 당연하지....감정도 사는 나도 창문열어두면 비행기소리 진짜크다
고촌도 나름이지 고촌역을 중심으로 위쪽은 비행기소리 안나요. 도시인프라에 농어촌전형 가능하고 강서구 고촌동입니다.
현재 시세 검단 호우금 > 김포 대장(메자/풍푸)
내년 5월 인천1호선 개통 -> 공항철도 계양역으로 1정거장.
내년 지하철 개통시 1억 이상 갭 벌어질것으로 예상합니다.
버티세요... 버티면 승리합니다.
인천 누가 간다고 ㅋㅋㅋㅋㅋ 그래봤자 인천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호가 가자고 뭔 부등호놀이하고 자빠졌는지 ㅋㅋㅋㅋㅋ
현실 시궁창 인천 힘내세요 ㅋㅋㅋㅋㅋ
@@백마-z6i찾아보니 실거래도 검단이 높네요; 김포가 인천보다 하급지인가
인천은 인천임
서울이 다 서울인가요@@오나라-z6k
고촌은 심각하게 고려해야한다. 김포공항 착률하려면 고촌에서 고도 낮춰서 김포공항 착륙함. 즉, 고촌은 비행기 소리가 클수밖에 없음.
@@lky426 진짜 죄송한데..
고촌 혹시 거주하세요?
김포한강신도시사는데...김포는 메인이 운양장기구래 거기다 풍무 좀 엮으면 끝... 근데 교통인프라가 너무 열악...
검단에는 상대가 안됨
결국 고촌자이 미분양 광고인가? 비행기 소음 정도가 아니라 진동이 느껴진다. 동 배치가 꽉꽉 막혀서 소음이 통과 못하고 메아리친다
풍무동센트럴 5호선 9호선 골드라인 그리고 주변 접근선 좋고 건대편 풍무역 도시개발 신축 아파트 대단지 생깁니다.
고촌은 비행기 소음이 꽤 심합니다. 꼭 직접 가보시길 바랍니다. 진짜요
귀에서 피나옵니다.ㅋㅋㅋ
김포에서 서울 나가는 쪽 길 너무 막혀요.
지금도 막히는데 신도시 들어오면 더 답이 없겠죠.
그거 해결하기전에는 인구집중되는건
그만하는게 좋을 듯 싶어요.
어짜피 인구가 많은 인천이 이김. 교통이 더 좋아질수 밖에 없음.
서울 가까운 곳 이라면 고촌이 제일 좋죠.
금융 이자 더올려야될듯
말씀 하실때, 자꾸만 "~~ 같습니다." 하니까 아마추어처럼 보입니다. 자신 없어서 하는 발언으로 느껴지고요. 지신 있게 언어표현을 ~~ 합니다. ~~ 입니다. 로 수정하는 것이 필요 합니다.
별지식없이 떠드니 자신이없지요
검단은 잘 모르시네
😊
불로역읗 원안대로 환원하던지 걸포, 북변역처럼 양쪽지역의 경계선상에 불로, 감정역으로 조정해서 추진해야 됩니다
9:00 김포가 서울편입되면 매립지 소각장 문제도 해결!!! 그게 젤 크쥬 ㅎㅎ
11:20 숨은 저평가 아팟 - 5호선 시폴역 + 한강변 + 풍곡IC개통으로 올림픽대로 최인접 = 향힐 ㅋㅋ
바보들아!
김포가
서울 쓰레기와 폐기물 받는조건에 5호선 들어오는거야.
왜 그곳에 인천이 숟가락 얹냐?
노선 정하는데
인천이 개입할 이유가 없어.
말좀 바르게하고 살자
풍센푸,고촌자이,메트로자이의 공통점은 엄청난 비행기 소음. 특히 고촌자이는 전철에 걸어갈 거리도 아님.
벌써 띠우기 시작이네
제2의 강남빨리 집사라고
김포홍보대사 님
미분양 건설사 홍보?
아무리 비교해도 결국 검단신도시가 김포를 떠나 송도, 청라보다 더 좋은 신도시로 발전할 것입니다.
지금만 보지 말고 시간을 가지고 투자 및 거주를 고려한다면 고민하지 말고 검단신도시를 선택해야지요.
그래봤자 인천 입니다.
인천에 살 바에야 차라리 수원이 낫습니다.
인천사람이 아니라면 인천에 살고싶다는사람 살면서 들어본 적이 없는게 팩트 입니다.
@@breadgine차라리 수원은 모고… ㅠㅠ
경기/수도권 최하급지 김….포……….
복덕방 사장님들
검단 김포 홍보하시느라
욕보십니다
검단이 압승이겠지.
우리나라 민족성 특징 :
사촌이 땅 사면 배아프다 + 남의 집 말고 내집만 올라야 한다. = 그래도 솔직히 인천은 아니잖아요.
검단 이라는곳이 인천인가본데 왜 인천검단 이라고 안하고 검단 이라고만 말하는겁니까?
본인들도 다 알고있다는 거잖아요, 인천은 인천이라는걸 말이에요.
인천 이라는게 본인들도 쪽팔린거잖아요.
아무리 송도, 청라, 영종 땅 헤집고 아파트 지어놔도 거기 가는사람 인천사람들 밖에 없습니다.
외부에서 인천이 좋아 살고싶은 사람이 없는데 왜 자꾸 인천 홍보하고 그럽니까, 건달깡패들 득실거리는 인천.
검단신도시가 압승.
빚무서운줄모르는 시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투기꾼들 폭망
50~70%폭망 예상됩니다
찡딴가 겅단이 더 비싸구만
얼마나 좃문가이면 11억 드립치냐...
김포 딱 알려준다 . 검단보다 좋은 고촌 풍무는 비행기 소음이 좀 심각하다. 검단은 비행기 소음 느껴지지 않을 정도며 5호선 GTX 호재에 따라 김포 상위권입지 수준으로 간다. 그리고 결국 인구 따라 가기에 김포보단 인천이다. 근데 돈 좀 더 보태서 강서로 가는게...
ㅋㅋㅋㅋ 검단과 김포 둘다 폭망이죠.......모 승자가 아니라 둘다 패자가 됩니다. 너무 뛰울려고 애쓰지마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