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있습니다. 기타를 쳐본 거라곤 어렸을 적 친구 집에 있던 기타를 쥐고 도레미파솔 정도의 가락을 퉁겼을 뿐인데, 썸네일을 보고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절 보는것 같았습니다. 머리가 길었던 형을 선망하며 마구잡이로 길렀던 20살의 나, 처음 데이먼스이어의 yours를 들었던 21살의 나, 많은 자유를 빼앗긴 채 추운 겨울 로카티로 살을 감쌌던 22살의 나, 기타를 치던 선임을 보고 한량같아 멋있단 생각이 들었던 23살의 나, 노동을 멈추고 마음의 휴식을 취하는 중인 현재의 나를 떠올리며 듣게 된 기타의 선율은 음악에 무지한 저에게 말로 표현하기 힘든 무언가를 주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기타을 쳐주세요.
멋있습니다.
기타를 쳐본 거라곤 어렸을 적 친구 집에 있던 기타를 쥐고 도레미파솔 정도의 가락을 퉁겼을 뿐인데, 썸네일을 보고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절 보는것 같았습니다.
머리가 길었던 형을 선망하며 마구잡이로 길렀던 20살의 나, 처음 데이먼스이어의 yours를 들었던 21살의 나, 많은 자유를 빼앗긴 채 추운 겨울 로카티로 살을 감쌌던 22살의 나, 기타를 치던 선임을 보고 한량같아 멋있단 생각이 들었던 23살의 나, 노동을 멈추고 마음의 휴식을 취하는 중인 현재의 나를 떠올리며 듣게 된 기타의 선율은 음악에 무지한 저에게 말로 표현하기 힘든 무언가를 주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기타을 쳐주세요.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 들려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