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ㆍ 메일을 기다렸습니다. 바쁘신줄 알았는데 본의 아니게 신경을 쓰게 한 것 같습니다. 부탁드렸던 것은 없었던 것으로 그리 정리 하겠습니다. 사연은 이러했습니다. 케이지니라고 노래를 참 맛있게 부르는 일반인이 있고, 거기에 머물다가 제가 문득 든 생각이 임유리씨와 콜라보를 하면 참 좋겠구나.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그것을 실방 때 글을 적는 바람에 그렇게 한 번 자리를 만들고 싶었고, 저도 스튜디오가 있지만 거리가 좀 되고, 지니님은 부산이고 스튜디오가 양산에 있으니, 두 분이 함께하시면 저와 같이 만날려면 시간 잡기가 버거우니 지니님과 두 분이서 만나서 그렇게 콜라보를 하고, 거기에 들어가는 비용과, 과거도 그랬고, 현재도 그렇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지만 임유리씨가 지니님보다 더 높은 곳에 계시니, 응당 움직임에 상응하는 비용을 지불해야 마땅한 것이니, 그렇게 말씀드린 것입니다. 그것 뿐입니다. 다시 말해, 제가 실방 때 적어버린 그 글을 지킬려 임유리씨에게 부탁했던 것입니다. 거듭 사과드리며, 지니님에게는 제가 솔직하게 말하면 됩니다. 저는 임유리씨의 많은 청취자 중의 한 사람일 뿐입니다. 이것이면 족하고 좋습니다. 글을 적다가 타이머 맞추어 둔 선풍기가 꺼지는 바람에 다시 켜고 와서 글을 적는다는 것이 확인을 눌러서 중간에 이어서 다시 적습니다. 이쯤으로 해두면 이해하셨을 듯 합니다. 참, 그리고 임유리씨 연주, 제 채널에 올라와 있는 영상 티얼스가 혹여 마음에 걸리시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지우도록 하겠습니다. 한 낱 가볍게 주고 받는 댓글과 실방의 글일지라도 가볍게 생각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제 마음 같아서는 당연정과 코스모스도 올리고 싶지만 원치 않으시는 것 같고, 그 어느 날의 실방 때 하신 말씀도 기억하기에 더 이상은 하지 않습니다. 혹시나 하여 올라온 영상 티얼스도 불편하시면 언제던지 닫도록 할테니 편히 말씀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라이브방송 하신지가 제법 시간이 지났습니다. 간간히 여건이 허락하시면 상품 협찬이 없어도 오로지 라이브 연주를 기다리는 팬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시고 날 마다 좋은 날 되시길 바랍니다.
2년 전에 적은 글에 이제서야 하트를 주시는 건 당년정과 코스모스 왜 올렸나? 거짓말이네. 라고 저 보라고 하트주셨지요? 우이씽 ㅋㅋㅋ 죄송합니당ㅇㅇㅎㅎㅎ 그나저나 그건 그렇고, 좀 적당히 바쁘시고 바쁜 가운데 시간 좀 내어서 라이브 방송해주세요. 올해 다 가기 얼마 안 남았거든요 어휴~ ♡
임유리샘 지난방송 수고하셨습니다 중후한 테너색소폰음색에 울림이 최고입니다 ♬
임유리님ㅡ테너
와우ㅡ 머찌십니다ㅡ 풀청하고
구독 남기고갑니다 즐거운하루되셔요
비오는날 아침 테너 색소폰 소리가 마음을 짠하게 하내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날 되세요~
👍👍👍👍👍
역쉬~~
최고예요~
맑은 소리가 귀를
청량하게 만듭니다~~
👏👏👏👏👏
섹소폰 음색이 너무 감미롭습니다
감정에 푹빠져들어
가슴을 울림니다
중후한 테너 색소폰 소리 멋지십니다.
즐감하고 갑니다. ~^^
You are an amazing artist you play with such feeling you are a blessing to listen to .
최희훈선생님방송후
너무팬됬어요~~^^
구독하고갑니다
역시 명품 연주
최고십니다
👍👍👍👏👏👏👏👏
유리샘 좋은 연주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깔끔하고 매끄럽게 연주해 주셔서
테너의정석 처럼 느껴집니다.
들을수록 좋아서 계속 듣게되네요~~^^
늘 감동하며 감상하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연주부탁드립니다.
임유리 선생님 안녕하세요
영상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최쌤과방송하시는잘봤습니다~~
구독꾹누르고갑니다~~~^^
안녕하세요 임유리님
깊은 울림을주는
님의연주에 오늘도 가슴으로듣고
마음에담아가며
깊은감동에 취해 봅니다👍🤹♂️🙋♂️👏👏👏
전율 자체 입니다
크아 테너 죽어요 죽어 ~~~^^♡♡ 왕최고 세요♡
오늘같은날 너무 좋습니다
연주 듣는것만으로 감사합니다
임유리 색소포니스트 님의 감동있는 색소폰 연주 들이니 저도 테너 색소폰 구입 하고 싶네요 좋은 연주 감사합니다.
최~~고에요~~~♡♡♡
👍👍👍👍👍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담주에 뵙겠습니다 ~~
임쌤ᆢ개인적으론 테너가최고ㅎ
Beautiful! What else can be said... It just takes your breathe away and you long for more!
멋진 연주 잘 듣고 갑니다
명불허전 유리쌤
인연은 오래전 모라 부산필이었네요
유리씨 학생때ㅎ
늘 최고라고 주위분들께 알리고 있습니다
늦은 구독 좋아요 👍 👍 👍 👍 👍
새로운 노래를 듣게되어 기쁩니다. 많은 감사합니다. 🌹🌹🌹🌹🌹🌹🌹🌹🌹
팬 입니다 너무 잘듣고 있어요~~~
역시 임유리님 최고입니다👍👍👍
멋진연주 잘들었습니다 ^^👏👏👏👏👏👏
큰울림
최곱니다 👍
와우🤩😍🥰
Always thanks!
임샘!
감동입니다.
멋지네요~~~ 즐감하고 갑니다^^
임교수.님.잘듣고잇어요!!
연주를 들으니 해가 뜨네요
비마저 걷어버리는 최고의 연주입니다~🙂😀😃😆😄
내하나의 사랑은가고 애절하게 연주 잘하십니다. 멋져요 👍
Stupenda musica brava e bella
갑자기 테너를 하고 싶어지는...ㅎ
소리가 너무 부드럽고 좋네요.
Bravissima e bellissima
...이거다👍👍😍
브라보~~~~~~!!
와우^^ 멋진연주에 구독합니다
임유리님 저도 초보 음방 유튜버 시작했는데
혹시 해시테그 걸어도 되나요?
명품연주 잘듣겠습니다^^ 화이팅!!
Mulțumesc pentru difuzare, felicitări sărbători fericite și binecuvîntate alături de cei dragi ⛄🎤🎶🎶🎶🎞️📽️🌲🌁🍵💥💥👏👏👏👏👏😘😘😘😘😘👍🙋
선생님
연주 최고입니다
학원이 어디츰인가요
좋은사람과좋은음악힐링하세요
❤❤❤
Boa Noite parabéns
우리들이 듣고 평가하는데 고수라면 연주자님은 색소폰 연주에 고수이십니다.
특히 "쓸쓸한 그길로" 부분은 압권 입니다.
훌륭한 연주 잘 들었습니다.
감사 합니다.
Syper !!!🙂🎼👍👍👍
좋아요~~~^^
❤️☘️❤️
👍👍👍
안녕하세요
전북예술방송메라킴 인사 드립니다
언제나 대박 응원 하겠습니다
버든에서 나온 테너
비싸보입니다
좋은악기로 연주해보고싶네요 빈티지 투톤테너인가요?
Parabéns lindo som
🌹💪👍👍❤️💯💯💯💯👍
크으으 ㅠ
임프로님의 연주는 심금을 울려주는 연주로
연주에 사랑과 정성과 가사에 담겨있는 사연을
속시원히 표현해줘 넘 감사하네요 ~~👍👍👍
ㆍ.ㆍ
메일을 기다렸습니다. 바쁘신줄 알았는데 본의 아니게 신경을 쓰게 한 것 같습니다.
부탁드렸던 것은 없었던 것으로 그리 정리 하겠습니다.
사연은 이러했습니다.
케이지니라고 노래를 참 맛있게 부르는 일반인이 있고, 거기에 머물다가 제가 문득 든 생각이 임유리씨와 콜라보를 하면 참 좋겠구나.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그것을 실방 때 글을 적는 바람에
그렇게 한 번 자리를 만들고 싶었고, 저도 스튜디오가 있지만 거리가 좀 되고, 지니님은 부산이고 스튜디오가 양산에 있으니, 두 분이 함께하시면 저와 같이 만날려면 시간 잡기가 버거우니 지니님과 두 분이서 만나서 그렇게 콜라보를 하고, 거기에 들어가는 비용과, 과거도 그랬고, 현재도 그렇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지만 임유리씨가 지니님보다 더 높은 곳에 계시니, 응당 움직임에 상응하는 비용을 지불해야 마땅한 것이니, 그렇게 말씀드린 것입니다. 그것 뿐입니다.
다시 말해,
제가 실방 때 적어버린 그 글을 지킬려 임유리씨에게 부탁했던 것입니다. 거듭 사과드리며, 지니님에게는 제가 솔직하게 말하면 됩니다.
저는 임유리씨의 많은 청취자 중의 한 사람일 뿐입니다. 이것이면 족하고 좋습니다.
글을 적다가 타이머 맞추어 둔 선풍기가 꺼지는 바람에 다시 켜고 와서 글을 적는다는 것이 확인을 눌러서 중간에 이어서 다시 적습니다.
이쯤으로 해두면 이해하셨을 듯 합니다.
참, 그리고 임유리씨 연주, 제 채널에 올라와 있는 영상 티얼스가 혹여 마음에 걸리시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지우도록 하겠습니다.
한 낱 가볍게 주고 받는 댓글과 실방의 글일지라도
가볍게 생각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제 마음 같아서는 당연정과 코스모스도 올리고 싶지만 원치 않으시는 것 같고, 그 어느 날의 실방 때 하신 말씀도 기억하기에 더 이상은 하지 않습니다. 혹시나 하여 올라온 영상 티얼스도 불편하시면 언제던지 닫도록 할테니 편히 말씀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라이브방송 하신지가 제법 시간이 지났습니다.
간간히 여건이 허락하시면 상품 협찬이 없어도 오로지 라이브 연주를 기다리는 팬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시고 날 마다 좋은 날 되시길 바랍니다.
ㆍ.ㆍ
날이 많이 덥습니다. 더위 잘 이겨내시고 별 일 없이 바쁘게 잘 지내시다가 그리 실방에서 뵙는다면 좋겠습니다.
2년 전에 적은 글에 이제서야 하트를 주시는 건 당년정과 코스모스 왜 올렸나? 거짓말이네. 라고 저 보라고 하트주셨지요? 우이씽 ㅋㅋㅋ 죄송합니당ㅇㅇㅎㅎㅎ 그나저나 그건 그렇고, 좀 적당히 바쁘시고 바쁜 가운데 시간 좀 내어서 라이브 방송해주세요. 올해 다 가기 얼마 안 남았거든요 어휴~ ♡
영상 잘 보고 구독, 댓글, 좋아요, 3종세트 선물드리고 갑니다.
제 채널도 응원 방문 부탁드려요.
I watch the video well in Korea too, and subscribe, comment, like, and give as a gi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