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상 분위기가 너무 가벼운데 그게 맞는건가요. 이거 재밋게 진행하는게 맞는건가요. 진심이 담긴 메시지를 무겁지 않게 전한다는게 과연 옳은 판단일까요. 패가망신에 대역죄인급인 도박쟁이들이 나왔는데 라떼는 말야 하면서 자랑하는 분위기고 진행자들은 드라마보는거 같다고, 재밋다고 그러네... 본인인생도 모자라 다른 사람 인생도 망쳤는데 분위기만 보면 그래도 뭐 잘 살고 있네. 이런 느낌입니다. 저 사람들로 피해본 주변인들은 이 영상 보면 무슨 생각이 들까요. 이건 무겁게 진행하는게 맞는듯 합니다. 이런건 재밋게 할 필요 없어요.
이제는 회복자 상담자가 되어 이렇게 자신의 경험을 통해 도박자와 가족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하시는 마음이 느껴집니다. 김호진 선생님, 이주영 선생님의 회복도 응원합니다.^^
중독 문제 회복에 있어서 누군가를 돕는다는 건 선택사항이 아니라 필수사항 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족 문제로 방법을 찾다 영상을 보게되었습니다. 김호진 선생님 말씀에 많은 힘을 얻었습니다. 좋은 채널 감사합니다. 더 많은 영상 컨텐츠 부탁드려요!!
가족의 도박문제에 대한 구체적이고 옳바른 대응법을 찾고 계신다면 1336번으로 연락주세요.
도박문제를 겪고 있는 당사자 뿐만 아니라 가족들도 모든 상담과 교육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와 이래서 어른들이 절대 보증 서주지 마라고하는구나
다 경험에서 나온 주옥같은 말씀이니겠습니꽈~
두 선생님같은 분들이 많이 상담사나 예방활동가로 많아졌으면 좋겠어요ᆢ홧팅!!!
'아픈 사람을 알아보는건, 아파 본 사람이란다'라는 할머니 말씀이 떠오르네요.
응원합니다 . 좋은 프로그램 널리 퍼졌으면 좋겠습니다 . 👍
누군가 널리 알려주겠지? 라는 안일한 생각 중 이신가요? 도박엔딩을 널리 알려주실 유일한 분이 선생님일지도 모릅니다. 서두르십시요 ㅎ
땡크로.사고를.쳤다.ㅜㅜ.웃음과.눈물이~
압도적 공익성과 함께 재미 한스푼 욕심내는 도박엔딩 입니다 ㅎ
진행자 두분 이게 웃고 넘길일이 아니예요
진심이 담긴 메시지를 너무 무겁지 않게 전하는게 저희 도박엔딩의 책무 중 하나라고 생각 합니다. 더 노력하겠습니다.
구래도 헥폐기물은 아닌거같은데 어머니가 해결햐주신돈으로 사채돈부터 갚엇으니 그걸로 안갚고 겜을 더햇어야 핵폐기물이지.....
그돈으로 도박하지 않고 사채부터 갚은 건
보다 긴호흡으로 도박하기 위함이었을지 모릅니다.
김성모화백의 명대사 떠오네요.
'내가 무릎을 꿇은 건 추진력을 얻기 위함이었다' ㅎ
@@1336. 저도 현재 헤어나오지 못하고 잇는데 하루하루 답답하고 불안감속에서 살고 잇네요.근데 이걸로 목표를 채우고 구만하고 싶은데 계속 내리막이니 쉽지가 않네요.
'단도박은 도박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회복을 위해 무엇인가를 하는 것이다'
라는 이주영 선생님의 말씀을 되세기시길 당부드립니다.
@@1336. 빠른답 감사해요.😓
죄송합니다. 대댓글은 알림이 오질 않아서 저희가 답이 늦었네요..ㅠ
👍
♥
한국도박문제상담센터 상담사로 취업하거나 도박관련 상담사로 일하려면 어떤과정을 거쳐야하나요?
삼담관련 전공자거나 센터에서 하는 전문가과정 이수해야하는거같던데요
호진샘
응원합니다
호진쌤 건강하세요~
도박충 특 : 남이 빚갚아준 걸 은혜로 생각 안하고 돈빌려준 사람 탓함
'금전적으로는 냉정하게 정서적으로는 따뜻하게'
도박엔딩의 슬로건 입니다.
'도박에 빠진 교사 남편에게 독약을 준 아내 이야기'(ruclips.net/video/p1HOWQUVQYU/видео.html)
실제 사연을 기반으로한 편이나 참고하세요
아 여자진행자 개빡치네 당사자들은 아픈기억이고 지옥이었을텐데 재밌다고 쳐웃고 진짜 시밧ㄴ
조금은 무거울 수 있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전달하고자 맡긴 롤이었습니다.
불편하셨다면 죄송하고,
아픈 경험에 담긴 진심들이 온전이 전달될 수 있도록 저희가 더 노력하겠습니다.
관심 갖어주셔서 감사합니다.
Mc누나 이쁘다~~
그래서 러블리 이지선 아닙니꽈~
아픈과거 이야기하는데 여성진행자 너무재미있어하니까 보기안좋네요 주식폭락했서 내가 재미있다고하면좋을까요 생각을하고 진행하면좋을꺼같아요^^ 어떻게 저런여성이 이런프로그램에서 진행할까요 수준떨어집니다
자칫 무거워질 수 있는 분위기를 조금은 가볍게 환기해주셔서
촬영장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역쉬 러블리 이지선이군화 했던걸요~
컨셉같은데요..님도 저 성우 분한테..주식 휴지조각되라고 낄낄거리며 놀리세요..여기 분위기가 딱 그 컨셉같은데
주식을 도박처럼하면 합법적인 도박
어떤 것이 도박인지 아닌지는..
그것이 가진 속성 보다는 그것을 대하는 태도에 달려있는 것 같습니다.
엄청난 서사시의 서막에불과하군요 ㅋㅋㅋㅋ
암요. 2탄 3탄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해주세요~ㅎ
이 영상 분위기가 너무 가벼운데 그게 맞는건가요.
이거 재밋게 진행하는게 맞는건가요.
진심이 담긴 메시지를 무겁지 않게 전한다는게 과연 옳은 판단일까요.
패가망신에 대역죄인급인 도박쟁이들이 나왔는데 라떼는 말야 하면서 자랑하는 분위기고 진행자들은 드라마보는거 같다고, 재밋다고 그러네...
본인인생도 모자라 다른 사람 인생도 망쳤는데 분위기만 보면 그래도 뭐 잘 살고 있네. 이런 느낌입니다.
저 사람들로 피해본 주변인들은 이 영상 보면 무슨 생각이 들까요.
이건 무겁게 진행하는게 맞는듯 합니다.
이런건 재밋게 할 필요 없어요.
용기내어 출연해주신 분들의 진심이 온전히 전달될 수 있도록 저희가 더 고민하겠습니다.
꼭 주식폭락하기을 기원합니다
수많은 동학개미들을 위해서라도 폭락은.. 연착륙 정도 어떨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