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은 바삭, 속은 촉촉❗ 실패 없는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7 фев 2025
  • ✔️ 동그랑땡 레시피 자세히 보러가기📎wcuisine.app.l...
    🧆 동그랑땡은 명절 상차림에 빠질 수 없는 고소한 전 요리 중 하나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동그랑땡은 다양한 재료를 넣어 만들 수 있어,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간 음식이기도 합니다. 특히, 고기와 채소가 함께 들어가 단백질과 비타민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에요. 철분이 풍부한 소고기, 섬유질이 가득한 채소가 만나 건강한 한 끼가 되는 동그랑땡!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레시피로 명절 상차림을 완성해보세요!
    🧆 동그랑땡 (16개 분량)
    동그랑땡 속 재료 : 갈은 돼지고기 400g, 두부 1/2모, 양파 1/4개, 당근 1/4개, 다진마늘 1/2작은술, 다진파 1/2작은술, 달걀 1개,부침가루 3큰술,참기름, 소금 약간, 후춧가루 약간
    부침 재료 : 부침가루 적당량, 달걀 2개
    동그랑땡 고명 재료 : 홍고추 1개
    1. 양파와 당근은 곱게 다지고, 두부는 칼등으로 으깬 후 면보에 감싸 물기를 짜주세요. 고명으로 사용할 홍고추는 얇게 송송 썰어주세요.
    2. 볼에 갈은 돼지고기와 나머지 손질한 속 재료를 넣어 한덩어리가 되도록 반죽을 만들어주세요.
    3. 적당한 크기로 고기반죽을 떼어 동그랗게 빚은 후 1cm두께로 납작하게 만들어주세요.
    4. 볼에 달걀과 약간의 소금을 섞어 달걀물을 만들어주세요. 동그랑땡에 부침가루-달걀물을 묻혀 고명으로 썰어둔 홍고추를 올린 후 중약불에서 앞뒤로 부쳐주세요.
    (tip.전의 밑면을 충분히 익히고 한번만 뒤집어 주어야 기름도 많이 흡수하지 않으면서, 전의 색감도 예쁘게 나오게 돼요.
    (tip.고명을 올릴 때, 동그랑땡 가운데 부분에 달걀물을 살짝 묻힌 후 고명을 올려주면 떨어지지 않아서 좋아요.)
    (tip.동그랑땡을 만들고 남은 속은 오이고추를 길게 반으로 잘라 씨를 제거한 후 밀가루를 바르고, 속을 채워 고추전을 만들어 드시면 좋아요.)
    [ 요리를 스타일하다, 우리의식탁ㅣW TABLE ]
    APP : wcuisine.app.l...
    FACEBOOK : wtableofficial
    INSTAGRAM : @wtable_official @wtable_store
    EMAIL : wtable.official@gmail.com
    -
    이 영상의 다운로드 및 2차 편집을 금지합니다.
    © 2024 by W TABLE. All rights are reserved.
    광고문의 📧 contact@culturehero.net
    #동그랑땡 #추석레시피 #추석요리 #추석전 #전

Комментарии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