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에서 무인기 보내지는 않았을 것이고 민간이 보냈다는 것은 절대 있을수 없는일 말이 150킬로미터지 왕복 300킬로미터에 레이더 회피 할려면 적어도 항속거리400킬로는 되어야 가능합니다. 민간이 400킬로 날으는 무인기 획득하기 매우 힘듭니다. 아무나 고성능 무인기 구입 못합니다. 방송국 기자들,편집국장들 수준이 그것밖에 안됩니까?
단체가 무슨 목적이 있어서 그런짓을 합니까? 북한 지령받은 좌파 정당이라면 모를까...만들려고 할려면 만들수는 있겠지요.하지만 만들기가 쉽지만은 않습니다.그리고 장거리 유도도 위성이 없으면 힘듭니다. 아마도 자작극이 분명합니다.미국 조차도 베트남전 이전에 통킹만 자작극 했잖아요
북한 자작극 을 남한에 몰아세우는것 아니야 저넘들은 불리하면 남에게 덮 어 쒸우는게 주특기 아닌가ᆢ
써결이가 지시한거라네ㅋㅋㅋㅋ
좌파 갈치가 주장한다며
이건 민간에서 날린게 분명함 ㅋㅋㅋ 레이더에 잡힐리가 없잖아 저공에 작은 크기라면.
작은 무인기는 평양까지 왕복운항이 힘듭니다.크기로봐서 자작극이 분명합니다.
@@태풍의눈-i8n 북에서 서울까지도 무인기가 넘어오고 있음. 크기는 적절하게 키우면 그만임.
이걸 왜 우리가 추리 해주냐 바보냐
윤석열이 아니면 그런짓을 할사람이 없다
중공에서 보냈을 가능성이 많다 이이제이
군에서 무인기 보내지는 않았을 것이고
민간이 보냈다는 것은 절대 있을수 없는일
말이 150킬로미터지 왕복 300킬로미터에 레이더 회피 할려면
적어도 항속거리400킬로는 되어야 가능합니다.
민간이 400킬로 날으는 무인기 획득하기 매우 힘듭니다.
아무나 고성능 무인기 구입 못합니다.
방송국 기자들,편집국장들 수준이 그것밖에 안됩니까?
해외 쇼핑몰 사이트 보면 고성능 드론들에 달리는 부품을 팔더군요 그런거 모아서 직접 만든다면 불가능 하지는 않겠다고 생각 합니다. 혹은 일반 시중에 판매 되는 드론에 따로 중계기 드론 사용했을수도 있죠
단체가 무슨 목적이 있어서 그런짓을 합니까? 북한 지령받은 좌파 정당이라면 모를까...만들려고 할려면 만들수는 있겠지요.하지만 만들기가 쉽지만은 않습니다.그리고 장거리 유도도 위성이 없으면 힘듭니다.
아마도 자작극이 분명합니다.미국 조차도 베트남전 이전에 통킹만 자작극 했잖아요
스페이스X도 민간인 기업이 만든건데..
미국은 민간인이 핵무기도 만들정도이지만 한국은 아닙니다.
@@태풍의눈-i8n 미국에서 민간인이 원자로 만들다가 잡혔는데 그걸 또 크게 위험하지 않다고 풀어줬죠.. 출소 후 다시 만들다가 죽었다고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