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의 ㅈ 석이란 국결 업체는 가출이나 도망 가면 신부 부모한테 위약금 물린다는데 이렇게 해야하는게 신랑을 이용해 먹기 위해 위장 결혼을 하는걸 막는다고 생각함 그 결혼업체는 그래서 신부랑 신랑이랑 맞선 볼때 신부측 부모도 같이 함 이게 맞다고 봄 정말 결혼할 의지는 신부면 그게 맞다고 봄
결혼자체를 경제적 목적으로 하니까 그런거지. 맞선장면도 보니까 무슨 회사 인터뷰 하는 식으로 해서 둘이 얘기 좀 해보고 의견 일치하면 결혼하는건데 그렇게 결혼을 쉽게 결정한다는게 놀라웠음 그게 다 힘든ㅋ상황을 타개하고자 한국을 택한 것일뿐이지 남자 자체가 좋아서 한게 아닌데.
베트남에서 19살에 한국남자에게 시집와서 1년8개월 가량 살다가 이혼 후 21살에 베트남 남자(46살)랑 재혼함 근데 더 소름 돋는건 이미 이 두 사람이 베트남에서 알고 있었던 사이임.한국 남자 사이에 아기는 남자 한테 주고옴.. 물론 좋은 사람도 있겠지만 요즘 주위에 보면 대부분 안 좋은 소식만 있던데...
이건 그냥 제 의견입니다. 맞선 여행가서 바로 선택하고 약혼식 올리고 첫날 밤 같이 보냅니다. 만난지 겨우 2~3 일입니다. 물론 우린 결혼했으니 바로 첫날밤을 보낼거라는 생각이 대부분이실겁니다. 하지만 보수적인 여자이면 첫날밤에 대해 다르게 생각하는 신부도 있을겁니다. 물론 결혼과 다르지만 연애 할때를 생각해보세요. 여자친구와 사귀고 여자친구가 마음이 완전 오픈해야지 첫 잠자리도 가지는게 이상적인거죠. 그냥 첫날 밤에 신부에게 물어보세요 우리 약혼하고 앞으로 사랑할거다. 그리고 첫날밤도 중요하다. 언제가 좋겠냐구.. 신부도 생각이 있으면 남편이 원하는대로라고 얘기하거나 좋은 답을 내놓겠지요. (첫날밤 거부하고는 얘기가 다른 내용입니다.)
스킨십 자체를 싫어하면 가출 전조증상이군요.
잘보고 듣고 있습니다. 고견 감사드립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애를 낳고 살다가 베트남 남자 만나서 재혼하는 계획을 갖고 왔습니다.
베트남 식구들도 하루 아침에 나와의 연락을 끊고, 집에서 가까운데서 별거 하면서 베트남 남성과 동거를 하고 있습니다.
그 베트남 남자보다 못난 사람으로 인정된것은 아니구요?저도 결혼 6년차이고...주변에도 다문화 가정 많이 있어서 보고 듣는게 많은데...가출,이혼의 80퍼센트 이상은 남편이 제 역활 못한 경우 입니다. 게다가 애 까지 낳아놓고 가출???뻔합니다.
신랑의 문제로 성관계가 못이룬경우가 아니면
성관계 없을시는 신부는 애인이 있다
그래서 중개업자가 성관계 묻는게 신부체크에서 가장중요하다
결혼의 ㅈ 석이란 국결 업체는 가출이나 도망 가면
신부 부모한테 위약금 물린다는데
이렇게 해야하는게 신랑을 이용해 먹기 위해
위장 결혼을 하는걸 막는다고 생각함
그 결혼업체는 그래서 신부랑 신랑이랑
맞선 볼때 신부측 부모도 같이 함
이게 맞다고 봄
정말 결혼할 의지는 신부면 그게 맞다고 봄
사장님 말씀에 적극 동의합니다. 여자와는 성관계와 속궁합이 제일 중요하며, 부부관계는 서로 사랑하게 되면 자연히 원만해진다.
본인이 싢어도 벼려심으로 협조하는것이 부부가 아닐까요 잠자리를 불응한다면 사랑을 받아주지않겠다는 표현이므로 강제로 이끌어 나갈생각은 포기하시고 빨리 헤어지심이 맞아요
사랑없이 결혼하니 이런일이 벌어지는거임
정말사장님 말씀이맞습니다.실으면 다른사람을 선탟해야합니다,
결혼자체를 경제적 목적으로 하니까 그런거지. 맞선장면도 보니까 무슨 회사 인터뷰 하는 식으로 해서 둘이 얘기 좀 해보고 의견 일치하면 결혼하는건데
그렇게 결혼을 쉽게 결정한다는게 놀라웠음
그게 다 힘든ㅋ상황을 타개하고자 한국을 택한 것일뿐이지 남자 자체가 좋아서 한게 아닌데.
다른 남자가 마음속에 있어서 부부관계를 거부하는 경우가 많을거라 생각 되구요. 이왕이면, 베트남 여성은 섹스 파트너를 만들기전인 갓 고등학교 졸업했을때가 좋은거 같고, 한국 남자도 이왕이면, 좀더 어린 나이에 국제 결혼을 진행하면 좋겠네요.
@@김원하-r1l 근데, 52세에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들까요?
전통혼례 후 국내 혼인신고 보류면, 대표님이 봤을때도 아니라고 판단 되면, 그럼 다른여성 소개 시켜 주시는 건가요!
그리고 전통혼례 들어간 비용, 처가집에 준 돈, 여성에게 준 폐물은 어떻게 되는 건가요.
선택은 본인 몫이에요.여성분 선택도 본인 몫.
파혼하시게되면 손해는 감수하셔야겠지요. 위자료포함
이래서 피해는 신랑만 보는
제도를 보안하기 위해
위약금 제도를 강화해야합니다
그래야 업체도 피해보기 싫어서 엄선된
신부를 소개 하구요
그런 역할을 해야 하는게
국제결혼 담당하는 여가부인데
남자들 피해는 항상 손 놓고 있으니
사장님 전화번호좀 알려주세요 문의할게 있습니다
노대표님 연락처는 영상 설명글에 있습니다. 휴대폰이면 제목을 클릭해보세요~
카톡은 안보시는듯
좋은 내용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국제결혼 신중하게 생각 했으면 좋겠어요
선택과 피해는 오직 남자의 몫이라니..
항상 잘 듣고 갑니다. 정보 감사해요.
시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베트남 국제결혼 신중히 생각하고 해야 합니다 요즘 안 좋은 소식도 많아서요
3~4년정도 된거 같네요 베트남도 이제 끝물이란걸
베트남 내에서도 한국결혼 입소문이 많이 나니
서로 정보를 공유하는 속에서 악용하는
여자들도 많이 늘어난거같습니다
최근 국결한 사례인지 좀 된 사례인지 정확하게 알수가 없습니다. 요즘 방송국 PD들 국결 커플들한테 출연요청 하면서 싸운사례나 안좋은것만 물어본다네요. ㅍㅁ 들이 국결 막을려고 발악중입니다. 물론 신중히 생각은 해야되는건 맞습니다.
@@선우-z5n5j 작년 결혼중
9%가 국제결혼이었습니다
여가부가 국제결혼 담당부서입니다
절차는 더 까다롭고 패널티는
피해신랑한테만 부여 해도
이정도인데 다른 부서가
국제결혼 담당했으면 거짓말 안하고
결혼중 20~30%는 국제결혼일거라고
자신하네요
한국여자는 답 없다고 절레절레 하는
30~40대들 엄청 납니다
2022년 통계청 자료에도
만40세까지 결혼을 안한 남성이 48% 입니다 역대 최다기록했습니다
짧은시간에 사랑의감정이 생긴다?
여잔 단지 한국오고싶은거지 그남자가 좋아서 결혼하는건 대부분 가출한다
오랜시간 여자를 만나봐야 제대로 아는거지
베트남에서 19살에 한국남자에게 시집와서 1년8개월 가량 살다가 이혼 후 21살에
베트남 남자(46살)랑 재혼함 근데 더 소름 돋는건 이미 이 두 사람이 베트남에서 알고 있었던 사이임.한국 남자 사이에 아기는 남자 한테 주고옴..
물론 좋은 사람도 있겠지만 요즘 주위에 보면 대부분 안 좋은 소식만 있던데...
베트남 여성이 대체로 작아서 아파하죠. 왜 서장훈이 이혼했는지 곰곰히 생각해보세요. 바로 성의 성격 차이 입니다.
자신의 고추를 작게 변하는 수련을 해보도록 하세요 베트남결혼 하시는 남성분들은 꼭 수련하세요.
에라이 모질아
므지다
남자가 잘 못하는거지 왜 그나이 먹도록 결혼 못했겠어
이건 그냥 제 의견입니다. 맞선 여행가서 바로 선택하고 약혼식 올리고 첫날 밤 같이 보냅니다.
만난지 겨우 2~3 일입니다. 물론 우린 결혼했으니 바로 첫날밤을 보낼거라는 생각이 대부분이실겁니다.
하지만 보수적인 여자이면 첫날밤에 대해 다르게 생각하는 신부도 있을겁니다.
물론 결혼과 다르지만 연애 할때를 생각해보세요. 여자친구와 사귀고 여자친구가 마음이 완전 오픈해야지 첫 잠자리도 가지는게 이상적인거죠. 그냥 첫날 밤에 신부에게 물어보세요 우리 약혼하고 앞으로 사랑할거다. 그리고 첫날밤도 중요하다. 언제가 좋겠냐구.. 신부도 생각이 있으면 남편이 원하는대로라고 얘기하거나 좋은 답을 내놓겠지요. (첫날밤 거부하고는 얘기가 다른 내용입니다.)
사랑없인 할수없는것이 부부관계임
강제적인 😂 일 이 결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만난지 2-3일만에 무슨 사랑타령인가요?
이런 업체는 걸러야 됩니다 진정으로
ㅎㅎ 어떤 심정인지는 알겠습니다만, 여기서 이러지 말고 딴데로 가세요~
@@Han-Vietwedding01 타업체에서 견제가 심하네여 ㄷㄷ;
말씀 맞는말씀같습니다
한국도 마찬가지아닙니까 그건
취집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는 세상인데 뭘새삼스럽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