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적어주신 용어에 영어 명칭으로 수정할 부분은 크게 없어보이는데요. 다만 치마살의 경우 돼지고기에서는 치마살을 따로 잘 나누지 않고 삼겹 미추리부분으로 그냥 pork belly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skirt라는 용어는 갈매기살 용어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꽃목살의 경우 호주에서는 collar butt이라는 명칭을 사용합니다. 악어살, 플루마 등 호주에서는 따로 나누지 않는 부위도 있어서 생소한 면도 있었네요. 영어권에서는 보통 스테이크나 로스팅 부위에 따라 명칭이 정해지기 때문에 적어주신 세부적 용어가 여기서는 좀 생소하긴 합니다. 감사합니다.
양고기로 수육은 해 본적은 없지만 뒷다리(Leg) 부분이나 사태(Shank) 부분이 적합해 보입니다. 그리고 돼지고기는 개인적으로 삼겹살 부분이 수육으로는 가장 맛있다 생각합니다. Pork Belly 부분이 수육으로 적합하구요, 가급적이면 미추리(아래 뱃살부분 삼겹) 보다는 갈빗대 부분 쪽의 삼겹살(윗삽겹)을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너무 좋은 방송이예요 일상이나 기타 다양한 방송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브리즈번에서 정육일을 하고 있는데 덕분에 많은 도움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육일이 쉅지 않은데 고생이 많으시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다리 부분 고기 용어가 궁금했는데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돼지고기 너무쪼아요
감사합니다
@@호주정육사QualifiedButche 호주 생활도 자주자주 올려주세요^_^
네 열심히 해 보겠습니다.^^
와 너무 좋아요!! 영싱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많이 됩니다 그냥 돼지갈비 재울 저렴한 고기 사려는데 목살이랑 앞다리살 맛이 많이 다른 가요? 보통 목살이 더 비싼가요?
감사합니다.
맛 보다는 식감에서 차이가 날거예요. 목살도 윗목살이 아랫목살(등심과 근접한)보다 식감이 더 좋은것 처럼 아무래도 목살이 앞다리살보다 식감이 더 좋을거예요. 목살이 더 비쌉니다.
영상 잘 보았습니다. 아무래도 나라별로 사용되는 부분이 다르다보니 영어에 없는 명칭이 많은거 같습니다. 아는분 가게 영어 매뉴판을 만들어주려하는데 단어 찾기가 쉽지가 않네요. 혹시 수정 할 부분있는지 확인 부탁드려도 될까요? 감사합니다.
플루마 Pluma
꽃목살 Mogote / Shoulder butt / Collar butt / Boston butt
악어살 Laggard / Loin chain 등심추리
치마살 Ventresca / Skirt
항정살 Secreto / Jowl
삼겹살 Panceta / Belly
늑간살 Costilla / Intercostal
껍데기 Pork Rinds
안녕하세요.
적어주신 용어에 영어 명칭으로 수정할 부분은 크게 없어보이는데요. 다만 치마살의 경우 돼지고기에서는 치마살을 따로 잘 나누지 않고 삼겹 미추리부분으로 그냥 pork belly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skirt라는 용어는 갈매기살 용어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꽃목살의 경우 호주에서는 collar butt이라는 명칭을 사용합니다. 악어살, 플루마 등 호주에서는 따로 나누지 않는 부위도 있어서 생소한 면도 있었네요. 영어권에서는 보통 스테이크나 로스팅 부위에 따라 명칭이 정해지기 때문에 적어주신 세부적 용어가 여기서는 좀 생소하긴 합니다.
감사합니다.
@@호주정육사QualifiedButche 도움되었습니다.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십쇼!
사장님 양고기로 수육 삶아 먹을려는데여 드셔보신적 있으신가요?? 그리고 첫영상에서 삼겹살 손질부분의영상에 쓰인 포크벨리 그 부위로 삶아먹어도 이상없겠죠 ㅜㅜㅜㅜㅜ답변 기다리겠습니다 ㅜㅜ
양고기로 수육은 해 본적은 없지만 뒷다리(Leg) 부분이나 사태(Shank) 부분이 적합해 보입니다.
그리고 돼지고기는 개인적으로 삼겹살 부분이 수육으로는 가장 맛있다 생각합니다. Pork Belly 부분이 수육으로 적합하구요, 가급적이면 미추리(아래 뱃살부분 삼겹) 보다는 갈빗대 부분 쪽의 삼겹살(윗삽겹)을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호주정육사QualifiedButche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호주 알바니에 온지 3주 되었고 양공장에 다니는 중이여서요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고생이 많아요. 고기 공장 일이 많이 힘들텐데, 몸관리 잘하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그리고 한국에서 출발할때 다짐 끝까지 잘 간직 하시어 목표한거 잘 이루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하세요.
:45초에 나오는 부분에서 Boston Butt & Picnic에 대한 설명 중 목뼈와 갈비뼈를 제거한 부분" 여기서 갈비뼈 부위는 영어로 뭐라고 표현하나요?
갈비뼈는 일반적으로 rib이나 rib-bone이라 부릅니다. 감사합니다
정보 잘 봤습니다. 혹시 수육 하려면 무슨 부위를 써야 하나요? 감사합니다^^
수육은 삼겹살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Boneless Pork belly 구매하셔서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호주정육사QualifiedButche 감사합니다 ^^
호주에서 American rib 팔던데 이게 등갈비 인가요?
네 등갈비 맞습니다
삼겹살 boneless 를 사면 가브리살처럼 얇은 고기가 덧붙어져있는대 이게 가브리살이 맞는건가요 ?? 식감은 퍽퍽하더라구요
가브리살은 등심덧살입니다. 삼겹살에 붙어 있지않고 등심부분에 붙어 있습니다. 외국에서 boneless porkbelly 구매하셨다면 그냥 삼겹살을 드신겁니다.
@@호주정육사QualifiedButche 아 질문이 잘못되었내요 ㅠㅠ 죄송합니다.
Borrowdale boneless belly 팩을 구매했는대 사선모양의 덧살이 크게 붙어있더라구요 그게 갈매기살이 맞나요 ?
Boneless 라고 하면 갈매기살은 아닙니다. 갈매기살은 갈비뼈와 오돌뼈 경계에 붙어있어서 boneless 로 작업하면 갈매기살은 떼냅니다. 가끔 aldi에서 pork rib 구매하시면 갈비뼈에 갈매기살 붙어있는 경우가 있어요.
아하 답변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뽈살은 어떻게 부르는지 아시나요..?
뽈살을 따로 분리해서 판매하지는 않습니다. 외국은 한국처럼 소분허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