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가 아주 좋은 여행지입니다. 한국에서 직장생활 하면서 주말을 이용하여 시차의 변화없이 2시간만에 갈수 있고, 음식이 초밥 우동 라면 돈까스 함바그 덮밥 등 낯설지 않고, 환율이 100엔=903원 정도로 서울보다 싼게 많고, 바가지가 거의 없고, 언어소통의 불편함이 있었지만 구글번역기 파바고번역기로 기본적인 사항은 해결됩니다. 저는 음악을 좋아하여 클래식 재즈 팝 등 콘서트 감상하러 가는데, 도쿄는 뉴욕 런던 파리와 함께 세계주요 음악시장이고, 콘서트 티켓 값이 도쿄가 서울보다 저렴할 때가 많아서 아주 좋습니다. p.s) 도쿄는 12월~1월에 겨울 한밤중에도 영하로 거의 내려가지 않고, 낮에는 10~13도 정도로서 여행하기에 딱 좋습니다.
댓글들 중에서, 유튜버 분이 화교이다~라는데, 혹시 대구출신 화교이시면, 대구의 화교가 운영하는 중화요리 맛집인~ 연경반점 화청궁 복해반점 서태후 영생덕 만두 그전에는 기린원 아리산 그리고 파크호텔 안에 있다가 지금은 수성구청 맞은편에 있는 동보성 중화요리집. 만경관 건너편에 있는 종로의 화교학교. 모두 정감이 가는 곳입니다.
제주항공 에어로케이 있는 나리타공항 3터미널은 저비용항공사 전용 터미널이어서 시설도 후졌고, 그래서 저는 제주항공 에어로케이 는 피합니다. 스카이라이너 열차 혹은 나리타 익스프레스(NEX) 열차 타고 나리타공항 2터미널역에 내리면, 시간여유가 있을 경우에는 나리타공항 2터미널 식당&쇼핑 구역을 추천합니다. 나리타공항 2터미널 체크인카운터에서 에스컬레이터로 1개층 올라가면 있습니다. 참고로 나리타공항 2터미널에서는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에어프레미아가 출도착 합니다.
2터미널도 항공기 도착상황에 따라서 입국심사 대기 없이 빨리 입국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3터미널에서 열차 타러 2터미널 갈 때 셔틀버스 기다리기도 뭐하고 걷고만다 하게 되는데, 걸어가면 중장년층에게는 꽤 부담되는 거리입니다. 3터미널에 라운지도 없고 명품숍이 없는게 흠입니다. 3터미널이 탑승교도 없고 하니 터미널 사용료가 싸서 제주항공 에어로케이 항공권이 쌀때가 많은데, 저렴한 티켓을 제일로 치는 승객들에게는 가장 좋겠습니다.
와 비즈 영상말아야되는데 참고하겠습니다(?) 근데 음성 많이 정제됐네 ㄷㄷ
찐이다 ㄷㄷ
짭 손놈님인줄 알앗는데 찐이네요!?!?ㅋㅋㅋㅋㅋ
진짜 찐이네ㅋㅋ
@@hottel 오 ㅎㅇ 요
시간이 갈수록 영상이 정말 다듬어지는거같아요 이번영상도 잘 봤습니다~~👍
@@Gogetit325 더 노력해보겠습니다!!!!!!
일본은 혼자 여행할 경우에는 1인용 침대 1개 있는 싱글배드룸에 숙박해야 호텔비를 줄일수 있습니다.
도쿄가 아주 좋은 여행지입니다.
한국에서 직장생활 하면서 주말을 이용하여 시차의 변화없이 2시간만에 갈수 있고, 음식이 초밥 우동 라면 돈까스 함바그 덮밥 등 낯설지 않고, 환율이 100엔=903원 정도로 서울보다 싼게 많고, 바가지가 거의 없고, 언어소통의 불편함이 있었지만 구글번역기 파바고번역기로 기본적인 사항은 해결됩니다.
저는 음악을 좋아하여 클래식 재즈 팝 등 콘서트 감상하러 가는데, 도쿄는 뉴욕 런던 파리와 함께 세계주요 음악시장이고, 콘서트 티켓 값이 도쿄가 서울보다 저렴할 때가 많아서 아주 좋습니다.
p.s) 도쿄는 12월~1월에 겨울 한밤중에도 영하로 거의 내려가지 않고, 낮에는 10~13도 정도로서 여행하기에 딱 좋습니다.
댓글들 중에서, 유튜버 분이 화교이다~라는데,
혹시 대구출신 화교이시면,
대구의 화교가 운영하는 중화요리 맛집인~ 연경반점 화청궁 복해반점 서태후 영생덕 만두 그전에는 기린원 아리산 그리고 파크호텔 안에 있다가 지금은 수성구청 맞은편에 있는 동보성 중화요리집.
만경관 건너편에 있는 종로의 화교학교.
모두 정감이 가는 곳입니다.
W주말에 기다리고있었는데 10월 첫날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최대한 일주일에 1영상은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항공 에어로케이 있는 나리타공항 3터미널은 저비용항공사 전용 터미널이어서 시설도 후졌고, 그래서 저는 제주항공 에어로케이 는 피합니다.
스카이라이너 열차 혹은 나리타 익스프레스(NEX) 열차 타고 나리타공항 2터미널역에 내리면, 시간여유가 있을 경우에는 나리타공항 2터미널 식당&쇼핑 구역을 추천합니다. 나리타공항 2터미널 체크인카운터에서 에스컬레이터로 1개층 올라가면 있습니다.
참고로 나리타공항 2터미널에서는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에어프레미아가 출도착 합니다.
청주는 피할수 없는..
3터미널 렛츠고~
@@boarding_passss 이 동영상에서 나리타공항 3터미널은 라운지도 없고 할 게 없다~라고 하셨잖아요?
@@utopiakorea9021 3터미널이 더깔끔합니다 3터미널은 사람이적어 입출국에 유리합니다 3터미널에서 열차타러가는데 걸리는시간은 15분이내입니다 2터미널에서 출입국심사하는시간보다 3터미널에서 내려서 전철타러 가는게 더빠릅니다
2터미널도 항공기 도착상황에 따라서 입국심사 대기 없이 빨리 입국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3터미널에서 열차 타러 2터미널 갈 때 셔틀버스 기다리기도 뭐하고 걷고만다 하게 되는데, 걸어가면 중장년층에게는 꽤 부담되는 거리입니다.
3터미널에 라운지도 없고 명품숍이 없는게 흠입니다.
3터미널이 탑승교도 없고 하니 터미널 사용료가 싸서 제주항공 에어로케이 항공권이 쌀때가 많은데, 저렴한 티켓을 제일로 치는 승객들에게는 가장 좋겠습니다.
밖에서 면세받고 위스키 사는방법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어디서 사요? 돈키호테?
TAX FREE 적혀있는곳에 가셔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돈키호테는 가격대가 비싸서 '야마야' 같은 리쿼샵에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제2의 손놈 가보자고~
가즈아~~~~~~
이분이 손놈보다 훨씬 오래전부터 한거같은데... 근데 손놈처럼 편집에 크게 욕심이 없는거같음
라방하셨을때구나,,,!
호호호....
내년 명절에 혼자 일본가려고 검색 중입니다 요코하마 위로 부터는 가격이 확 뛰네요
@@bhk6239 일본이 너무인기많은 관광지.....
도쿄 남쪽 오사카 후쿠오카는 2시간 이내, 도쿄부터 북쪽으로는 2시간 이상이어서 가격차이가 납니다.
티웨이항공 10월중하순에 인천~나리타 왕복요금이 158,580원이라고 스카이스캐너 에 올라와 있습니다.
@@utopiakorea9021 어차피 명절에 가는 것이라 의미가 없겠네요
추석연휴 구정연휴가 최고성수기여서 항공요금이 가장 비쌉니다.
스카이스캐너에 내년 2025년 구정연휴 1월25일(토) 출발해서, 연휴가 끝나는 1월30일(목)에 돌아오는, 인천 출발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모두 왕복요금 40만원 중반대 이상입니다.
올해추석 인천 클락 노선 이코노미 87만원에 구매 250미리 생수 2천원씩 받아쳐먹는 감귤항공 정내미 뚝떨어졌음 이전부터 진짜 그지같았는데 어떻게이게 저비용항공이냐 같은날 다른항공사가 없어서 어쩔수이용했다만 진짜 사라져버렸으면 좋겠다 제주항공!!
@@창민이-f8o 추석은 극성수기라
극성수기땐 유럽항공사 이코노미가 200넘는때가 있기도합니다. 이게 싫으면 겨울철(다만 설날은 피해야하고 훗카이도도 피해야합니다. 제가 알고있기론 훗카이도는 겨울에 성수기입니다)에 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물은 어쩔수없네요. 공항 면세점에서 살수있긴한데 공항 면세점에서 팔고있는 물도 비싸거든요
그리고 인천 클락 87이면 필리핀항공 인천 보라카이나 인천 세부를 이용하고나서 국내선으로 환승하는게 더 나을것같습니다. 보라카이에서 클락까지 1시간이 조금 넘게 걸리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