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의 스위치는 그림에 그려져 있는것처럼, 일자핀과 큰 ㄷ자 핀은 왼쪽으로, U자 핀과 작은 ㄷ자 핀은 오른쪽으로 밀어서 사용합니다. 그리고 손잡이 부분의 + - 표시는 핀을 깊게 박을건지 얕게 박을건지를 정할때 사용합니다. 핀의 삽입은 뚜껑을 열었을때, 왼쪽편으로 붙여서 끼우고, 당연히 박히는 쪽 날카로운 부분이 보이게 넣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다양한 상황을 예측해보는건, 여러가지로 꼭 필요한 일인듯 합니다.^^ 타카 라는게, 핀 하나 두께의 아주 얇은 노리쇠를 가지고 있고, 그 노리쇠를 빠르게 전진시켜서 핀 뭉치에서 하나만 떼어냄과 동시에 부재에 박힐수 있도록 하는 장비입니다. 에어나 전기용이 있으며,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수동입니다. 간단한 설명에서 알수있듯이 이 노리쇠가 아주 중요합니다. 타카의 고장은 거의 다 이 부분이라 보시면 됩니다. 보통의 제품은 1자 형태의 노리쇠를 가지는데, 이제품은 케이블용 타카핀에 최적화 되도록 둥근 원호 형태의 아치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부분으로 1자핀을 누르면 가운데 부분이 덜박힙니다. 거꾸로 케이블용 핀을 1자 부분으로 누르면, 아치 부분이 납작해지겠죠. 만약에 전기선을 고정하는중이라면, 전선이 전혀 보호를 못받습니다. 위험할수 있겠죠. 핀의 형태를 잘 살피고, 모드를 결정하는게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힘차이는 없습니다. 대신에 사용할수 있는 핀의 범위가 다릅니다. 2in1 제품은 해머타카핀, T자 핀, 1자 핀등 3종의 핀을 사용할수 있고, 5in1 제품은 거기에 플러스 해서 일반 타카핀, 전선용 U자 타카핀, 에어타카핀 까지 6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핀을 넣는곳을 열어보시면, 움직여서 고정하는 부분에 빨간색이 보이실거에요. 맞는 핀을 사용하시면, 닫을때 그 빨간부분이 눌리는 모양을 볼수 있습니다. 그 내부에 스프링이 있어서, 빨간부분이 들어가면서 핀을 고정하고, 밀어주게 됩니다. 이렇게 고정이되면, 움직이거나 흔들리는 소리가 날수 없습니다. 잘 한번 확인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저희 현장에 쓰는 제품인데 저렇게 보니 반가워요ㅋㅋㅋㅋ
아. 사용하시는군요?
늘 한박자 늦습니다.^^
제가 필요한걸 구매하다보니까요.
겨울철 안전운행 하시구요.
감사합니다
와~ 디자인 이쁘네요~ 역시 디월트! 손타카가 하나 있긴 한데... 요거 하나 더 구매하고 싶네요~ 요즘 너무 예쁜 공구들을 리뷰를 하셔서 자꾸 구매 욕구를 자극하시네요~^^
가지고 있는데도, 또 마련하고 싶은것들이 너무 많아서, 저도 걱정입니다.
이러다가 공구상 차릴듯요^^
예쁜님도 수위조절 잘 하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그게 잘 안되서, 집사람이 많이 심란해 하네요.^^
헤드에 스위치 (상하 ) 사용요령과
일자와 u자 핀 삽입방향도 설명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헤드의 스위치는 그림에 그려져 있는것처럼,
일자핀과 큰 ㄷ자 핀은 왼쪽으로, U자 핀과 작은 ㄷ자 핀은 오른쪽으로 밀어서 사용합니다.
그리고 손잡이 부분의 + - 표시는 핀을 깊게 박을건지 얕게 박을건지를 정할때 사용합니다.
핀의 삽입은 뚜껑을 열었을때, 왼쪽편으로 붙여서 끼우고, 당연히 박히는 쪽 날카로운 부분이 보이게 넣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역쉬 디월트 ~! 전동공구 입문하실때 회사선택 잘하셔야 합니다 CDF680 자이로 스크류 드라이버 강추합니다 3~4년사용중인데 무지좋습니다 리뷰한번해주셔요 ^^
맞습니다. 첫단추를 잘 꿰야^^
저는 10년전쯤 3만원짜리, 소형드라이버에 꽂혀서, 내내 보쉬 제품만 사용했습니다
나중에 보니까, 더좋은 브랜드들이 엄청 많더군요. 이제 하나하나 장만하는 중입니다^^
Dcf680 자이로 드라이버를 벌써 몇년이나 사용하셨군요? 저는 얼마전에 알아서, 구매해서 영상을 찍었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 꾸욱 누르고 갑니다^^ 편리하겠네요
간단하게 사용할수 있는 타카 제품입니다.
다양하게 쓰일수 있을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반 타카와는 다르게 디자인도 기능성에 맞춰서 나온게 정말 디월트답네요 ☆
맞습니다.
디자인은 역시나 디월트가 가장 노력을 하는거 같습니다.^^
기능성도 좋구요
타카 모드를 다르게 설정하고 사용하면 어떻게 될까요?
가령 케이블용인데, 위가 아닌 아래에 두면요.
다양한 상황을 예측해보는건, 여러가지로 꼭 필요한 일인듯 합니다.^^
타카 라는게, 핀 하나 두께의 아주 얇은 노리쇠를 가지고 있고, 그 노리쇠를 빠르게 전진시켜서 핀 뭉치에서 하나만 떼어냄과 동시에 부재에 박힐수 있도록 하는 장비입니다. 에어나 전기용이 있으며,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수동입니다.
간단한 설명에서 알수있듯이 이 노리쇠가 아주 중요합니다. 타카의 고장은 거의 다 이 부분이라 보시면 됩니다.
보통의 제품은 1자 형태의 노리쇠를 가지는데, 이제품은 케이블용 타카핀에 최적화 되도록 둥근 원호 형태의 아치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부분으로 1자핀을 누르면 가운데 부분이 덜박힙니다. 거꾸로 케이블용 핀을 1자 부분으로 누르면, 아치 부분이 납작해지겠죠.
만약에 전기선을 고정하는중이라면, 전선이 전혀 보호를 못받습니다. 위험할수 있겠죠.
핀의 형태를 잘 살피고, 모드를 결정하는게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힘이 세 보이는데 컴프레서 연결한 타가 작업도 대체 할 수 있을까요?
에어타카가 아무래도 힘이나, 연속작업에서는 훨씬 강합니다.
그 다음이 충전타카 이구요.
핸드타카는, 아무래도 간단한 작업, 예를들먼 한 10여개 박아야할때,
에어선을 끌어오거나, 전동타카까지는 과하다 싶을때 사용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핸드타카로 1 2백번 핀을 쏜다면,
짜릿한 경험이 될거 같습니다^^
저는 특히나 아귀심이 약한편인지라.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핀은 어다서구매하나요?
쿠팡 같은 소셜에서 디월트 손타카 핀 이라고 검색해 보세요.
2in1 하고 힘차이가 있을까요?
힘차이는 없습니다. 대신에 사용할수 있는 핀의 범위가 다릅니다.
2in1 제품은 해머타카핀, T자 핀, 1자 핀등
3종의 핀을 사용할수 있고,
5in1 제품은 거기에 플러스 해서
일반 타카핀, 전선용 U자 타카핀, 에어타카핀 까지 6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타카핀 사이즈는 어떻게 되는가요?
1.2미리 두께의 T자 및 일자 핀을 사용합니다.
기본형 들이에요^^
감사합니다.
심장착하면 고정이 안되고심이 왔다갔다 소리가 나는 이유 좀
핀을 넣는곳을 열어보시면, 움직여서 고정하는 부분에 빨간색이 보이실거에요.
맞는 핀을 사용하시면, 닫을때 그 빨간부분이 눌리는 모양을 볼수 있습니다.
그 내부에 스프링이 있어서, 빨간부분이 들어가면서 핀을 고정하고, 밀어주게 됩니다.
이렇게 고정이되면, 움직이거나 흔들리는 소리가 날수 없습니다. 잘 한번 확인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핸드타카 심넣고 눌러도 안되네요
심넣고 난후 시이 고정안되고. 시이 왔다갛다 하는데 고장인가요
다른 질문글에 답을 달아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