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ageCraftsmanship Series SPB495J1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9 фев 2025
- @이 우아한 에나멜 다이얼의 손목시계는 세이코의 가장 중요한 초기 창작품 중 하나인 회사 최초의 포켓 시계, 1895년 타임키퍼에 경의를 표하는 제품입니다.
광택이 나는 흰색 에나멜 다이얼은 두꺼운 검은색 로마 숫자와 푸른색 바늘과 강렬한 대비를 이루며, 시대를 초월하면서도 한눈에 읽기 쉬운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이 시계는 6시 방향에 24시간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자동 기계식 무브먼트인 Caliber 6R5H로 구동됩니다. 다이얼을 둘러싼 철도 분 트랙은 디자인의 가독성을 높이는 동시에 이 특별한 시계에 틀림없는 빈티지한 감각을 더합니다.
Leather Working Group*에서 인증받은 가죽으로 만든 검은색 소가죽 스트랩은 흰색 에나멜 다이얼과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의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Leather Working Group(LWG)은 책임감 있게 만들어진 지속 가능한 가죽 생산에 전념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LWG는 2005년부터 공급망의 모든 주체를 인증하기 위한 표준을 설계했습니다.
에나멜 장인: 요코사와 미츠루 요코사와
미츠루는 거의 반세기 동안 에나멜의 경계를 확장하고, 오래된 기술을 습득하고, 점차 새로운 기술을 만들어 왔습니다. 그의 경험이 넓어지면서 그가 적용할 수 있는 에나멜 층이 점점 더 얇아졌습니다. 그는 이제 0.1mm 두께의 흠잡을 데 없는 에나멜 코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밀성을 위해서는 뛰어난 시력뿐만 아니라 습도와 기상 조건의 변화에 따라 에나멜 구성을 미세하게 조정할 수 있는 마법 같은 능력이 필요합니다. 적절하게도 새로운 세이코 프레사지의 얼굴을 만들려면 마술사의 기술이 필요할 것입니다.
시간의 장인: 에나멜 장인
움직임
구경 번호
6R5H
이동 유형
수동 와인딩이 가능한 자동
정도
하루 +25~-15초
파워 리저브
약 72시간(3일)
보석
24
기능
24시간 바늘
초침 기능 정지
케이스/밴드
케이스 소재
스테인리스 스틸(초경도코팅)
케이스 크기
두께: 12.1mm
직경: 40.2mm
러그 간 거리: 48.0mm
결정
듀얼 커브드 사파이어 크리스털
크리스탈 코팅
내부 표면 반사 방지 코팅
밴드 소재
송아지 가죽
걸쇠
푸시 버튼 릴리스가 있는 3중 걸쇠
팔찌 길이
190.0mm
러그 사이의 거리
20mm
기타 세부 사항
방수성
10바
자기 저항
4,800 암페어
무게
87.0g
특징
에나멜 다이얼
투명 & 나사 케이스 백
이 에나멜 시계 다이얼은 고온에서 구워서 제조됩니다. 에나멜을 녹이는 과정에서 작은 움푹 들어간 부분, 작은 점, 거친 표면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속성은 정품 에나멜 시계 다이얼의 고유한 특징으로, 정확히 똑같은 것은 없습니다.
REF. SPB495J1
가격: 2,430,000원
롯데인천터미널점 세이코
032)242-2189
많은 관신과 문의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