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국민들 힘들게 해" 신지호 "반발심리 자극"..김 여사 '사과 없는 광폭 행보'에 여권서도 '우려' - [핫이슈PLAY] MBC뉴스 2024년 9월 17일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8 сен 2024
  • 지난 10일 경찰 지구대 방문과 마포대교 순찰에 이어 지난 13일엔 윤석열 대통령과 함께한 추석 영상 인사, 15일 장애아동시설 봉사활동까지..
    공교롭게도 명품백 수수 의혹에 대한 검찰 수사심의위원회의 불기소 권고 결정 이후 김건희 여사의 잇따른 공개 행보를 두고, 급기야 여당 안에서도 부적절하다는 우려가 공개적으로 쏟아졌습니다.
    홍준표 대구시장은 오늘 라디오방송에 출연해 "공개 활동을 한다는 것은 국민들을 더 힘들게 할 수도 있다"며 "구설수 때문에 국민들이 그걸 긍정적으로 보지를 않는다"고 지적했습니다.
    국민의힘 신지호 전략기획부총장도 "부정적인 여론을 누그러뜨리는 효과보다는 반발 심리를 자극하는 측면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김 여사는 추석 연휴 직후인 19일엔 윤 대통령의 체코 순방에 동행해 영부인 외교 활동도 재개할 예정입니다.
    우원식 국회의장이 같은 날 국회 본회의 개최를 예고한 상황에서, 민주당은 명품백 수수 의혹과 주가조작 의혹에 최근 불거진 공천 개입 의혹까지 더한 '김 여사 특검법'을 다른 쟁점 법안들과 함께 처리한다는 입장을 재확인했습니다.
    #김건희 #홍준표 #신지호 #수심위 #도이치모터스 #디올백 #명품백 #관저공사 #윤석열 #공개행보 #광폭행보 #마포대교 #순찰 #MBC뉴스 #MBC #뉴스데스크 #뉴스투데이 #뉴스 #라이브 #실시간
    ⓒ MBC&iMBC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금지

Комментарии • 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