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시공 하신 건가요? 업체가 시공한 것이라면 말이 안 나오네요. 하우스가 너무 엉성해요. 서까래의 간격도 넓은 것 같고 요즘 연동하우스 서까래에 25mm파이프 사용 안 할 텐데요. 이번에는 바람때문에 손상 됐지만 눈 많이오면 지붕 내려 앉을 듯요.... 중방 파이프도 48mm 사용하는데... 그리고 48mm파이프를 땅바닥인가 땅속에 묻어서 서까래를 고정 시켜야 하는데 서까래 파이프가 따로따로 뽑혀져 나와 버리다니... 농진청인가에 들어가 보면 내재해형 설계도가 있는데 최소한 그 것을 참고 하시고 만들어 보시든가 하우스 농가에 방문해서 참고를 하시던가 하시지... 안타깝네요. 그리고 내재해형으로 지어야 보험가입 되고 자연재해 피해 입었을 때 보상 받을 수 있을 겁니다.
바람의 힘이 정말 무섭습니다. 파이프마다 45도 각으로 50센치 길이의 철근을
박고 그 교차점에 U볼트로 조이면 쟈키로 떠도 올라오지 않습니다.
ㅋㅋㅋㅋ 재밌네요.
웃으면 안 되지만 "포도 올해 우리 먹을 수 있어요?"
저리 큰 면적을 짓는 데 먹을 걱정 ㅋㅋ
아버님이 상당히 낙천적이셔서 포도도 좋은 품질이 나올 것 같아요.
구독 및 응원합니다.
농사가 쉬운건 아니죠 ㅜㅜ😭 힘내시구요 응원할께요!😁😁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바람의 힘이 대단하네요!! 지금 비가 오는데 시설 피해가 없도록 대비 잘 하세요.
직접 시공 하신 건가요? 업체가 시공한 것이라면 말이 안 나오네요. 하우스가 너무 엉성해요. 서까래의 간격도 넓은 것 같고 요즘 연동하우스 서까래에 25mm파이프 사용 안 할 텐데요. 이번에는 바람때문에 손상 됐지만 눈 많이오면 지붕 내려 앉을 듯요....
중방 파이프도 48mm 사용하는데... 그리고 48mm파이프를 땅바닥인가 땅속에 묻어서 서까래를 고정 시켜야 하는데 서까래 파이프가 따로따로 뽑혀져 나와 버리다니...
농진청인가에 들어가 보면 내재해형 설계도가 있는데 최소한 그 것을 참고 하시고 만들어 보시든가 하우스 농가에 방문해서 참고를 하시던가 하시지... 안타깝네요.
그리고 내재해형으로 지어야 보험가입 되고 자연재해 피해 입었을 때 보상 받을 수 있을 겁니다.
ㅎㅎ 아버지께서 직접 지으시다보니 전문가 손길이 확실히 필요하다 느껴지네요. 말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