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 [칼럼] 올해 생윤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 이유 링크: class.orbi.kr/teacher/164/notice/89486 아래 타임라인에서 언급한 [Zola 생윤 O] 바나나 제거 특강은 2월 중순 오픈 예정입니다. 04:38 09:17 09:35 ABOUT. 김준호 T 📚학력 - 서울대학교 사회교육과 수석 졸업 - 서울대학교 사범대학원 사회교육 전공 🏆경력 - 생활과 윤리, 대입 면접 강사 경력 20년 - 전국 모의고사 출제위원 - 재종반 누적 수강생 5,000명, 오르비 누적 수강생 1,000명 이상 😎김준호T 온라인 강의 링크: bit.ly/3VXJrrd
현장에서는 제시문 제대로 읽지도 않고 그냥 평가원 입장 정리한 대로 풀었던 기억이..솔직히 수능 생윤은 평가원 꼴리는대로 원전을 왜곡하는 경향이 많아서 그냥 기출에서 킬러파트 쟁점들만 뽑아서 평가원은 어느 쪽에 손을 들고 있는지 정리만 하면 1등급은 무난히 뜨는 것 같습니다.
선생님 작년 수강생입니다 백분위 93으로 만족할만한 성적 거뒀습니다 저 공부 진짜 안했고 백지복습도 안했습니다 1년동안 한건 그냥 선생님 강의 한번 듣고 자료교재 좀 읽어보고 수특 수완 한번 풀고 수능장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루소 응보론 적중하신거 진짜 선지 보고 놀랬습니다 공부 안 한 저도 2등급인데 공부 열심히 할 올해 수강생들은 충분히 1등급 맞힐수 있을겁니다 저의 마지막 생윤 선생님이신 김준호 선생님 무궁한 발전을 기대합니다
선생님 올해 고3 되는 07년생입니다 고2때는 선생님의 존재를 알지못하고 임정환 선생님의 강의로만 생윤 개념을 접했는데 1학기는 좋았는데 2학기까지 갈수록 점수가 떨어지더라구요 개념을 좀 잊어서그런진 모르겟지만 고3 평가원 모고는 2~3등급 언저리로 나오는데 선생님 강의로 개념을 한번 더 돌려야할지 아니면 기출 돌려가며 분석하는게 나을지 뭘 선택해야할지 고민입니다
음..그 정도면그리 좋은 상황은 아니네요. 이 상황에서 혼자서 기출 돌리는 것은 비추입니다(비효율적일 수 있을 듯요). 생윤이 중요 전략 과목이라면 개념 다시 돌리세요. 제 강의로 돌리시든 아니면 임정환샘 강의로 돌리시든 아니면 또 다른 분 강의를 돌리시든 개념 노베라고 생각하고 다시 듣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무 분 강의든 꼭 개념 강의를 다시 처음부터 한다는 생각으로 들으세요. 열공+즐공=대박!!
안녕하세요 졸라쌤 질문있습니다! 제가 작년 수능에서 3등급을 받고 생윤에 회의감이 왔는데, 올해 생윤을 선택하는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작년 예측이 맞으신 것처럼, 올해 예측은 어떠실지 궁금해요! 그리고 쌤 말을 듣고 만약 생윤을 택하게 된다면 기본 개념을 정말 탄탄하게 하기 위해 임정환 선생님 기본 개념 강의만 듣고, 이후 현자의 돌과 선생님의 커리큘럼을 타면서 개념도 한번 더 정확히 다시 들을 생각인데 불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1. 저는 늘 현실적으로 생윤은 선택하는 것이 맞다는 입장입니다. 2. 올해 예측은 대략적으로 다른 영상에서 해 두었는데(촬영은 된 상태입니다) 어찌되었건 변별력은 있을 거라고 봅니다. 3. 임정환 샘 개념 강의 듣고 또 제 개념 강의 듣는 것은 낭비라고 봅니다. 수능 생윤을 위해 그렇게 시간 투자하는 것은 비효율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울러 현자의 돌을 풀커리 타실 생각이라면 그것도 비추입니다. 임정환이든 현자의 돌이든 개념 강의는 확실하게 처음부터 끝까지. 나머지는 필요한 것 중심으로'만' 보면 됩니다. 그래서 지금 당장 중요한 것은 개념 강의가 될텐데 제 개념 강의 1강이 공개되어 있습니다. class.orbi.kr/course/2568 [특별제공] 1강 Ot+윤리학 구분 저의 공개된 개념 강의 보시고, 저의 개념 강의든 임정환샘의 개념이든 아니면 현자의 돌의 개념이든 개념은 1개만 하세요. 개념을 2개~3개 보는 것은 비추합니다. 열공+즐공=대박!!
@@한준김-w9g '인강' 기준하자면 저는 오르비 클래스라는 곳에서 강의를 합니다. class.orbi.kr/teacher/164/curriculum 여기에 제 커리쿨럼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기본 강의(zola 1)=>심화( zola 2)=>기출(zola 3)로 구성되고 제가 자체 제작하는 모의고사가 추후에 전자책 형태로 공개됩니다.] 현재 이 진행되고 있는 중입니다. 자세한 것은 커리쿨럼 영상 참고해 보십시오. 금방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오르비에서 제 프리패스를 할인 행사하는 중이니까 참고해 보시구요. 열공+즐공=대박!!
1:10 [칼럼] 올해 생윤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 이유
링크: class.orbi.kr/teacher/164/notice/89486
아래 타임라인에서 언급한 [Zola 생윤 O] 바나나 제거 특강은 2월 중순 오픈 예정입니다.
04:38
09:17
09:35
ABOUT. 김준호 T
📚학력
- 서울대학교 사회교육과 수석 졸업
- 서울대학교 사범대학원 사회교육 전공
🏆경력
- 생활과 윤리, 대입 면접 강사 경력 20년
- 전국 모의고사 출제위원
- 재종반 누적 수강생 5,000명, 오르비 누적 수강생 1,000명 이상
😎김준호T 온라인 강의
링크: bit.ly/3VXJrrd
현장에서는 제시문 제대로 읽지도 않고 그냥 평가원 입장 정리한 대로 풀었던 기억이..솔직히 수능 생윤은 평가원 꼴리는대로 원전을 왜곡하는 경향이 많아서 그냥 기출에서 킬러파트 쟁점들만 뽑아서 평가원은 어느 쪽에 손을 들고 있는지 정리만 하면 1등급은 무난히 뜨는 것 같습니다.
그 정도 정리면 이건 학생이 아니라 교강사 이상인데요 ㅎㄷㄷ
@@SAENGYOONZOLAKING 아 당연히 교재의 도움을 받았습니닷!! 평가원을 괴랄하게 까는 독학서로..어떤 책인지 아실 듯 합니다..
선생님 작년 수강생입니다 백분위 93으로 만족할만한 성적 거뒀습니다
저 공부 진짜 안했고 백지복습도 안했습니다 1년동안 한건 그냥 선생님 강의 한번 듣고 자료교재 좀 읽어보고 수특 수완 한번 풀고 수능장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루소 응보론 적중하신거 진짜 선지 보고 놀랬습니다
공부 안 한 저도 2등급인데 공부 열심히 할 올해 수강생들은 충분히 1등급 맞힐수 있을겁니다
저의 마지막 생윤 선생님이신 김준호 선생님 무궁한 발전을 기대합니다
와..님아...바나나 제거 잘 하셨네요ㅋㅋ....고생하셨고 축하드립니다. 님도 즐거운 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선생님 올해 고3 되는 07년생입니다
고2때는 선생님의 존재를 알지못하고 임정환 선생님의 강의로만 생윤 개념을 접했는데
1학기는 좋았는데 2학기까지 갈수록 점수가 떨어지더라구요 개념을 좀 잊어서그런진 모르겟지만
고3 평가원 모고는 2~3등급 언저리로 나오는데
선생님 강의로 개념을 한번 더 돌려야할지 아니면 기출 돌려가며 분석하는게 나을지
뭘 선택해야할지 고민입니다
음..그 정도면그리 좋은 상황은 아니네요. 이 상황에서 혼자서 기출 돌리는 것은 비추입니다(비효율적일 수 있을 듯요). 생윤이 중요 전략 과목이라면 개념 다시 돌리세요. 제 강의로 돌리시든 아니면 임정환샘 강의로 돌리시든 아니면 또 다른 분 강의를 돌리시든 개념 노베라고 생각하고 다시 듣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무 분 강의든 꼭 개념 강의를 다시 처음부터 한다는 생각으로 들으세요. 열공+즐공=대박!!
@ 감사합니다 선생님 방금 오르비클에서 프리패스 결제하고오는 길입니다 1년간 잘부탁드립니다!!
@@llIllIlIlIlI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열공+즐공=대박!!
안녕하세요 졸라쌤 질문있습니다!
제가 작년 수능에서 3등급을 받고 생윤에 회의감이 왔는데, 올해 생윤을 선택하는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작년 예측이 맞으신 것처럼, 올해 예측은 어떠실지 궁금해요! 그리고 쌤 말을 듣고 만약 생윤을 택하게 된다면 기본 개념을 정말 탄탄하게 하기 위해 임정환 선생님 기본 개념 강의만 듣고, 이후 현자의 돌과 선생님의 커리큘럼을 타면서 개념도 한번 더 정확히 다시 들을 생각인데 불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1. 저는 늘 현실적으로 생윤은 선택하는 것이 맞다는 입장입니다.
2. 올해 예측은 대략적으로 다른 영상에서 해 두었는데(촬영은 된 상태입니다) 어찌되었건 변별력은 있을 거라고 봅니다.
3. 임정환 샘 개념 강의 듣고 또 제 개념 강의 듣는 것은 낭비라고 봅니다. 수능 생윤을 위해 그렇게 시간 투자하는 것은 비효율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울러 현자의 돌을 풀커리 타실 생각이라면 그것도 비추입니다. 임정환이든 현자의 돌이든 개념 강의는 확실하게 처음부터 끝까지. 나머지는 필요한 것 중심으로'만' 보면 됩니다.
그래서 지금 당장 중요한 것은 개념 강의가 될텐데 제 개념 강의 1강이 공개되어 있습니다.
class.orbi.kr/course/2568
[특별제공]
1강 Ot+윤리학 구분
저의 공개된 개념 강의 보시고, 저의 개념 강의든 임정환샘의 개념이든 아니면 현자의 돌의 개념이든 개념은 1개만 하세요. 개념을 2개~3개 보는 것은 비추합니다.
열공+즐공=대박!!
@@SAENGYOONZOLAKING그럼 선생님 기본 개념 강의랑 다른 후속 강좌 계획은 어떻게 되나요?
@@한준김-w9g '인강' 기준하자면 저는 오르비 클래스라는 곳에서 강의를 합니다.
class.orbi.kr/teacher/164/curriculum
여기에 제 커리쿨럼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기본 강의(zola 1)=>심화( zola 2)=>기출(zola 3)로 구성되고 제가 자체 제작하는 모의고사가 추후에 전자책 형태로 공개됩니다.]
현재 이 진행되고 있는 중입니다.
자세한 것은 커리쿨럼 영상 참고해 보십시오. 금방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오르비에서 제 프리패스를 할인 행사하는 중이니까 참고해 보시구요.
열공+즐공=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