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랑스님! 제가 유랑스를 팔로우한 지 벌써 몇 년이 되었네요. 저는 뉴질랜드에 사는 50대 아줌마인데, 유랑스를 보면서 제 30대에 하고 싶었던 것들을 떠올리곤 합니다. 특히, 두 분이 함께 여행하며 만들어가는 이야기는 제가 갱년기를 극복하는 데 큰 힘이 되었어요. 어떤 날은 카운슬링 대신 유랑스를 하루 종일 틀어놓을 정도로 저에게 위안과 영감을 줬답니다. 두 분이 여행을 통해 성장해가는 모습은 정말 감동적이고, 이를 지켜보며 역시나 대단한 분들이라고 느껴집니다. 제가 열렬한 팬이 된 이유도 두 분의 이런 꾸준함과 진정성 덕분이겠지요. 이번 9월에 한국에 가게 되는데, 꼭 두 분의 책을 종이 책으로 구매해서 소중히 간직하고 싶어요. 혹시 뉴질랜드에 오신다면 꼭 뵙고 인사드리고 싶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전해주시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한 팬으로부터.
평소에 기부도 많이 하시고 영상을 통해 성장하시는 모습을 보며 동기부여를 많이 받습니다💚 저도 유랑쓰같이 선한 부부로 사는 게 꿈이에요!!
진짜면 편하게 아무것도 신경 안쓰고 다녀야하지... 여행다니면서 카메라 들고, 편집하고, 영상 올리고 강연하고... 그냥 직장만 안다니는 거지 누구보다 열심히 일하는 거 아님?
안녕하세요, 유랑스님!
제가 유랑스를 팔로우한 지 벌써 몇 년이 되었네요. 저는 뉴질랜드에 사는 50대 아줌마인데, 유랑스를 보면서 제 30대에 하고 싶었던 것들을 떠올리곤 합니다. 특히, 두 분이 함께 여행하며 만들어가는 이야기는 제가 갱년기를 극복하는 데 큰 힘이 되었어요.
어떤 날은 카운슬링 대신 유랑스를 하루 종일 틀어놓을 정도로 저에게 위안과 영감을 줬답니다. 두 분이 여행을 통해 성장해가는 모습은 정말 감동적이고, 이를 지켜보며 역시나 대단한 분들이라고 느껴집니다. 제가 열렬한 팬이 된 이유도 두 분의 이런 꾸준함과 진정성 덕분이겠지요.
이번 9월에 한국에 가게 되는데, 꼭 두 분의 책을 종이 책으로 구매해서 소중히 간직하고 싶어요. 혹시 뉴질랜드에 오신다면 꼭 뵙고 인사드리고 싶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전해주시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한 팬으로부터.
결국 세계여행을 계속 하려는 돈벌이 수단으로만 들림..직장 다니면서도 충분히 할수 있답니다
맞아요 금융 공기업 미혼 대리 과장들 해외여행 계속 다님
ㅎㅎ 정말 편안하게 수다떠는 기분으로
강연 들었던 것 같아요^-^
아직도 그 곳에 머물러 있는 느낌😊
12월 15일에 있을 보라쇼도 한껏
더 기대해봅니다.
항상 힘 써주시는 VORA관계자 분들
감사합니다💜💜
이 사람들 모자? 히쭈구리한거랑 책도 팔지않나요?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