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 예전 모습을 보는거 같습니다. 저는 1.2톤으로 했지만 알쟁이들 드럽고 치사하게 구는것들 많아서 사무실도 몇번 찾아가고.. 양아치도 안되는 짓거리하는 것들 생각보다 많더군요. 앞에서는 찍소리도 못하는것들이 퀵사 차려놓고 전화통화로는 갑질 엄청하더군요. 제 생각엔 80%이상은 말 싸가지 없게 하고 갑질 하는게 대부분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수작업은 무조건 수작업비 받습니다. 수작업비가 없으면 저는 박스짐 절대 안도와줍니다. 병신같은 기사들이 해줘버릇 하니 어느순간 화주나 알쟁이들이 기사들의 수작업을 추가비용 없이 당연시 여기더군요. 그리고 노인네들이 많이 있는 직업 일수록 발전이 없습니다. 님 처럼 젊은 분들이 이렇게 뭔가 해보고 불합리한것에 대처를 하고 변화를 도모하려고 하는데 이 못배운 무식한 노인네들은 알쟁이들 호구되서 뭐가 옳고 그른지를 판단을 못하더군요. 어디가서 일자리도 못구하다 보니 영업용넘버 사서 용돈이나 벌라고 하니 이들에게는 알쟁이들이 준 오더가 감지덕지하며 네네 거리며 일하더군요. 제가 노인네들에게 그단가에 왜 가냐고 물어보면 저한테 기분 나뻐하고 말을 안섞고 피하더군요. 단가 내리는 주된요인이 용돈이나 벌라고 생각하는 이 노인네들이 한몫합니다. 처음시작할때 혼적은 지방갈때 여러게 잡고 갔었는데.. 6개월 지나고 나중엔 혼적은 안하기로 했습니다. 알쟁이들은 화주에게 요금 다 받아놓고 단가 반토막으로 후려치고 기사들에게 콜로 띠운다는 사실을 못도 모르는 화주에게 받는 단가를 알고서는.. 퀵사 알쟁이들 올린 반토박 단가 혼적해주고 내 스스로 단가내리는 호구짓 했다는걸 깨달고 그 다음부턴 혼적은 안잡기로 했습니다. 근데 내가 안잡는다고 다른기사들에게 혼적 잡지말라고 백번 얘기해봐야 자기 코앞만 생각하는 단순한 기사들이 많다보니 이 악순환은 바꾸기 힘들겠구나 생각되어 저는 화물을 접었습니다. 그후 개인택시도 해 보았는데 여기도 만찬가지더군요. 개인택시도 화물하다 넘어온 노인네들 많고 노인네직업이라 엉망이고 발전이 없더군요. 더구나 택시는 국가에 규제가 너무너무 많아서 일하기 힘들고 일억넘게 투자한 자영업이 마음대로 일도 못하고 한달에 무조건 20일 밖에 일 못하고 진상들 민원은 얼마나 무분별하게 하고 서울시는 팩트체크도 제대로 안하고 진상승객 말만듣고 이건 뭐 알쟁이들 보다 더 하더군요. 서울시 개공무원들은 무조건 승객편이더군요. 공무원들이 저러니 이래서 우리나라가 이모양이고 시민들은 택시기사 알기를 우습게 보는 직업이 되는거죠. 개인택시 평균 나이가 65세가 넘으니 이들은 자식새끼 다 키우고 용돈이나 벌러 나오니 무슨 발전이 있겠습니까.. 결론은 화물이나 택시나 노인네들이 많은 이 운전직은 하면 안되겠다라는 결론을 내리게됩니다. 예를들어 오토바이 배달은 예전보다 처우가 많이 좋아졌고 배달료도 5천원 만원 날씨나 바쁜시간엔 탄력 요금이 적용되고.. 이처럼 젊은 사람이 많은 직업일수록 불합리한 것에 이슈화하고 바꿔나가고 국가에서 신경을 써주는데 노인네들이 많은 직업은 좋게 변화가 안되며 점점 악화되더군요. 님도 아직 젊으신거 같은데 이렇게 불합리한것에 앞장서서 하시는게 대단하시네요. 이렇게 젊은 사람들이 많아서 단합되면 좋은데 화물도 노인네들이 많아서 참 더디네요. 여튼 응원합니다!
@@yjpark6894 노인이란 단어가 뭔지 모르나? 몇세부터 노인이라는 단어를 쓰는지 초딩 교육은 안받았나? 나도 당신 처럼 글과 상관없이 단어에 꼬투리잡고 덧글 달아 볼까? 한국어가 이해가 안가면 영어로 얘기해 줄까? 덧글을 달거면 글에 대한 비판을 하던가.. 상대방이 어쩌고 저쩌고 하는 그대는 뭐다? 알아서 생각 좀 해봐!
진짜 초보시네 난 오늘 경기바리 순수46만 벌었고 부산까지가면 보통80만원 이상 가지감 노하우? 합짐 욕먹을 정도로 하고 밤늦게 까지 일하면? 가능함ㅎㅎ 초보들이 돈 못벌지 중고수 정도 되면 기본 수수료 빼고 30은 찍음 오늘도 인성 4개 잡은게 30만원 수수료까면 231000원 집방향으로 복귀할때? 61600원 59000원 두개 물론 수수료 뺀금액 끝난후 바리 두개치고 9만원 이것도 수수료 뺀금액 집에 퇴근시간 오후10시40분 8시간 일해서 얼마? ㅎㅎ 오늘 오전 10시부터 일해서 오후 3시12분에 일 끝났으니 5시간12분만에 231000원 벌었네 ㅎㅎ
기존 썩어빠진 틀에 굴복하지않고 무엇이든해보려는 모습이 멋있습니다. 남들이 뭐라하던 꾸준히 표현하셔서 성공하셨음 합니다
감사합니다
신용건 나중에 싸이면 구좌로 출금요청하면 되는지요?
현금은 잘있는지요.
네. 출금 요청하면 바로 내 은행계좌로 들어옵니다.
안녕하세요 청년용달입니다~^♡^
증톤 하려고 이것저것 알아보다보니
라썰남님 채널까지 들어오게되었네요 ㅎ.ㅎ
영상 잘보았구요~!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부산기준
매출530
정도올릴려 면
한달30일일해야함
하루평균12시간
잡으면되겠지요
이정도에서
경비다빼야
200만원번다고
생각하면됨
나도20만원은하루에찍었는데수수료떼고 합짐을띠나게하니욕먹지전 합짐하면서한번도욕먹은적없음 합짐그지역으로 만한정하는경우가있는데 그러면욕먹음 지금은안하지만그때 퀵오더수시로봄 그리고하나실고가면서도 가까우면픽업하고내동선에근처거나더나아가한방향이면 잡음 그런식으로계속물고물림 근데나이많은아저씨들은한군데에서왕창잡고 뿌리니늦어지지 근데수수료가너무떼감할맛이안남 그냥밥벌이할정도로그냥하는거지 요즘알바 만해도편하게일하면서300이상벌어가는디 세떼고 스케줄만좀더타이트하게잡으면400까지버는데 뭐하러운전을함 운전직이돈은벌어도항상위험에노출되어있어서 그냥욕심안내고밥벌이할정도만하는게중요함 나중에다시부업으로할지생각은해보았는데 그돈으로차라리투자하는게낫다는판단임
수수료 23% 떼어먹는 착취구조
왜 이런건 개선이 안되냐 거머리같은 퀵사무실들
되게 재밌고 당당한 사람 라썰남.. 난 좋아합니다. 단지 미남이 아닐뿐..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좋은정보 고맙습니다
자기가 다니는 코스 위주로 본인스타일에 맞게 열심히 다니는게 답입니다.
(시간을 생각하면서...)
손흥민이 축구 잘하지만 알려준다고 해서 다 축구를 잘할순 없어요.
본인만의 노하우를 많이 쌓으셔서 돈 많이 버세요.^^
좋은 방법이긴 하나 콜을 받쳐야 한다는게 문제
공개하겠습니까?
라썰남화이팅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먹고사는비결을 공짜로...누가 공개합니까
쉴거 다쉬고 남의돈 먹기는 하늘의 별따기 너 아니래도 갈기사 많아 필드 나가면 전부 적입니다 내가 개척해서 나만의 코스를 찾는게 정답 제일중요 사고없이 꾸준히 하는것
지몸 끔찍히 아끼면서 몸 상해가면서 일하기 싫다는놈이 훌리건을 옹호하네 ㅋ
안녕하세요.
제 예전 모습을 보는거 같습니다.
저는 1.2톤으로 했지만
알쟁이들 드럽고 치사하게 구는것들 많아서 사무실도 몇번 찾아가고.. 양아치도 안되는 짓거리하는 것들 생각보다 많더군요.
앞에서는 찍소리도 못하는것들이 퀵사 차려놓고 전화통화로는 갑질 엄청하더군요.
제 생각엔 80%이상은 말 싸가지 없게 하고 갑질 하는게 대부분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수작업은 무조건 수작업비 받습니다.
수작업비가 없으면
저는 박스짐 절대 안도와줍니다.
병신같은 기사들이 해줘버릇 하니 어느순간 화주나 알쟁이들이 기사들의 수작업을 추가비용 없이 당연시 여기더군요.
그리고 노인네들이 많이 있는 직업 일수록 발전이 없습니다.
님 처럼 젊은 분들이 이렇게 뭔가 해보고 불합리한것에 대처를 하고 변화를 도모하려고 하는데 이 못배운 무식한 노인네들은 알쟁이들 호구되서 뭐가 옳고 그른지를 판단을 못하더군요.
어디가서 일자리도 못구하다 보니 영업용넘버 사서 용돈이나 벌라고
하니 이들에게는 알쟁이들이 준 오더가 감지덕지하며 네네 거리며 일하더군요.
제가 노인네들에게 그단가에 왜 가냐고 물어보면 저한테 기분 나뻐하고 말을 안섞고 피하더군요.
단가 내리는 주된요인이 용돈이나 벌라고 생각하는 이 노인네들이 한몫합니다.
처음시작할때 혼적은 지방갈때 여러게 잡고 갔었는데..
6개월 지나고 나중엔 혼적은 안하기로 했습니다.
알쟁이들은 화주에게 요금 다 받아놓고 단가 반토막으로 후려치고 기사들에게 콜로 띠운다는 사실을 못도 모르는 화주에게 받는 단가를 알고서는..
퀵사 알쟁이들 올린 반토박 단가 혼적해주고 내 스스로 단가내리는 호구짓 했다는걸 깨달고 그 다음부턴 혼적은 안잡기로 했습니다.
근데 내가 안잡는다고 다른기사들에게 혼적 잡지말라고 백번 얘기해봐야 자기 코앞만 생각하는 단순한 기사들이 많다보니 이 악순환은 바꾸기 힘들겠구나 생각되어 저는 화물을 접었습니다.
그후 개인택시도 해 보았는데
여기도 만찬가지더군요.
개인택시도 화물하다 넘어온 노인네들 많고 노인네직업이라 엉망이고 발전이 없더군요.
더구나 택시는 국가에 규제가 너무너무 많아서 일하기 힘들고
일억넘게 투자한 자영업이 마음대로 일도 못하고 한달에 무조건 20일 밖에 일 못하고
진상들 민원은 얼마나 무분별하게 하고 서울시는 팩트체크도 제대로 안하고 진상승객 말만듣고 이건 뭐 알쟁이들 보다 더 하더군요. 서울시 개공무원들은 무조건 승객편이더군요.
공무원들이 저러니 이래서 우리나라가 이모양이고 시민들은 택시기사 알기를 우습게 보는 직업이 되는거죠.
개인택시 평균 나이가 65세가 넘으니 이들은 자식새끼 다 키우고 용돈이나 벌러 나오니 무슨 발전이 있겠습니까..
결론은 화물이나 택시나 노인네들이 많은 이 운전직은 하면 안되겠다라는 결론을 내리게됩니다.
예를들어 오토바이 배달은 예전보다 처우가 많이 좋아졌고 배달료도 5천원 만원 날씨나 바쁜시간엔 탄력 요금이 적용되고..
이처럼 젊은 사람이 많은 직업일수록 불합리한 것에 이슈화하고 바꿔나가고 국가에서 신경을 써주는데 노인네들이 많은 직업은 좋게 변화가 안되며 점점 악화되더군요.
님도 아직 젊으신거 같은데 이렇게 불합리한것에 앞장서서 하시는게 대단하시네요.
이렇게 젊은 사람들이 많아서 단합되면 좋은데 화물도 노인네들이 많아서 참 더디네요.
여튼 응원합니다!
@@yjpark6894
노인이란 단어가 뭔지 모르나? 몇세부터 노인이라는 단어를 쓰는지 초딩 교육은 안받았나?
나도 당신 처럼 글과 상관없이 단어에 꼬투리잡고 덧글 달아 볼까?
한국어가 이해가 안가면
영어로 얘기해 줄까?
덧글을 달거면 글에 대한 비판을 하던가..
상대방이 어쩌고 저쩌고 하는 그대는 뭐다?
알아서 생각 좀 해봐!
너도 노인된다
ㅋㅋㅋ
장거리싫어유
진짜 초보시네 난 오늘 경기바리 순수46만 벌었고 부산까지가면 보통80만원 이상 가지감
노하우? 합짐 욕먹을 정도로 하고 밤늦게 까지 일하면? 가능함ㅎㅎ 초보들이 돈 못벌지 중고수 정도 되면 기본 수수료 빼고 30은 찍음
오늘도 인성 4개 잡은게 30만원 수수료까면 231000원 집방향으로 복귀할때? 61600원 59000원 두개 물론 수수료 뺀금액 끝난후 바리 두개치고 9만원 이것도 수수료 뺀금액 집에 퇴근시간 오후10시40분 8시간 일해서 얼마? ㅎㅎ 오늘 오전 10시부터 일해서 오후 3시12분에 일 끝났으니 5시간12분만에 231000원 벌었네 ㅎㅎ
ㄷㄷ 인성콜 말고 다른어플도 하시나요?
일이 그렇게 많은지 루트가 궁금하네요
@@라썰남TV정신나간 개소리하는
루저들 에게도
친절하게 답변하시는
님께 경의를표합니다.
화이팅 입니다 ^^
땀흘려서 벌서들인 돈 얼마나 될까?집도 몇 채 되겠어요ㅎㅎ
그렇게 벌어서 해외여행 몇 번이나 가시려나?
한달에 그렇게 아다리가 되는건이 많지는 않아요 말처럼 쉬우면 개나소나 다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