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근처에서 일하는데 영상 잘 봤습니다. 약간 제 의견을 첨언하자면. 이사효 짬뽕은 확실히 맛있긴 한데 저한테는 맛이 좀 짜고 자극적이더군요. 뭐 짬봉이 원래 그런 음식이긴 하지만요. 이것은 걍 짠 것을 잘 못먹는 제 주관적 입맛이고 맛있는 집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엄마손칼국수는 양이 좀 적은게 아쉽더라고요. 사실 수제비나 칼국수가 그리 재료 원가가 높은 음식은 아닐텐데. 물론 맛은 괜찮습니다. 제일빌딩 지하 2층 구내식당은 메인은 무한리필이 아니고 나머지 반찬만 무한리필인데 확실히 메뉴에 따라서 만족도의 차이가 있습니다. 전 차라리 가격을 천원 올리더라도 전반적인 질을 올려줬으면 하는 곳입니다. 물론 가격대비 만족도는 훌륭한 곳입니다. 거기에 제가 더 추가하고 싶은 맛집은 이미 유명한 3일 한우국밥 그리고 그 맞은편에 있는 역시 유명한 일미집 감자탕 그리고 한강성심병원 근처에 지하 1층에 위치한 보리밥 한식뷔페 등이 있습니다.
이 많은 곳을 다 가보셨다니 존경스럽습니다.
엊그제 이사왔는데 꿀정보 감사합니다
와~ 좋은곳으로 이사오셨네요~ 축하드립니다! ^^
근처 2년사는동안 거의 다 가본곳이네요
와 2년동안 사셨으면 정말 안가본곳이 없으실거 같네요~ㅎ
안국역 가성비 맛집도 궁금해요^^
저도 근처에서 일하는데 영상 잘 봤습니다.
약간 제 의견을 첨언하자면.
이사효 짬뽕은 확실히 맛있긴 한데 저한테는 맛이 좀 짜고 자극적이더군요.
뭐 짬봉이 원래 그런 음식이긴 하지만요.
이것은 걍 짠 것을 잘 못먹는 제 주관적 입맛이고 맛있는 집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엄마손칼국수는 양이 좀 적은게 아쉽더라고요.
사실 수제비나 칼국수가 그리 재료 원가가 높은 음식은 아닐텐데.
물론 맛은 괜찮습니다.
제일빌딩 지하 2층 구내식당은 메인은 무한리필이 아니고 나머지 반찬만 무한리필인데 확실히 메뉴에 따라서 만족도의 차이가 있습니다.
전 차라리 가격을 천원 올리더라도 전반적인 질을 올려줬으면 하는 곳입니다.
물론 가격대비 만족도는 훌륭한 곳입니다.
거기에 제가 더 추가하고 싶은 맛집은 이미 유명한 3일 한우국밥 그리고 그 맞은편에 있는 역시 유명한 일미집 감자탕 그리고 한강성심병원 근처에 지하 1층에 위치한 보리밥 한식뷔페 등이 있습니다.
와~ 섬세한 후기 감사합니다~ 영등포시장맛집 2탄 준비중인데 말씀하신곳도 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