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세카 한글 번역] '극장판 프로젝트 세카이 부서진 세카이와 노래하지 못하는 미쿠' 30초 예고편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5 фев 2025
  • 일찍 잤는데 저런게 나왔더라고요....
    허겁지겁 번역
    오역, 의역 있을 수 있음!!
    -
    #projectsekai #프로세카 #프로젝트세카이 #극장판 #한글번역 #vocaloid #プロセカ #プロジェクトセカイ

Комментарии • 2

  • @prskmyumg73
    @prskmyumg73  6 месяцев назад +2

    ❕️ 극장판 정보
    🔥 공식 SNS
    - 트위터: @ pjsekai_movie
    ㄴ 영화 정보, 새로운 미쿠 설정화 등 중요 정보는 이 곳에 올라올 예정. 프로세카 일본 공식 채널에도 올라올 듯!
    - 유튜브: 미정, 아마 프로세카 일본 공식 채널.
    - 이외: 미정
    🎬 국내 개봉 여부
    - 해외 (한국 포함) 동시 개봉 여부 미공개
    - 일본은 2025. 1. 17 (금) 개봉, 한국 개봉은 지켜봐야함.
    🎞 영화 정보 (공식 트위터 참고, 오/의역 있음)
    - 원작은, 음악을 중심으로 한 서브컬쳐가 번성한 시부야 거리와 사람들의 진짜 마음으로 만들어진 '세카이' 가 배경인 게임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 (통칭 프로젝트 세카이)]. 본 게임은 세카이와 시부야를 무대로 등장인물들이 '진정한 자신의 마음' 과 '노래' 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그걸 돕기 위해, 버추얼 싱어들도 등장한다.
    본 영화에서는, 게임에 등장하지 않은 '하츠네 미쿠' 가 프로젝트 세카이의 등장인물들과 만나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P. A. WORKS' 가 완전 오리지널 스토리로 그립니다.
    🍿 줄거리 (공식 트위터 참고, 오/의역 있음)
    - CD 샵에서 들은 적 없는 미쿠의 노래를 들은 이치카. 샵의 모니터를 보자 본 적 없는 '하츠네 미쿠 (예고편의 미쿠)' 를 보게 되고 무심코 "미쿠?!" 라고 소리를 내버린다. (귀여움) 이치카와 겨우 눈만 마주친 미쿠는 그 소리에 놀라 모니터에서 사라져버린다.
    그 이후, 길거리 라이브를 마친 이치카의 스마트폰에 그때 CD샵에서 보았던 '하츠네 미쿠' 가 모습을 드러낸다. 쓸쓸한 듯이 고개를 숙이는 미쿠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이치카. 미쿠의 이야기로는, '노래를 전하고 싶은 사람들이 있는데 아무리 노래를 불러도 그것이 전해지지 않는다' 고 한다. (이 극장판의 주요 주제가 이것인 듯)
    라이브로 수많은 사람에게 노래를 전달하는 이치카의 모습을 보고, 그녀에게 다가가면 자신도 노래를 전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진 미쿠가 그녀에게 찾아온 것이었다.
    미쿠의 소원 같은 이야기에 이치카는 '나라도 좋다면' 이라고 웃으며 대답했고,
    하츠네 미쿠와 소년 소녀들의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 그 외
    - 8월 2일부터 일본 영화관에서 예고편 상영 시간 (광고 타임) 에 이 예고편이 뜨는 듯.
    - 여러 정황상 (마휴유가 수조가 있는 집 -자신의 집으오 추정- 에서 지내는 것 등) 3주년 이전 시점의 평행세계 이야기라고 추정되고 있음. 허나 정보가 턱없이 부족하므로 아닐 수 있음.
    새 정보 공개될 시 수정으로 추가.

  • @user-kelkel12345
    @user-kelkel12345 5 месяцев назад

    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