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쓰던 프로그램들은 문제가 있던 것은 없었습니다. 패러럴즈가 M1/M2 시절에 문제가 있던 부분이 있었던 것 같은데요. 대부분 개선되어서인지 제 주변 사람들에게서는 들어 본 내용은 없습니다. 패러럴즈 사이트에서 제약 사항 정보가 있어 올립니다. (kb.parallels.com/en/129497) Arm의 Parallels Desktop 및 Windows 11을 통해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Windows 11을 경험하고 Apple M 시리즈 Mac 컴퓨터에서 Windows 응용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제품 분석에 따르면 Parallels 사용자는 이러한 방식으로 200,000개 이상의 Windows 응용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그러나 Apple M 시리즈 칩의 Arm에 있는 Parallels Desktop 및 Windows 11에서 아직 지원되지 않는 몇 가지 특정 사례가 아직 작업 중입니다. Arm 기반 Windows 11은 수많은 x86 응용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작동하지 않는 것이 있을 수 있습니다. Microsoft 및 타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는 매일 개선 사항을 소개하므로 시도해 볼 것을 권장합니다. 이미 작동할 수도 있습니다. 앱 지원 및 문제 해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중첩 가상화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Windows 내에서 Hyper-V 또는 Hyper-V 기반 기술을 사용하려는 경우에는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WSL2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으로 WSL1을 사용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KB 129234을 참조하세요. VBS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에뮬레이터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D 가속은 현재 DirectX 11.1 및 OpenGL 3.3 수준에서 지원됩니다. 일부 최신 AAA 게임은 출시되지 않았거나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딱 궁금한 내용이였는데 영상 잘 보았습니다. 여쭤보고 싶은게 있습니다. abuntu 리눅스, aws기반 클라우드,docker 관련 국비지원 진행중입니다 . 공부, 취업후 작업용으로 노트북 구매 고민중인데 쓰다가 너무 낮은 스펙으로 활용도가 떨어져 맥북에어를 판매했는데 지금 맥북 프로를 살지 윈도우 운영체재를 살지, 프리도스 저가(레노버 아이디어패드)에 리눅스 os를 설치해서 사용할지 너무 고민인데요.. 딱 하나 걸리는게 배우는 것과 맥북에서의 환경이 크개 차이가 있는지, 현업에서 윈도우 기반 작업을 많이 하게 된다면 맥북이 무용지물 일지 찾는중 페러렐즈를 알게되고 영상을 찾아오게되었습니다. 염치없지만 혹시 맥북 프로 m3 or 추후나올 m4 로 클라우드,서버,네트워크등 현업에 사용하기에 어떤지 질문드려도 괜찮으실까요?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차고 넘치는 것 같습니다.(결국 비용의 문제입니다.) 현업에서는 본인 노트북으로 사용하는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회사에서 지급하게 될테니까요. 보통은 윈도우 노트북이 지급되구요, 좀더 개방적인 회사의 경우 맥 또는 윈도우 노트북을 선택적으로 지급하게 될 것 같습니다. 그와 별게로 클라우드 환경에서 작업하거나 네트웍 작업이 많은 경우 맥에서의 작업이 유연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arm버전에 기존에 Home버전에서 사용하던 프로그램들 잘 돌아가나요?
제가 쓰던 프로그램들은 문제가 있던 것은 없었습니다. 패러럴즈가 M1/M2 시절에 문제가 있던 부분이 있었던 것 같은데요. 대부분 개선되어서인지 제 주변 사람들에게서는 들어 본 내용은 없습니다.
패러럴즈 사이트에서 제약 사항 정보가 있어 올립니다. (kb.parallels.com/en/129497)
Arm의 Parallels Desktop 및 Windows 11을 통해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Windows 11을 경험하고 Apple M 시리즈 Mac 컴퓨터에서 Windows 응용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제품 분석에 따르면 Parallels 사용자는 이러한 방식으로 200,000개 이상의 Windows 응용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그러나 Apple M 시리즈 칩의 Arm에 있는 Parallels Desktop 및 Windows 11에서 아직 지원되지 않는 몇 가지 특정 사례가 아직 작업 중입니다.
Arm 기반 Windows 11은 수많은 x86 응용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작동하지 않는 것이 있을 수 있습니다. Microsoft 및 타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는 매일 개선 사항을 소개하므로 시도해 볼 것을 권장합니다. 이미 작동할 수도 있습니다. 앱 지원 및 문제 해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중첩 가상화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Windows 내에서 Hyper-V 또는 Hyper-V 기반 기술을 사용하려는 경우에는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WSL2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으로 WSL1을 사용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KB 129234을 참조하세요. VBS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에뮬레이터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D 가속은 현재 DirectX 11.1 및 OpenGL 3.3 수준에서 지원됩니다. 일부 최신 AAA 게임은 출시되지 않았거나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딱 궁금한 내용이였는데 영상 잘 보았습니다.
여쭤보고 싶은게 있습니다.
abuntu 리눅스, aws기반 클라우드,docker 관련 국비지원 진행중입니다 . 공부, 취업후 작업용으로 노트북 구매 고민중인데 쓰다가 너무 낮은 스펙으로 활용도가 떨어져 맥북에어를 판매했는데 지금 맥북 프로를 살지 윈도우 운영체재를 살지, 프리도스 저가(레노버 아이디어패드)에 리눅스 os를 설치해서 사용할지 너무 고민인데요..
딱 하나 걸리는게 배우는 것과 맥북에서의 환경이 크개 차이가 있는지, 현업에서 윈도우 기반 작업을 많이 하게 된다면 맥북이 무용지물 일지 찾는중 페러렐즈를 알게되고 영상을 찾아오게되었습니다.
염치없지만 혹시 맥북 프로 m3 or 추후나올 m4 로 클라우드,서버,네트워크등 현업에 사용하기에 어떤지 질문드려도 괜찮으실까요?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차고 넘치는 것 같습니다.(결국 비용의 문제입니다.)
현업에서는 본인 노트북으로 사용하는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회사에서 지급하게 될테니까요.
보통은 윈도우 노트북이 지급되구요, 좀더 개방적인 회사의 경우 맥 또는 윈도우 노트북을 선택적으로 지급하게 될 것 같습니다.
그와 별게로 클라우드 환경에서 작업하거나 네트웍 작업이 많은 경우 맥에서의 작업이 유연 할 수 있습니다.
Hts 도 가능할까요?
@@김경대-s2v 특별히 무리 없어 보입니다 미래에셋의 경우는 잘되는 것 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