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아들이 아버지의 마음을 헤아리는 삶이 아니고 위장된 성실이라는데 현실적으로 탕자로 돌아온 작은 아들을 위해 소까지 잡으며 잔치를 하는데 밭에서 열심히 일하는 큰 아들을 불러와 잔치에 동참시키지 않는 것은 잘못이라 생각된다, 속마음을 모르나 성실히 일하고 부모를 섬긴 큰 아들이 왜 죽일 놈이고 죄인인가. 큰 아들도 재산을 받았으니 독립하여 살 수도 있는데 부모를 섬기고 있지 않는가. 현실적으로로 장자들의 삶은 집안을 대표하는 자로 항상 자기 하고 싶은 것도 못하고 눈치보며 살아온 자들이다. 그런 자들이 자기 멋대로 살아온 동생들이 마음에 들었겠는가.
귀한말씀 감사합니다
큰 아들이 아버지의 마음을 헤아리는 삶이 아니고 위장된 성실이라는데
현실적으로 탕자로 돌아온 작은 아들을 위해 소까지 잡으며 잔치를 하는데
밭에서 열심히 일하는 큰 아들을 불러와 잔치에 동참시키지 않는 것은 잘못이라 생각된다,
속마음을 모르나 성실히 일하고 부모를 섬긴 큰 아들이 왜 죽일 놈이고 죄인인가.
큰 아들도 재산을 받았으니 독립하여 살 수도 있는데 부모를 섬기고 있지 않는가.
현실적으로로 장자들의 삶은 집안을 대표하는 자로 항상 자기 하고 싶은 것도 못하고
눈치보며 살아온 자들이다. 그런 자들이 자기 멋대로 살아온 동생들이 마음에 들었겠는가.
잃어버렸단 뜻은 한때는 소유였다. 감사합니다. 제가 하나님의 자식이 아니었다면, 이복음의 말씀이 제마음 속으로 들어오지ㅜ않았을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자아숭배교,경건병~! 자기 의에서 벗어난 아들로 이땅에서 살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
하나님 뜻은율법주의자인 기독종교인과 하나님 생명의은혜를받아 마음이 하나님께 돌이킨 그리스도인의 차이를 설명하고 계신것입나다 큰아들도 아버지께 마음을 돌이키라는 것입니다
벱세인 큰아들에 촛점을 두지말고 아들이 아버지를 믿고 돌아오는 아들의 마음에 핵심이있읍니다.
하늘의 아버지는 언제나 누구나 돌아오면 받아주신다는 메세지를 주고있죠.
내가 돌아온 아들인지
아님
내가 큰아들인지에
마음이 쏠리지요
네 안에는 큰아들도 돌아온 탕자도 있지요
인간은 죄인이므로 스스로 하나님께 돌아가지 못합니다. 오직 하나님께서 불러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죄인의 마음을 당신에게로 돌립니다, 오직 창세전에 선택된 하나님의 자녀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