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방금 한 말은 더 물어보지 말아요 그건 나만 아는 고백이에요 아직 그대를 못 잊어요 추억을 사랑한 거라 해줘요 나의 이름을 불러요 우연히 내게 와줘요 손을 놓지 못한 우리는 지독하게도 사랑한 영화예요 난 아주 깊은 꿈을 꾸어요 모든 게 부서진 재가 되어도 그때 그랬던 영화처럼 이별은 사랑을 불러요 나의 이름을 불러요 우연히 내게 와줘요 손을 놓지 못한 우리는 지독하게도 사랑한 영화예요
그녀가 잘 가던 떡볶이집에 들러 그녀를 생각하며 떡볶이 모듬을 시켰다. 그녀는 이것을 먹으며 입맛에 맛냐고 숨겨진 맛집이라 남한테 말하지 않는다며 신나게 떠들어대던 그녀가 지금도 내 앞에 있는것 같다. 그리고 그녀는 배부르다며 나에게 팔짱을 끼고 맞은 편에 있는 카페로 항상 들어갔다. 카페에 들어가 잠시 고민을 하다가 딸기케잌 한 조각과 바닐라 라떼를 사달라며 어린 아이처럼 졸라댔다. 단 맛이 입안에 퍼지며 행복해하는 그녀의 미소가 뇌에 스쳐 지나간다. 카페를 나와 단 걸 먹어서 기분이 좋았다며 옆에서 열심히 떠들어 댔다. 카페 옆에 큰 공원에 항상 들어가 두어바퀴 돈 다음 오늘 정말 즐거웠다며 볼에 입을 맞추고 떠나는 그녀의 뒷모습을 멍하니 바라봤다. 아름다운 너의 그모습을 좀 더 담고 싶었다. 하지만 그녀는 이유없이 내 곁을 떠났고 내 첫사랑이었던 그녀는 지금 다른 남자와 우리가 함께 갔던 떡볶이집으로 들어갔다. 환한 미소를 띄우며 다른 그이를 바라보는 그녀는 지금도 퍽이나 예뻤다.
계속 듣고싶었는데 감사합니다
그리운 사람은 없지만 멜로디랑 노래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계속 듣게됨 ㅜ
2024에도 듣는사람 손👋
가사
방금 한 말은 더 물어보지 말아요
그건 나만 아는 고백이에요
아직 그대를 못 잊어요
추억을 사랑한 거라 해줘요
나의 이름을 불러요
우연히 내게 와줘요
손을 놓지 못한 우리는
지독하게도 사랑한 영화예요
난 아주 깊은 꿈을 꾸어요
모든 게 부서진 재가 되어도
그때 그랬던 영화처럼
이별은 사랑을 불러요
나의 이름을 불러요
우연히 내게 와줘요
손을 놓지 못한 우리는
지독하게도 사랑한 영화예요
잘때 유용히 듣고 있습니다 고마습니다😊
이 관계와 감정이 계속 지속되었으면 해. 네가 좋아하는 파란 장미는 정말 도저히 찾을 수가 없고, 그나마 뜻이 좋은 빨간 장미를 선물한다. 술 취해서 글이 잘 안 써져. 요즘 꽃값 왜케 비싸? 보고 싶어 언니
요즘 너무 힘들어서 맨날 잘때 듣고 자요
처음엔 진짜 죽고싶었는데 요즘은 좀 괜찮아져서 좋아요
.?
@@TV-hc7lr 왜요?
개쩌네요 진짜 집에서 컴퓨터로 노래 개크게 해 놓고 감성타면 ㅈ대요
2:48 2:48 2:48 2:49 2:49 2:49
숲에서 그리운 사람을 떠올릴거 같은 노래다..
3:00 3:00
그녀가 잘 가던 떡볶이집에 들러 그녀를 생각하며 떡볶이 모듬을 시켰다.
그녀는 이것을 먹으며 입맛에 맛냐고 숨겨진 맛집이라 남한테 말하지 않는다며 신나게 떠들어대던 그녀가 지금도 내 앞에 있는것 같다.
그리고 그녀는 배부르다며 나에게 팔짱을 끼고 맞은 편에 있는 카페로 항상 들어갔다.
카페에 들어가 잠시 고민을 하다가 딸기케잌 한 조각과 바닐라 라떼를 사달라며 어린 아이처럼 졸라댔다.
단 맛이 입안에 퍼지며 행복해하는 그녀의 미소가 뇌에 스쳐 지나간다.
카페를 나와 단 걸 먹어서 기분이 좋았다며 옆에서 열심히 떠들어 댔다.
카페 옆에 큰 공원에 항상 들어가 두어바퀴 돈 다음 오늘 정말 즐거웠다며 볼에 입을 맞추고 떠나는 그녀의 뒷모습을 멍하니 바라봤다.
아름다운 너의 그모습을 좀 더 담고 싶었다.
하지만 그녀는 이유없이 내 곁을 떠났고 내 첫사랑이었던 그녀는 지금 다른 남자와 우리가 함께 갔던 떡볶이집으로 들어갔다.
환한 미소를 띄우며 다른 그이를 바라보는 그녀는 지금도 퍽이나 예뻤다.
보고싶다
❤❤
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