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정전형 헤드폰은 다양하게 많이 접해봤는데, 코스가 그렇게 싸다고 무시받을 브랜드는 아닙니다. 미국 최초의 헤드폰 브랜드로서 58년 첫 제품인 sp-3은 미국 스미소니언 박물관에도 보관돼 있고 pro4/aa같은 수십년째 생산하는 아이코닉 모델도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소개됀 esp 95x 같은 정전형 헤드폰도 68년부터 esp/6 을 시작해서 esp/9, esp/10, esp 950에 이르기까지 꽤나 오랜기간 제품을 만든 짬밥이 있기도 해요.
사실, 과거에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제조하는 기술이 부족할때에는 해상도 문제를 해결할 유일한 해법이 정전형 헤드폰이었고, 이 이유로 헤드폰을 만든다 하는 회사들의 플래그십 라인업은 다 정전형이었습니다. 80년대 말까진 대부분의 브랜드가 정전형 헤드폰을 자사 최고급 기종으로 생산하던 시절이었어요.
이 번들 앰프에다가 다른 헤드폰들을 연결하고싶은데용 ㅠㅠ 그건 불가능 할까요?? ㅠㅠ 왜냐면...더 잘 아시다시피^^ 그 전용 헤드폰 단자구녕으로 되어잇자나요??? 그래서 불가능 할것 같은데요 ㅠㅠ 아니면 = 젠더^^ 거기에 맞는 젠더도 판매 할까요?? 아 제발 그 젠더도 시중에 판매하면 좋켓네요 ㅜㅜ 하여간...이 번들 앰프의 소리가 되게 매력적인거 같구 갓성비 잇어보여서요 이 앰프의 맛으로 다른 헤드폰도 듣고 싶은데...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아니면......이 앰프에다가 다른 앰프나 다른 디에씨를 연결해서...이를테면 알엠이 아디투를 소장하고 잇어요 알엠이 아디투랑 이 앰프랑 연결해서.....헤드폰을 그럼 아디투에 연결하는 방법!!! 이런 방법이 최선 일까요?? 그리구 이러케 라도 연결하면....이 번들앰프의 맛을 그나마 느낄수가 잇을까요?? 아닌가?? 그냥 오로지 이 번들앰프에 헤드폰을 꼬자야 그래야 맛을 느낄수 잇는거죠?? 미치겟네요 누가 좀 방법좀 알려주시면 감사요 ㅠㅠ 왜~~ 구 지 이러냐면....이 번들앰프의 성능이랑 소리가 매력적일꺼 같아서... 그래서 한가지 헤드폰 으로만 사용하기에는 너무 아깝고,,,아깝고,,,, 아까워서요 ㅠㅠ 다른 헤드폰에도.....이 번들앰프의 맛을 좀 느끼고 싶어서요 ㅠㅠ 누가 좀 알려 주시면 감사드림미다 ㅠㅠ
김지훈ᄒᄒ AR-H1 이라는 평판형 모델 사용 중인데 정전형 보다는 섬세함이 조금 떨어지는 느낌이고 다이나믹보다는 디테일이 좋습니다 아웃도어나 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다는 장점은 있습니다 평판형도 다이나믹 > 평판형 > 정전형순으로 좀 더 스피커에 가까운 느낌인것 같습니다만
기본적으로 정전형 역시 평판형입니다. 아니 애초에 평판형은 정전형이 먼저 나왔어요. 둘 다 평평한 진동판을 울리기때문에 특성은 유사해요. 단지 마그네틱의 유무에 따른 힘의 차이, 진동판 재질의 차이 때문에 플래너 마그네틱 계열이 더 댐핑감있고 힘있게, 일렉트로스태틱이 더 섬세하고 공간감있게 들리긴 합니다.
가격 신품기준 둘다 똑같은데 뭐가 두배 차이난다는거야.. 중고가 기준으로도 똑같고 오히려 스탁스가 더 떨어질때도 있는데.. 말도 안되게 비싼 국내 정가 기준으로 해서 그런거지 진짜 정가로 비교하면 코스 500불 스탁스 헤드폰 + 앰프 세트 4~5만엔 오히려 코스가 조금 더 비쌈 그런데 스탁스가 두배 비싸니 훨좋다? 오히려 코스가 더 비싼데 코스가 더 안좋은거임 고로 코스는 세일가격 아니면 가성비가 더 좋다고 말하는건 잘못된것임 코스의 다른 헤드폰들은 가성비가 정말 대단한건 맞지만 정작 최상위 기종인 정전형 헤드폰은 스탁스의 가장 밑급 그것도 자기보다 저렴한 헤드폰한테 지는 가성비가 딱히? 라고 생각되는 제품인것임 스탁스가 세트가격을 단품 가격으로 바꿔버린 정신나간 가격의 l시리즈로 하도 똥싸질러서 95x가 가성비로 보이는거지 sr 207 307 407 507이걸로 계속 갔으면 코스 정전형? 해외에서도 딱히 집중받지는 못했을것임
1 = 이 헤드폰에....젠캔이나 젠덱 연결하고 싶은데요...어터케 연결하면 되지요?? 2 = 이 번들엠프에다가 다른 젠캔 같은것두 같이 맞물려서 함께 사용도 가능한가요?? 3 = 이 번들엠프 말고 다른 젠캔같은 엠프로 데체해서 사용도 가능한가요?? 4 = 3번의 질문이 가능하다면...그럼 헤드폰의 케이블이 전용케이블 이던데 그럼 뭘 어터케 해야하는지 햇깔리네요!!! 5 = 컴퓨터로 연결해서 음악듣고 싶은데 컴퓨터로 연결은 어터케 하지요?? 6 = 이 번들엠프를....다른~~ 여러가지 다른 타회사의 헤드폰을 사용할때 이 번들엠프를 엠프로 활용해도 될까요?? 그게 또 가능한지요?? 만약 가능하다면 헤드폰 엠프까지 더 생기는거라 완전 꿀잼이고 완전 꿀이득 일텐데요!!!!!!! 그리고 가능하다면 어느정도끕까지 자연스럽게 구동이 될까요?? hd600?? 599?? 아니면...30마넌대 까지의 헤드폰들?? 20마넌대의 헤드폰들?? 아니면 에이치디 600 그 이상도 가능?? 제가 지금 무슨말 하는지 아시죠?? 상세한 답변좀 누가 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제발 아무나 이거 아시는분 답장좀 해주시면 감사함다 구매할려구요 너무 소리가 좋을꺼 같아서!!!! 제발 아무나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겟슴다...
젠덱 그리고 젠캔에 그냥 연결하면 됩니다. 이건 보면 바로 아니깐 뭐 설명할 필요도 없지요. (KOSS ESP95x엠프와 젠캔을 연결하고 PC와 젠덱 그리고 젠덱과 젠켄 연결 이렇게 쓰고 있음) 그런데 둘 다 써본 입장에서 젠덱으로만 쓸 거면 KOSS ESP95x 헤드폰 아깝고 성능도 다 안 나와요 젠켄 무조건 있어야 해요. 젠덱 나쁘지 않지만 그건 그 값에서 쓸만한 거고 젠켄까지 물려 줘야 이제 하이파이 입문하는 겁니다. 소리가 달라 너무 달라 ㅎㅎ 젠덱은 PC와 USB로 연결하게 되어 있습니다. 전용 케이블이라 번들 엠프 는 꼭 사용하셔야 하는 겁니다. 젠켄에 연결하면 됩니다. 젠켄이면 HD600 넉넉합니다. 저는 KOSS ESP95x를 선호하게 되더라고요 서로 장단점이 분명해서 꼴리는 데로 가면 되는 겁니다. 저는 hd 600의 그 귀마개가 융으로 된 거 매우 싫어합니다 ㅎㅎ 어쨌든 근데 KOSS ESP95x 사시면 꼭 업그레이드? 해야 하는 게 있는데 귀마개를 꼭 가죽? 같은 재질로 된(아마 인조가죽^^) 것으로 꼭 바꾸세요(저는 본사 홈피에서 $5정도?? 주고 산거 같습니다) 소리가 더 좋아집니다. 뭔가 소리가 새지 않는 것 같아요. 해외 리뷰에도 꼭 바꾸라고들 합니다. 그리고 저는 젠덱 젠켄 KOSS ESP95x 번들 앰프들을 모두 발란스 케이블로 연결했네요. 아 그리고 중요 정말 중요한 것은 젠덱과 젠켄은 사실 때 꼭 ipower 같이 들어 있는 것으로 사셔야 됩니다. 안 그러면 KOSS ESP95x 청음 할 때 노이즈 확실히 차이 있습니다. 이거 꼭 쓰시는 것 추천. 그리고 요즘 KOSS ESP95x 얼마 하는지 잘은 모르겠는데 어쨌든 들어 본 언더 500불 헤드폰들과는 비교가 안 되던데 HD600도 저는 잘 안 듣게 되었습니다. 물론 호불호 있음. 근데 베이스 빵빵한 소리는 KOSS ESP95x 에서는 구현되지 않으니 베이스 빵빵한 거 듣고 싶으면 다른 이어폰이나 헤드폰 하나 더 사세요. ㅋㅋ 저는 보컬 위주의 성향이라 뭐 KOSS ESP95x도 만족 하지만. 저는 스월우 스타필드 하나 더 사서 젠켄에 꼽고 있습니다. 상당히 쓸만해요. 혹시나 해서 그러는데 힙덱은 사시면 개후회 합니다. KOSS ESP95x 사시면 음질만으로는 상당히 좋습니다. 요즘 평이 좋은 오육십만원 짜리 노캔 헤드폰 이런 건 더는 들을 수 없을 겁니다. 한번 듣고 실망하지 말고 며칠 들으면 드디어 귀가 열릴 겁니다. ps:요즘 젠켄 젠덱 V2버전도 나오고 시그니처 버전도 나왔는데 돈 낭비이고 그냥 처음 나온거 사시면 됩니다.
@@nunu4227 젠캔은 음원 인풋이 없어요 젠덱에서 usb로만 인풋 딱 하나 있을거에요?(기억이 확실치 않으니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젠덱이 가성비가 좋은건 맞지만 젠캔 하고 차이가 많이 나요 어느 정도 쓸만한 헤드폰이나 이어폰 사용시 젠캔은 이 가격에 이런 음질??!!! 하실 건데요. 저는 스월우 스타필드 이어폰, HD600, Koss + Drop ESP/95X 이 세가지 사용하고 있는데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고 더 이상 투자해서 환자가 되고 싶지는 않네요^^;; 근데 HD600은 DROP에서 파는 IFI AUDIO ZEN CAN SIGNATURE 6XX AMP 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 정도 구성하고 Koss + Drop ESP/95X 들어보면 아~ 좋다 싶으실 거에요. 저는 HD600은 그냥 그래요. 좋다고들은 하던데...... 아 그리고 Koss + Drop ESP/95X 사실땐 꼭 koss 에서 파는 5달러 짜리 이어 패드로 꼭 바꾸세요 꼭 꼭 꼭
@@dreamofblueturtle 아 근데..제가 펙트로 알고싶은건요......이 번들 앰프에다가 다른 헤드폰들을 연결하고싶은데용 ㅠㅠ 그건 불가능 할까요?? ㅠㅠ 왜냐면...더 잘 아시다시피^^ 그 전용 헤드폰 단자구녕으로 되어잇자나요??? 그래서 불가능 할것 같은데요 ㅠㅠ 아니면 = 젠더^^ 거기에 맞는 젠더도 판매 할까요?? 아 제발 그 젠더도 시중에 판매하면 좋켓네요 ㅜㅜ 하여간...이 번들 앰프의 소리가 되게 매력적인거 같구 갓성비 잇어보여서요 이 앰프의 맛으로 다른 헤드폰도 듣고 싶은데...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아니면......이 앰프에다가 다른 앰프나 다른 디에씨를 연결해서...이를테면 알엠이 아디투가 소장하고 잇어요 알엠이 아디투랑 이 앰프랑 연결해서.....헤드폰을 그럼 아디투에 연결하는 방법!!! 이런 방법이 최선 일까요?? 그리구 이러케 라도 연결하면....이 번들앰프의 맛을 그나마 느낄수가 잇을까요?? 아닌가?? 그냥 오로지 이 번들앰프에 헤드폰을 꼬자야 그래야 맛을 느낄수 잇는거죠?? 미치겟네요 누가 좀 방법좀 알려주시면 감사요 ㅠㅠ 왜~~ 구 지 이러냐면....이 번들앰프의 성이랑 소리가 매력적일꺼 같아서... 그래서 한가지 헤드폰 으로만 사용하기에는 너무 아깝고,,,아깝고,,,, 아까워서요 ㅠㅠ 다른 헤드폰에도.....이 번들앰프의 맛을 좀 느끼고 싶어서요 ㅠㅠ 누가 좀 알려 주시면 감사드림미다 ㅠㅠ
Fourplay Cant 의 기타리스트는 Lee Ritenour 입니다 순간 큰 착각을 했습니다 사전에 꼼꼼히 체크하지 못한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제보해주신 김주호님 감사합니다
자 코스 ESP 95X에 진동칩을 붙여봅시다.
두분 기다리기 힘들어요 ㅠㅠ 얼른 빨리 ㅠㅠ
제가 정전형 헤드폰은 다양하게 많이 접해봤는데, 코스가 그렇게 싸다고 무시받을 브랜드는 아닙니다. 미국 최초의 헤드폰 브랜드로서 58년 첫 제품인 sp-3은 미국 스미소니언 박물관에도 보관돼 있고 pro4/aa같은 수십년째 생산하는 아이코닉 모델도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소개됀 esp 95x 같은 정전형 헤드폰도 68년부터 esp/6 을 시작해서 esp/9, esp/10, esp 950에 이르기까지 꽤나 오랜기간 제품을 만든 짬밥이 있기도 해요.
사실, 과거에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제조하는 기술이 부족할때에는 해상도 문제를 해결할 유일한 해법이 정전형 헤드폰이었고, 이 이유로 헤드폰을 만든다 하는 회사들의 플래그십 라인업은 다 정전형이었습니다. 80년대 말까진 대부분의 브랜드가 정전형 헤드폰을 자사 최고급 기종으로 생산하던 시절이었어요.
KOSS 를 듣보잡 취급하는 저 헤알못들을 용서하소서...
@@yeongukjeong5436 저를 용서하소서 ㅠ_ㅠ
ㅋㅋㅋ 궁예선생님 쾌차를 기원합니다~ 영상 잘 봤습니다~
역시 이숲님의 평가가
애끄럽고
이제는 진행에 있어저도
다양성을 표현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매끄러운 진행 ㅋㅋㅋ 그러칭 ^^ 이제 마니 능숙해 졋찌 키키키
본점에서.....처음엔 되게 어색하구~~ 그러쵸~! 만 남발하구~ 되게 어색하구~ 그랫는뎅 ㅋㅋ
이젠 유재석 같은?? 그런 매끄러운 말쏨씨를 자랑함
오.. 레퍼런스곡들이 너무 좋네요!! 덕분에 재미있게 듣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fourplay는 처음 알게됐네요!
이 번들 앰프에다가 다른 헤드폰들을 연결하고싶은데용 ㅠㅠ
그건 불가능 할까요?? ㅠㅠ 왜냐면...더 잘 아시다시피^^ 그 전용 헤드폰 단자구녕으로 되어잇자나요???
그래서 불가능 할것 같은데요 ㅠㅠ
아니면 = 젠더^^ 거기에 맞는 젠더도 판매 할까요?? 아 제발 그 젠더도 시중에 판매하면 좋켓네요 ㅜㅜ
하여간...이 번들 앰프의 소리가 되게 매력적인거 같구 갓성비 잇어보여서요
이 앰프의 맛으로 다른 헤드폰도 듣고 싶은데...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아니면......이 앰프에다가 다른 앰프나 다른 디에씨를 연결해서...이를테면 알엠이 아디투를 소장하고 잇어요
알엠이 아디투랑 이 앰프랑 연결해서.....헤드폰을 그럼 아디투에 연결하는 방법!!!
이런 방법이 최선 일까요??
그리구 이러케 라도 연결하면....이 번들앰프의 맛을 그나마 느낄수가 잇을까요??
아닌가?? 그냥 오로지 이 번들앰프에 헤드폰을 꼬자야 그래야 맛을 느낄수 잇는거죠??
미치겟네요 누가 좀 방법좀 알려주시면 감사요 ㅠㅠ
왜~~ 구 지 이러냐면....이 번들앰프의 성능이랑 소리가 매력적일꺼 같아서... 그래서 한가지 헤드폰 으로만 사용하기에는
너무 아깝고,,,아깝고,,,, 아까워서요 ㅠㅠ
다른 헤드폰에도.....이 번들앰프의 맛을 좀 느끼고 싶어서요 ㅠㅠ
누가 좀 알려 주시면 감사드림미다 ㅠㅠ
Fourplay chant에 함께한 guitarist는 pat metheney가 아니라 lee ritenour 아닐까요?
김주호 악 맞습니다 헷갈렸네요 죄송합니다 정정 올릴게요 ㅠㅠ
KOSS ESP/95X 사시면 젤먼저 패드를 KOSS 정품으로($5 정도) 바꾸세요 달라 집니다.
와...~
이렇게 두 개 나란히 청음할 수 있는 곳이 있으면 좋겠네요. ^^
기대했던 리뷰 ㅋㅋㅋㅋ
역시 궁예선생님!!
죄송한데 평판형과 비교하면 어떤가요? 지방이라 못들어봐서요... 궁금합니다
김지훈ᄒᄒ AR-H1 이라는 평판형 모델 사용 중인데 정전형 보다는 섬세함이 조금 떨어지는 느낌이고 다이나믹보다는 디테일이 좋습니다 아웃도어나 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다는 장점은 있습니다 평판형도 다이나믹 > 평판형 > 정전형순으로 좀 더 스피커에 가까운 느낌인것 같습니다만
기본적으로 정전형 역시 평판형입니다. 아니 애초에 평판형은 정전형이 먼저 나왔어요. 둘 다 평평한 진동판을 울리기때문에 특성은 유사해요. 단지 마그네틱의 유무에 따른 힘의 차이, 진동판 재질의 차이 때문에 플래너 마그네틱 계열이 더 댐핑감있고 힘있게, 일렉트로스태틱이 더 섬세하고 공간감있게 들리긴 합니다.
정젼형 헤드폰 리뷰 잘 봤습니다. Koss소리가 궁금하네요 ㅋ
저도 정전형 헤드폰 들으면서 느낀점이 공간감이 정말 좋다는거였습니다.
다음번에는 정전형 헤드폰이랑 다이나믹 헤드폰 비교도 해주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사운드적인 특징이 너무 다르기때문에, 전문가분들이 각각의 특성을 비교해주시면 재미있을것 같아요~
예전에 스탁스랑 hd600 ar-h1 을 같이 리뷰한 영상이 있는데 기회가 되면 비슷한 가격대를 모아놓고 한번 더 해볼게요
한 덩치 하시는 형님들의 생생한 리뷰 재밌네요ㅋ
오.... 강승희 감독님...... ㄷㄷㄷ
질문 : JAVS 전용 파워는 안 사셨나요?
개인적으로 ifi iPower 연결하면 얼마나 차이날지 궁금합니다.
평판형 리뷰도 부탁드려요!
audeze lcd 1을 작업용으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LAON소리 lcd1을 제대로 테스트 못해봤어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리뷰하겠습니다
@@Sooptube lcd 1 이미 보유중이시군요 ㅎㄷㄷ 보유중이 아니셨다면 제가 보유중인 lcd 1을 위탁 리뷰라도 부탁드리려 했었습니다 ㅎㅎ 항상 덧글 감사합니다 ~ 항상 영상 잘보고 있습니다 ㅎ 숲튜브 화이팅입니다 ! 건강 유의하시구요 !!
가격 신품기준 둘다 똑같은데 뭐가 두배 차이난다는거야..
중고가 기준으로도 똑같고 오히려 스탁스가 더 떨어질때도 있는데..
말도 안되게 비싼 국내 정가 기준으로 해서 그런거지
진짜 정가로 비교하면
코스 500불 스탁스 헤드폰 + 앰프 세트
4~5만엔
오히려 코스가 조금 더 비쌈
그런데 스탁스가 두배 비싸니 훨좋다?
오히려 코스가 더 비싼데 코스가 더 안좋은거임
고로 코스는 세일가격 아니면 가성비가 더 좋다고 말하는건 잘못된것임
코스의 다른 헤드폰들은 가성비가 정말 대단한건 맞지만 정작 최상위 기종인 정전형 헤드폰은 스탁스의 가장 밑급 그것도 자기보다 저렴한 헤드폰한테 지는 가성비가 딱히? 라고 생각되는 제품인것임
스탁스가 세트가격을 단품 가격으로 바꿔버린 정신나간 가격의 l시리즈로 하도 똥싸질러서 95x가 가성비로 보이는거지 sr 207 307 407 507이걸로 계속 갔으면 코스 정전형? 해외에서도 딱히 집중받지는 못했을것임
코스 헤드폰을 스탁스 앰프에 연결가능한가요? 앰프 차이도 있을것 같아요.
가능헙니다.
1 = 이 헤드폰에....젠캔이나 젠덱 연결하고 싶은데요...어터케 연결하면 되지요??
2 = 이 번들엠프에다가 다른 젠캔 같은것두 같이 맞물려서 함께 사용도 가능한가요??
3 = 이 번들엠프 말고 다른 젠캔같은 엠프로 데체해서 사용도 가능한가요??
4 = 3번의 질문이 가능하다면...그럼 헤드폰의 케이블이 전용케이블 이던데 그럼 뭘 어터케 해야하는지 햇깔리네요!!!
5 = 컴퓨터로 연결해서 음악듣고 싶은데 컴퓨터로 연결은 어터케 하지요??
6 = 이 번들엠프를....다른~~ 여러가지 다른 타회사의 헤드폰을 사용할때 이 번들엠프를 엠프로 활용해도 될까요??
그게 또 가능한지요?? 만약 가능하다면 헤드폰 엠프까지 더 생기는거라 완전 꿀잼이고 완전 꿀이득 일텐데요!!!!!!!
그리고 가능하다면 어느정도끕까지 자연스럽게 구동이 될까요?? hd600?? 599??
아니면...30마넌대 까지의 헤드폰들?? 20마넌대의 헤드폰들?? 아니면 에이치디 600 그 이상도 가능??
제가 지금 무슨말 하는지 아시죠??
상세한 답변좀 누가 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제발 아무나 이거 아시는분 답장좀 해주시면 감사함다
구매할려구요 너무 소리가 좋을꺼 같아서!!!!
제발 아무나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겟슴다...
젠덱 그리고 젠캔에 그냥 연결하면 됩니다. 이건 보면 바로 아니깐 뭐 설명할 필요도 없지요. (KOSS ESP95x엠프와 젠캔을 연결하고 PC와 젠덱 그리고 젠덱과 젠켄 연결 이렇게 쓰고 있음) 그런데 둘 다 써본 입장에서 젠덱으로만 쓸 거면 KOSS ESP95x 헤드폰 아깝고 성능도 다 안 나와요 젠켄 무조건 있어야 해요. 젠덱 나쁘지 않지만 그건 그 값에서 쓸만한 거고 젠켄까지 물려 줘야 이제 하이파이 입문하는 겁니다. 소리가 달라 너무 달라 ㅎㅎ 젠덱은 PC와 USB로 연결하게 되어 있습니다.
전용 케이블이라 번들 엠프 는 꼭 사용하셔야 하는 겁니다. 젠켄에 연결하면 됩니다.
젠켄이면 HD600 넉넉합니다. 저는 KOSS ESP95x를 선호하게 되더라고요 서로 장단점이 분명해서 꼴리는 데로 가면 되는 겁니다. 저는 hd 600의 그 귀마개가 융으로 된 거 매우 싫어합니다 ㅎㅎ 어쨌든 근데 KOSS ESP95x 사시면 꼭 업그레이드? 해야 하는 게 있는데 귀마개를 꼭 가죽? 같은 재질로 된(아마 인조가죽^^) 것으로 꼭 바꾸세요(저는 본사 홈피에서 $5정도?? 주고 산거 같습니다) 소리가 더 좋아집니다. 뭔가 소리가 새지 않는 것 같아요. 해외 리뷰에도 꼭 바꾸라고들 합니다. 그리고 저는 젠덱 젠켄 KOSS ESP95x 번들 앰프들을 모두 발란스 케이블로 연결했네요.
아 그리고 중요 정말 중요한 것은 젠덱과 젠켄은 사실 때 꼭 ipower 같이 들어 있는 것으로 사셔야 됩니다. 안 그러면 KOSS ESP95x 청음 할 때 노이즈 확실히 차이 있습니다. 이거 꼭 쓰시는 것 추천. 그리고 요즘 KOSS ESP95x 얼마 하는지 잘은 모르겠는데 어쨌든 들어 본 언더 500불 헤드폰들과는 비교가 안 되던데 HD600도 저는 잘 안 듣게 되었습니다. 물론 호불호 있음. 근데 베이스 빵빵한 소리는 KOSS ESP95x 에서는 구현되지 않으니 베이스 빵빵한 거 듣고 싶으면 다른 이어폰이나 헤드폰 하나 더 사세요. ㅋㅋ 저는 보컬 위주의 성향이라 뭐 KOSS ESP95x도 만족 하지만. 저는 스월우 스타필드 하나 더 사서 젠켄에 꼽고 있습니다. 상당히 쓸만해요. 혹시나 해서 그러는데 힙덱은 사시면 개후회 합니다. KOSS ESP95x 사시면 음질만으로는 상당히 좋습니다. 요즘 평이 좋은 오육십만원 짜리 노캔 헤드폰 이런 건 더는 들을 수 없을 겁니다. 한번 듣고 실망하지 말고 며칠 들으면 드디어 귀가 열릴 겁니다.
ps:요즘 젠켄 젠덱 V2버전도 나오고 시그니처 버전도 나왔는데 돈 낭비이고 그냥 처음 나온거 사시면 됩니다.
@@dreamofblueturtle 95x용 앰프에 젠덱+젠캔으로 음원을 인풋하신다는건가요? 그럼 이중앰핑이라 차라리 젠덱만 쓰는게 낫지 않을까 싶은데...
@@nunu4227 젠캔은 음원 인풋이 없어요 젠덱에서 usb로만 인풋 딱 하나 있을거에요?(기억이 확실치 않으니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젠덱이 가성비가 좋은건 맞지만 젠캔 하고 차이가 많이 나요 어느 정도 쓸만한 헤드폰이나 이어폰 사용시 젠캔은 이 가격에 이런 음질??!!! 하실 건데요. 저는 스월우 스타필드 이어폰, HD600, Koss + Drop ESP/95X 이 세가지 사용하고 있는데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고 더 이상 투자해서 환자가 되고 싶지는 않네요^^;; 근데 HD600은 DROP에서 파는 IFI AUDIO ZEN CAN SIGNATURE 6XX AMP 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 정도 구성하고 Koss + Drop ESP/95X 들어보면 아~ 좋다 싶으실 거에요. 저는 HD600은 그냥 그래요. 좋다고들은 하던데...... 아 그리고 Koss + Drop ESP/95X 사실땐 꼭 koss 에서 파는 5달러 짜리 이어 패드로 꼭 바꾸세요 꼭 꼭 꼭
@@dreamofblueturtle 오오~~~~ 지금 봣네요 ^^ 와우!! 상세한 답장 너무ㅡ너무 감사해용 ㅠㅠ
유용하게 참고가 잘 되엇네용 꾸벅 ^^
@@dreamofblueturtle 아 근데..제가 펙트로 알고싶은건요......이 번들 앰프에다가 다른 헤드폰들을 연결하고싶은데용 ㅠㅠ
그건 불가능 할까요?? ㅠㅠ 왜냐면...더 잘 아시다시피^^ 그 전용 헤드폰 단자구녕으로 되어잇자나요???
그래서 불가능 할것 같은데요 ㅠㅠ
아니면 = 젠더^^ 거기에 맞는 젠더도 판매 할까요?? 아 제발 그 젠더도 시중에 판매하면 좋켓네요 ㅜㅜ
하여간...이 번들 앰프의 소리가 되게 매력적인거 같구 갓성비 잇어보여서요
이 앰프의 맛으로 다른 헤드폰도 듣고 싶은데...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아니면......이 앰프에다가 다른 앰프나 다른 디에씨를 연결해서...이를테면 알엠이 아디투가 소장하고 잇어요
알엠이 아디투랑 이 앰프랑 연결해서.....헤드폰을 그럼 아디투에 연결하는 방법!!!
이런 방법이 최선 일까요??
그리구 이러케 라도 연결하면....이 번들앰프의 맛을 그나마 느낄수가 잇을까요??
아닌가?? 그냥 오로지 이 번들앰프에 헤드폰을 꼬자야 그래야 맛을 느낄수 잇는거죠??
미치겟네요 누가 좀 방법좀 알려주시면 감사요 ㅠㅠ
왜~~ 구 지 이러냐면....이 번들앰프의 성이랑 소리가 매력적일꺼 같아서... 그래서 한가지 헤드폰 으로만 사용하기에는
너무 아깝고,,,아깝고,,,, 아까워서요 ㅠㅠ
다른 헤드폰에도.....이 번들앰프의 맛을 좀 느끼고 싶어서요 ㅠㅠ
누가 좀 알려 주시면 감사드림미다 ㅠㅠ
궁예선생님...의견 잘 들었습니다.ㅋㅋ
메탈 형님 눈이 왜 그러신대요...
메탈형님 빨리 낳으세요.
메탈 궁예...! 너무 두렵다....!!
강감독님 ㅋㅋㅋㅋㅋㅋ
290불 할인이 있었다니...
사지 말아야지 하면서도 지를만한 가격이네요ㄷㄷ
ㅜㅜ 시력을 잃으시고 기부니를 얻으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