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영상도 여우주님 본인에게 전하고픈 메세지인거 같네요?ㅎ 올리신 영상들을 봐서는 최근에 고민이 많으셔서 같이 힘냅시다! 하는 느낌? 제 착각일수도 있지만요ㅎ 원하는 미래계획이 불투명하거나 그것을 이루는데 무언가 큰벽을 느끼신건 아닌지... 진실된 연애와 결혼을 생각하게되는 나이도 한몫 할꺼구요.
"나 당부간 잠수 좀 탈게" 통보하고 잠수 --> 요건 잠수 타는 거 맞음. 갑자기 걍 연락도 안 받고 생깜 --> 요건 (상대방과 연락하는 게 내게 이득 될 게 없다고 생각되어) 인연 끊은 거임. 연락처 지우면 됨. 나중에 생각이 바뀌어서 돌아와서 "그동안 무척 힘든 일이 있어서 잠수 탔다"고 변명할 수도 있는데, 내가 해주고 싶은 말은 "내가 바보냐 새꺄????"
저는 사회생활 처음 했을 때 그만둔다고 20일전에 말씀을 드렸었는데 , 높은 직위를 가지신분이 그말들으시고 그때부터 절 퇴사전까지 괴롭히셨던 기억때문에 그 이후로 잠수타는 버릇이 생긴거 같습니다
유투브 영상들 대본 그대로 책 내셔도 될듯합니다
깊은 내공이 느껴지네요 영상 잘봤습니다^^
과찬이세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자주 와주세요!^^
알 수 없는 알고리즘이 이리로 데리고 왔지만, 철학책에서나 볼 수 있는 고급진 내용입니다.
몇 살 안되신거 같은데 인생의 한부분을 다 태워 숯으로 만드신거 같네요.
똑똑함이 여기 3층까지 넘쳐 흐릅니다,
미인이세요...
내가 열살만 젊었어도............😂
이번 영상도 여우주님 본인에게 전하고픈
메세지인거 같네요?ㅎ
올리신 영상들을 봐서는 최근에
고민이 많으셔서 같이 힘냅시다!
하는 느낌? 제 착각일수도 있지만요ㅎ
원하는 미래계획이 불투명하거나
그것을 이루는데 무언가 큰벽을
느끼신건 아닌지...
진실된 연애와 결혼을 생각하게되는
나이도 한몫 할꺼구요.
맞아요 ㅜㅠ ㅎㅎ 감사합니다~~~^^
힘낼게요!!
"나 당부간 잠수 좀 탈게" 통보하고 잠수 --> 요건 잠수 타는 거 맞음.
갑자기 걍 연락도 안 받고 생깜 --> 요건 (상대방과 연락하는 게 내게 이득 될 게 없다고 생각되어) 인연 끊은 거임. 연락처 지우면 됨.
나중에 생각이 바뀌어서 돌아와서 "그동안 무척 힘든 일이 있어서 잠수 탔다"고 변명할 수도 있는데,
내가 해주고 싶은 말은 "내가 바보냐 새꺄????"
우울증
전화켜놧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