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걸이 살인귀 “그 아이가 먼저 나한테 옷걸이를 집어 던졌어요 계속 우리 가게에 있어달라고 부탁하러 간 저에게!! 이렇게 빌게 월급은 달라는대로 줄테니까 다시 한번만 생각해줘” 희생양 “이거 놔욥!!” 옷걸이살인귀 “어억” 희생양 “어엇..? 난 내가 하고 싶은대로 할거에요 얘기 끝났으면 가주세요” 옷걸이살인귀 “용서할수 없었어요.. 그동안 내가 얼마나 잘해줬는데 감히 나한테 옷걸이를 던지다니...” 골롬보 그게 이윰미카? 그런 하찮은 이유로 한 사람의 목숨을 그렇게 쉽게 빼앗은거냐구요!!!!
저아이가.. 내게 먼저 옷걸이를 던졌어요..
쓸쓸하고 애상적인 정서가 너무 잘 묻어나있어서 비극적인 인물과 만났을때 시너지가 더 크게 발휘되는것 같음. 예를 들면 아무로라든가, 아무로라든가, 아무로라든가.....
옷걸이 살인귀 “그 아이가 먼저 나한테 옷걸이를 집어 던졌어요 계속 우리 가게에 있어달라고 부탁하러 간 저에게!!
이렇게 빌게 월급은 달라는대로 줄테니까 다시 한번만 생각해줘”
희생양 “이거 놔욥!!”
옷걸이살인귀 “어억”
희생양 “어엇..? 난 내가 하고 싶은대로 할거에요 얘기 끝났으면 가주세요”
옷걸이살인귀 “용서할수 없었어요.. 그동안 내가 얼마나 잘해줬는데 감히 나한테 옷걸이를 던지다니...”
골롬보 그게 이윰미카? 그런 하찮은 이유로 한 사람의 목숨을 그렇게 쉽게 빼앗은거냐구요!!!!
과제를...너무...많이 냈어요....
고작 그런이유 때문에 사람을 죽였습니까
고음질로 들으면서 안건데 우우우가 아니라 음음음이였네
와 드디어 찾았네
우리태권도친구가사범님솔로세요?라고말하고 했는뎈ㅋㅋ이노래틀면서
T.M.I
앜ㅋ
브금 이름이 뭔가요?
자세한 제목은 불명이지만 'detective conan's main theme folk version ' 라고 검색하시면 동일 음악이 나오기는 합니다.
@@꿀좀빨자 감사합니다
detective conan's main theme folk vision
이거 써두돼요 ? 링크남길게요 ㅠㅠㅠ
오늘 우울한 일이 있어서 술한잔하며 무한반복하고 있습니다